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은 두려움, 스트레스 또는 흥분에 대한 정상적인 신체 반응의 과민반응이다. 생명이 위협적인 상황에 직면했을 때, 몸은 싸움이나 비행을 위해 엄청난 양의 아드레날린을 생산함으로써 위험을 위해 몸을 준비한다.

이것은 우리의 동굴 거주 조상들이 위험으로부터 싸우거나 탈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었지만, 지금은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마주치는 스트레스에 대해 훨씬 덜 적절하다.

그녀가 발견한 것은 공황 발작에 대한 최고의 치료법이 아니라 공황장애에 대한 몇 가지 치료법이었습니다. 여기 여러분이 생각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자조 치료법 세 가지가 있다.

그러한 해결책은 존재하며 공황/불안 공격으로부터 한 가지 기술만이 자연스럽게 논의된다. 그러나 그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당신은 패닉 공격에 대한 가정적인 진실을 이해해야 하고 사람은 그들과 계속 연관되어야 할 것이다.

어떤 특정한 생각이라도 마음을 맑게 하여 고난과 고통을 없애라. 어떤 특정한 생각 접근법이 모든 종류의 두려움을 제거하는 가장 실용적인 방법이 되었고 이것은 공황장애에 잘 작용한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부부상담
믿거나 말거나, 그것은 모든 두려움과 부정적인 점에 대한 당신의 부부상담 생각을 자유롭게 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매우 해방적인 경험이 될 수 있다.

마리화나와 같은 약은 이러한 문제들의 치료에 도움이 된다. 마약이 당신만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는 유일한 효과는 그들이 의존성을 야기할 것이라는 것이다. 사실, 일부 연구는 사람들이 마약, 특히 의학용 대마초에 대해 공격을 받았을 때 이 사람들에게 공격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불안이나 공황 발작이 있을 때, 이 기술 경고라고 말하는 시스템이 울릴지도 모른다!경고! 경고! 네 행복에 위협이 있어!몸과 마음이 경주를 하고 심장이 매 시간 천 마일을 뛰는 동안 당신의 몸은 단순히 싸움이나 비행 반응의 상태에 있을 때, 적과 싸우거나 바닥선을 보호하기 위해 탈출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이것이다. 공황 발작의 경우 당신의 생각이 비이성적인 두려움과 믿음을 만들어낸다는 당신의 생각이다. 그리고 당신의 뇌는 무엇을 알 수 없는지 알아맞힌다.

또 다른 수단은 행복한 기후와 함께 자신을 노출시키는 것이다. 활기찬 노래 듣고 기분 좋은 영화 보기. 만약 당신이 나쁜 하루를 보냈거나 학교에서, 스트레스를 받지 말고, 다시 한번 잘 생각해 보라. 당신이 실제로 진정시키는 음악을 가장 잘 듣고, 놀랄 만큼 편안한 자세로 누워, 당신의 몸 전체를 편안하게 하기 위해서. 그것은 잠자는 시간 외에 매일 한 시간씩 더 좋을 것이다. 침대 안에 누워서 쉬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 안심시키는 것 특히 공황장애를 가진 아이들이 비정상적으로 느끼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징후와 증상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그들과 함께 앉아 다른 완전히 정상적인 사람들이 지나가는 논란을 경험하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준다면 말이다.

공황 발작은 의학적 환경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신체의 어떤 사건은 신체적으로 싸움을 일으킬 수 있다.

특히 밸브 폐쇄로 인한 심장 질환뿐만 아니라 저혈당이나 갑상선 기능저하증과 같은 다른 의학적 문제들도 야기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첫 번째 조건, 갑상선 기능저하증은 사람이 과민반응을 보일 때마다 갑상선 기능저하증의 정의다. 만약 당신이 정상에서 벗어나는 것을 관찰한다면, 확실히 하라. 자신의 개인적인 공격에 대한 잠재적인 방아쇠를 식별할 수 있는 역사적 과거와 논의하라. 때때로 그 공격은 특정한 자극이나 심층적인 공포증을 이용한 심리적 반응일 뿐이다.

만약 여러분이 이러한 감정들을 바로 통제해야 한다면, 나는 이런 종류의 감정이 극도로 무서울 수 있다는 것을 알지만, 여러분이 불안 공격을 고려하고 난 후, 한 사람이 여러분에게 이러한 감정과 일상을 단지 건강하게 생각하게 하는 일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여러분이 위험에 처해 있다고 진정으로 느끼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왜 그 감정이 성취되는 동안 반응하는지와 같은 입증된 사실이다.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은 보통 공격으로 고통 받고 있을 때 보이는 것일 수 있다.

새로운 공기는 당신의 증상을 줄이고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된다. 아니면 당신이 그것에 부응하는 것처럼, 잠재적으로 무진행 산책을 하려고 할 수도 있다.

불안과 공황 발작에 대한 자조를 검토해 보겠습니다. 공황과 불안 공격에 대한 3가지 자연적인 치료법이 있습니다.이것들이 뒤에 축적되어 있습니다.이 기술들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합시다

주변에서 들리는 소리를 듣고 보고 조용히 해라. 진정으로 주변에서 들리는 소리를 의도적으로 듣는 것은 좋은 일이다. 만약 당신의 마음이 방황한다면, 단지 정신적인 연기를 듣고 싶을 뿐이다. 왜냐하면 신체적 구조가 아드레날린을 경험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다. 당신은 당신의 주변에서 실제로 들리는 모든 소리에 현혹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