전화를 걸기 전에 몇 대의 차량 서비스 센터로 좁혀서 필요한 작업에 대한 가격 견적을 얻으십시오. 마찬가지로, 그들의 노동 비율과 그들이 부품을 어디서 얻는지 반드시 문의하십시오. 모든 수리 작업에서 단지 훌륭한 품질의 부품을 사용하는 가게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은 5가지 감각을 가지고 있고 그것들을 활용하기 위해 명심할 필요가 있다.

그것이 좋은 상식이다!장비를 옮길 때마다 이상한 소리를 들을 때, 가게로 가져가라. 후드 밑에서 연기가 나는 것을 보거나 냄새를 맡으면, 전문 다이얼을 달고, 핸들이 막힌 것 같거나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아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한다면, 더 나쁜 일이 일어나기 전에 차를 차고로 들여보내라.

자동차 정비 정기 검진을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은 모든 액체를 서비스하고(약 2주에 한 번씩 검사) 당신의 숙취에 맞는 적절한 연료 등급을 유지한다.

서비스가 필요하거나 고칠 필요가 있는 약간의 딩이나 스크랩이 있을 때, 지금은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서비스 센터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고려씰링 를 찾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독립 상점을 쇼핑하러 갈 때인데, 우리 모두는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대해 알리기 위해 나쁜 수리 작업 이야기를 하는 사람을 들었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수리 작업장이 각 작업의 시간을 파악하기 위해 자동차 회사들이 제공하는 매뉴얼을 사용한다는 사실을 알지 못한다.

처음에는 당신이 유리하게 작용할 것이라고 믿을 수 있다.

매뉴얼이 2시간에 그 작업을 기록할 때 4시간의 노동에 근거하여 비용을 검증하는 것은 어렵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단지 차고에서 빠르게 작동할 수 있다.

자동차 수리부품의 비용은 서비스센터가 부품을 도매로 구입할 때 받는 제안에 따라 달라지며, 신규 또는 재건축 시와 매출 마진이 얼마인가에 따라 달라진다. 전형적인 마크업은 30~40%이다. 그렇다, 비록 이것이 다를 수 있지만, 일부 상점들은 부품을 직접 검색하고 구입함으로써 일부 현금을 보존할 수 있지만, 일부 상점들은 보증 고려씰링 이 있는 한 고객이 제공하는 부품을 설치하지 않을 것이다. 고객은 서비스 보증 기간 내내 책임을 져야 한다.

고객은 소비자가 매장에 제공한 부품이 고장 나면 모든 노동에 대해 다시 지불하고 서비스 보증 대체를 처리하는 책임을 진다.

실제로 매장에 대해 제기된 불만 사항이 있으면 bb에 문의하십시오. 마찬가지로 고객의 만족도에 대해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한 또 다른 위치는 웹입니다. 상점에 대해 논평하거나 검토할 몇 가지 출처가 있습니다.

주요 자동차 수리 작업의 대부분은 유지보수 부족과 직결된다는 연구 결과, 대부분의 석유 변경 비용이 30달러에 불과하다고 생각해 보십시오. 하지만 새로운 모터는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다.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연간 일정의 유지보수가 필요한 자동차의 체크리스트를 제공할 것이다. 이러한 작은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몇 년 동안 당신의 트럭을 새로 작동시킬 수 있다.

첫 번째 손으로 각 전선을 잡아당겨 트리거 플러그 와이어를 검사하십시오. 엔진을 끄고 잠시 식히면 전선 하나를 꺼내면 화상이나 골절 또는 얼룩이 있는지 확인하면, 괜찮게 수리를 하면 모든 전선을 점검하기 위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손상된 전선은 즉시 변경되어야 한다.

이 법안을 지붕을 통해 송금하는 부품의 비용은 거의 없다. 노동역학은 일반적으로 시간당 50달러에서 80달러(그리고 전문 차량의 경우 더 많은 비용)로 부과될 것이다. 시간당 높은 비율의 요인은 센터, 도구, 소득, 세금, 보험 적용 비용 때문이다.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독립 소유 상점은 더 경제적이며 종종 대형 체인점들이 ASE 면허 역학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Simplymake와 동일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한다.

자동차 내부 조명뿐만 아니라 헤드라이트 및 회전 표시기 검사 작동 저광선 및 하이빔을 확실히 설정하십시오. 브레이크 페달 브레이크를 펌프하는 동안 누군가가 차 뒷면을 보도록 하십시오. 따라서 조명은 매우 필수적이므로

마지막 단계는 자동차 보디 트레이닝 학교에 입학하는 것입니다.그 프로그램에 항상, 매일 몰입함으로써, 여러분은 그 일에 대해 친밀한 이해를 발전시킬 것이고, 여러분에게 맞는 것이라면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동차 수리 기술 연구 수년간의 소비자 만족이나 많은 소비자 문제 때문에 상을 받은 사실을 알게 될 것이다. 지역 개선 서비스국은 이런 유형의 정보를 제공하는 훌륭한 원천이다. 온라인 검색을 통해 현지 차량이 어떤 장점과 부정적인 면을 신속하게 발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