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과 Better Business Bureau를 통해 좋은 점수를 받고 당신의 상황을 수용할 수 있는 조건을 가진 회사를 발견하라. 회사마다 비용을 비교하라. 그들은 상당히 다를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회사에 전화를 걸어 토론을 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을 다룰 수 있는지 없는지에 대한 느낌을 줄 것이다.

신원 도용에 주의하십시오. 절대로, 믿을 만한지 확신하지 않고 어떤 사업에도 개인 정보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연구를 하지 않으면 사회보장번호, 저축계좌 세부사항, 카드 정보 및 기타 개인 정보를 사기범에게 제공할 수 있다.

부채를 합치는 데 도움이 될 사업이 있다.

그러나 그들은 당신이 미리 지불해야 할 비용을 부과할 수 있다.

회사가 사전 요금을 받는 대가로 대출을 약속하는 것은 법과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비용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채무통합대환대출 을 평가하기 전에 당신에게 대출을 제공해야 한다.

비용은 대출 선불에서 공제되어야 한다.

우리의 반응은 사실 간단합니다.여러분은 이 모든 개별적인 연구 연구를 하는데 몇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실했을 현금의 양과는 대조적으로, 여러분이 채무통합대환대출 낭비했을 시간과 두통을 지적하지 않고, 만약 여러분이 가짜로 정체불명의 사업을 사용하여 부채를 통합했다면, 두통을 지적하지 않는 데는, 여러분이 두어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채무자가 일시불로 지급을 요구하는 것보다 부채 통합 대출을 하는 것이 훨씬 낫다. 이것은 당신이 모든 재정 의무를 통합하고, 상환하고, 매달 더 작은 시설에서 지불하도록 보장하는 대출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실제로 비오는 날을 위해 신용등급을 잘 구하기 위해 대처할 것이기 때문이다. 이 모든 것에 필요한 것은 당신에게 더 낮은 이자율을 제공할 훌륭한 사업을 찾는 것이다. 이로써 당신은 점차적으로 재정적인 의무를 갚고 훨씬 더 빨리 정상 궤도에 복귀할 수 있을 것이다.

실제로, 모든 미납 부채를 하나의 패키지로 포괄하는 것은 통화 상황 채무 조합 대출을 지원하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으며, 부채 조합 대출은 이자율을 줄이고 정기적인 월간 금융 채무 지불의 총액을 줄일 수 있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현재의 지불을 만족시키기가 어렵다면, 그것은 당신이 대출 중 하나에 대해 채무 불이행에 가까운 경우 당신의 신용 점수를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진실: 당신은 당신의 재정적인 의무를 0금리 이자 카드에 결합하는 것이 훌륭한 생각이라고 믿는가? 만약 그렇다면, 현실 점검의 시간 0 금리 신용카드는 최적 12개월 동안 적법하게 유지된다. 초기 기간이 끝나면, 이 카드의 이자율은 두 배가 된다. 무담보 통합 대출은 대출을 지원하기 위한 예외적인 신용과 적절한 수익을 가지고 있는 당신에게 달려 있다.

당신은 충전 카드 금융 채무에 18,000달러를 빚지고 있지만 매달 6개의 신용카드 지불을 하는 것은 불편하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무담보를 받을 수 있다고 가정하자. 당신의 요금 카드 이자율의 대부분보다 낮은 이자율로 대출을 받고 48,000달러 또는 60개월 후에 대출을 갚는다. 좋아. 당신은 매달 6개의 지불을 하는 것에서 1개로 가는 것. 당신의 지불은 약간 더 낮고 이론적으로 당신은 금융 의무를 더 빨리 남길 것이다. 이론상 모든 소음이 환상적이다. 실제로 그것은 실제로도 잘 되지 않는다.

우선, 우리는 대부분의 경우, 한 개 이상의 회사의 개별 프로세스 요금 카드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연구에 따르면, 10명 중 6명은 수많은 대출자들의 요금 카드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결국 많은 사업에 설치를 할 때 복잡하고 도전적인 것으로 밝혀졌다. 왜냐하면 모든 회사들이 그들만의 규칙과 이자율에 관한 정책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부채 통합에서, 이 모든 부채는 하나로 합쳐짐에 따라 하나의 보호로 결합된다. 대출은 그가 모든 무담보 대출을 상환하는 금융 채무 보유자에게 승인되지만, 그에게 제공되는 수량은 현재 주택, 토지 등과 같은 개인적인 효과에 의해 보장된다. 이로 인해, 이것은 금융 채무 통합 주택 담보 대출이라고도 불린다.

많은 채무 전문가들은 채무자에게 이런 종류의 대출을 제공하는 수많은 사업이 있기 때문에, 다른 회사들은 그들의 대출에 대한 다양한 금리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부채 통합 대출에서 가장 좋고 가장 경쟁적인 금리는 정말 중요하다. 당신의 정기적인 월 지불은 당신의 새로운 대출에 대한 이자율에 의존할 것이다. 그러한 이유로, 특정 대출에 정착하기 전에 쇼핑하는 것이 현명하다. 당신은 당신의 빚을 합칠 수 있는 보호 대출을 받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이것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신뢰할 수 있는 안전 대출 중개인을 거치는 것이다. 어떤 대출 기관들은 중개인과 구를 통해 얻은 대출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