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된 시청자에게보다 타겟팅되고 관련성이 높은 콘텐츠 자료를 제공함으로써 마이크로 사이트는 쉽고 간단한 이름의 결과로 높은 전환을 유도합니다. 검색 엔진 쿼리에서 유기적으로 순위를 매기는 기능을 통해 블로거는 콘텐츠 자료 광고를 통해 판매자의 전환율을 높이는 데 탁월합니다. 블로거는 서비스 또는 제품을 샘플링 한 다음 브랜드를 강력하게 홍보하는 완벽한 평가를 작성하여 사이트 방문자를 판매자의 사이트로 되돌립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가맹점은 제휴 마케팅 방법으로 구매자가 제품을 구매한 후 제품 판매 가치의 일부를 제휴사에게 지불합니다. 즉, 제휴사는 진정으로 투자자가 보상받는 것보다 먼저 제휴 상품에 돈을 쓰도록 해야 한다.

첫째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사이트 , 시청자가 제품을 구매할 경우 시청자와 제품 소유자 간의 필요한 관계와 신뢰를 조성하기 시작합니다. 다음은 제휴사 넷 마케팅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운영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후속 단계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세 가지 팁입니다. 귀하가 가입 한 회사가 귀하의 링크를 통해 구매 한 사람들의 이름 및 / 또는 전자 메일을 제공 할 준비가되어 있다면, 반드시 그 사람들과 후속 조치를 취해야하며 감사해야합니다. 또 다른 빠르고 쉬운 팁은 제휴사 하이퍼 링크와 함께 제품 이미지를 연결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ConvertKit이라는 도구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여 더 큰 추종자를 구성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그런 다음 ConvertKit을 잠재 고객에게 제휴 제품으로 판매 할 때 이러한 결과를 증거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지원을 제공하는 것의 가치는 크며 시청자가 귀하의 추천을 신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정말로 제품을 알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홍보하는 방식, 당신이 그것을 판매하기 위해 말하는 것,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제공하거나 제안 할 때 사람들이 얻을 수있는 일반적인 느낌을 형성 할 것입니다. 내가 보기에 사람들이 제휴사로서 제품을 홍보하려고 할 때 저지르는 가장 중요한 실수 중 하나는 제품에 대해 많은 것을 알지 못하는 것이다. 다시 말하지만, 고객의 요구 사항과 제품 / 서비스의 표준을 먼저 고려하고 수수료 및 구성을 두 번째로 고려하십시오. 이 경우 Fiverr의 “Hybrid”비용 구조를 사용하면 처음 구매할 때 10 달러를 벌 수 있으며 12 개월 동안 참조하는 사람이 추가로 구매 한 금액의 10 %를 벌 수 있습니다. 그들은 세계에서 가장 큰 소매 업체이기 때문에 회사가 어떤 유형의 물리적 제품에 대해서도 말하면 여기에서 제공 할 수있는 고품질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미지, 비디오 또는 텍스트를 게시 할 수있는 모든 플랫폼은 제휴 마케팅 플랫폼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오른발에서 시작하는 것을 돕기 위해, 여기에 제휴 인터넷 마케팅으로 시작하는 4 가지 쉬운 단계가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광고주가 작가 또는 영향력있는 사람에게 판매를 가져 오는 수수료를 지불하는 합의입니다. 세 그룹 모두 제휴사가 만든 연결의 중간에 있으며 귀하를 통해 제품 또는 지불을 받게됩니다.

YouTube 및 소셜 미디어의 동영상 아래에 웹 로그 게시물, 뉴스레터, 긴 형식의 콘텐츠 자료에 링크를 추가하십시오. Facebook 또는 유사한 사이트에서 온라인 마케팅 하이퍼 링크를 공유하는 것은 큰 팔로어 또는 관심있는 제품 영역이있는 제휴사에게 완벽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제휴 경로를 취하는 것으로 시작하지만 의심 할 여지없이 더 나은 경로입니다, 단순히 제휴 총 매출에서 의미있는 수익을 만들기 위해 충분한 방문자를 구성하는 것은 빠르거나 간단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링크는 사용자 중 한 명이 구매 주문을 할 때 추적하며 작은 수수료를 받게됩니다. 웹로그 포스트를 통해 제안을 판매하는 경우, 관련 단점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누군가가 검색 엔진에서 사용할 수있는 핵심 문구를 오피사이트 연구하십시오. 앞에서 언급했듯이, 제휴 마케팅 수익은 마침내 수동적 인 수익의 유형으로 바뀔 수 있지만, 여전히 무거운 선행을해야합니다.

웹 세미나는 청중과 메시지를 공유하는 특히 강력한 방법입니다. 그들은 상냥하고, 생생하고, 당신은 그들을 정확한 사건처럼 다룰 것이다. 즉, 귀하의 프로모션은 제출물에 바로 떨어 뜨린 일반적인 제휴사 링크보다 훨씬 더 큰 거래가됩니다. 그것이 디지털 제품이라면, 구매하는 동안 시작하고 모든 과정을 통해 사람들을 안내하십시오.

그러나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팅은이 오래된 아이디어를 새로운 단계로 가져갑니다. 그것은 제조업자들이 매우 밀접하게 연관된 창조자들의 충실한 추종자들을 성취할 수 있게 해준다. 동시에, 그것은 심지어 새로운 창작자들도 그들의 작품으로부터 현금을 벌기 시작할 수 있는 문을 열어준다.

흥미롭고, 타이밍이 잘 맞고, 정보에 입각한 콘텐츠 자료는 소비자와 추종자들을 끌어들이고, 전환 요금을 인상하고, 사실 공급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추종자들의 신뢰를 심어주는 호기심의 집중된 공간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요리 영화를 게시하는 Youtube의 준비 저녁 식사는 접시 청소 비누 또는 조리기구 모델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경우, eb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