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에게 쓰레기 상자를 어디에 두었는지를 알려주는 것이 중요하지만, 고양이를 살찌우도록 밀어붙이는 것은 종종 좋은 생각이 아니다. 고양이들은 본능적으로 무엇을 실행해야 하는지 이해하고 가르치는 것은 필요하지 않다. 고양이의 발을 쓰레기에 문지르는 것은 현명하지만, 실제로 그들에게 정신적 외상을 줄 수 있다.

지루함으로부터의 스트레스는 또한 오줌을 누는 문제를 일으킨다. 고양이들이 오락거리를 위해 오줌을 누기 위해 새롭고 흥미로운 장소를 찾는 것이 아니라, 스트레스가 고양이를 부드럽게 하기 위해 그들을 성격에 맞지 않는 패턴으로 몰아넣는다는 것이다. 당신의 고양이는 하루에 적어도 두 번의 15분 동안 당신의 여자들과 놀아라.

분리불안으로 인한 부적절한 배뇨도 뚜렷한 움직임을 내포하고 있다.

이 경우 고양이는 자신이 그리워하는 사람이 소유한 물건을 보고 오줌을 누게 될 것이다. 사람 냄새와 고양이 향의 혼합물이 분포되어 결석한 사람에게 더 가깝게 느끼게 해준다.

만약 여러분이 쓰레기 상자를 청소하기 위해 소독제나 표백제를 사용한다면, 여러분은 고양이들이 화학 물질에 매우 민감하고 잘 아는 고양이들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곳에서 그것들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 https://ko.wikipedia.org/wiki/강남고양이분양 나, 널리 알려진 것은 반대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장기간의 효과가 계획되지 않았기 때문에 약물 치료가 위험하다고 말하고, 희생자들은 나중에 종양이나 다른 부작용으로 고통스러운 죽음을 맞이할 수 있다고 말한다.

글쎄, 투쟁은 계속해서 질문을 설명하는 흥미로운 과학 이론인 것 같아, 왜 고양이들은 그르렁거리는가? 그보다 낮은 여러 가지 이론을 살펴보자.

고양이는 우리 자신의 직감을 듣고, 우리 자신의 행동을 과대평가하지 않고, 우리 자신의 판단을 신뢰하는 것으로 양질의 관계가 형성될 수 있다고 가르친다. 우리 관계의 건강을 크게 증진시킬 수 있다.

이기적인 사람이 반대쪽에서 사라지도록 강요당하고,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다른 사람을 즐겁게 하지 말고, 당신의 구역에 머물며 분석 자신의 위치에서 빛을 발할 것이다.

고양이들은 놀이 시간에 더 기뻐할지도 모른다. 고양이들은 야외 환경에서 정원에 더 만족할지도 모른다. 고양이들은 그들이 먹는 모든 것이 조금 더 행복할지도 모른다. 고양이들은 그들이 좋아하는 모든 것이 당신의 관심을 끌 수 있고 당신은 그들의 변덕으로 의무를 지도록 할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약간 직접적으로 좋아할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다시 잠을 잘 것이다. 그들은 다시 잠을 잘 것이다. 그들은 고양이가 될 것이다. 고양이들은 슬픔에 면역이 되지 않지만, 그들은 다른 많은 애완동물들보다 감정적으로 관대해짐으로써 그들의 이름은 감정적인 인공지능이다.

어느 날, 나는 막 세션을 마친 후, 부엌에 도착한 문을 향해 옆에서 큰 소리로 항의하는 스타의 말을 들으며 아래층으로 내려갔다. 계단으로 계속 열려 있던 바이올렛이 실제로 크고 긴 목소리로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들었다. 머릿속에서 텔레파시 메시지가 들렸다. 그 뒤에 두 동물의 완전한 청각적 침묵이 이어졌다. 들리는 것은 바이올렛이 살아 있는 생활 지역으로 내려오는 소리뿐이었다.

성숙한 성인을 위해 행동할지 아니면 어린 시절을 위해 행동할지를 선택할 수 있는 힘을 가진 고양이는 인간 가정 내에서 고양이의 또 다른 특징이다. 고양이는 어린이에게 고양이 역할을 하고 아기들은 보편적으로 인간에 의해 평결을 받고 있으며, 어떻게 고양이들은 단지 그들이 인간 자손에 대한 그들의 인내심이 놀랍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비록 때때로 그들이 그들 자신의 새끼 고양이들에게 하는 것처럼 훈련할지라도, 그것은 엄청난 양의 도발을 필요로 한다.

이 반응을 위해 일단 정원에서 고양이는 모든 종과 크기의 고양이처럼 행동하는 성인 고양이 세계로 들어간다. 네 번째 교훈은 어른으로 남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고, 당신이 아이와 비슷한 놀이를 하고 어떤 문제를 찾는 법을 배울 때.

일단 당신의 고양이가 당신의 다리에 몸을 문지르면, 그녀는 대략적으로 반대가 되지 않고 당신을 소유한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잘 이해하지 않는가? 음, 적어도 이 영토 행동은 그의 영역을 표시하기 위해 소변을 보는 개들에 비해 훨씬 즐겁다.

그러나, 널리 알려진 어떤 반대도 가져서는 안 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효과가 지도화되지 않고, 희생자들이 나중에 종양 강남고양이분양 이나 다른 부작용으로 고통스러운 죽음을 맞이할 수 있기 때문에 의약품이 위험하다고 선언하는 것을 선호한다.

어떤 품종은 다른 개 품종보다 더 오래 존재하는 경향이 있다.

순수한 품종의 고양이는 일반적으로 특정한 품종만큼 오래 살지 않는다. 당신이 단순히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는 음식의 종류는 너무 개선된다. 누구든지 오랫동안 살 수 있는 고양이를 갖고 싶어하지 않는다. 인간과 같은 음식을 먹지 않는다. 뚱뚱한 고양이는 인간처럼 심장마비를 일으킬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음식을 먹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사냥꾼인 내 고양이는 그녀의 음식을 스토킹하지 않지만 우리는 확실히 그녀를 건초밭이나 도랑에서 여러 번 보았다. 그리고 때때로 그녀는 심지어 그녀의 먹이를 코너로 몰기도 한다.

그들은 겁에 질려 목숨을 잃은 채 일어나 앉을 때 그들은 완전히 잔인하게 그들의 길을 응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