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또한 시장을 사는 방법을 이해하는 주식 투자에 연간 10% 이상을 벌게 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는 그들이 주식에 투자하는 방법을 알아내지 못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을 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한 사업일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고쳐야 하는지 이해하나요? 쉽게 나는 더 이상 편지에 다음과 같은 것을 추가하지 않았다. (서명과 PS 이전에) 만약 당신이 응답하지 않는다면, 나는 당신의 집을 구할 수 없다고 가정할 것이다.

19결국,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추지 않는 사업을 구하라. 당신이 6, 7, 8자리의 투자 사업을 빠르게 완수하는 동안 우리는 그것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부동산 투자 정보나 창조적인 부동산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우성테크노파크 수원 정자 을 개발하는 책이나 강좌를 찾아가서 동기부여가 되는 판매자를 찾는 선택 1번 시스템을 발견하라.

뉴비 인베스터즈에게 신속한 제안: 리드를 잃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리드가 기꺼이 우리의 서비스와 거래할 수 있을 때만 리드가 된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기술을 위해 모든 전화를 받고 싶다면, 완벽하게 판매자와 대화하는 것이 아니라 판매자와 대화하는 것을 원한다.

그러니 특별 할인에 집중할 준비가 되었을 때 당신의 심사를 처리할 계획을 세우시오.

1단계 – 계획을 세우라: 장기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 알아내고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라. 단지 시장에서 적절한 실체를 창출하고 계획을 세우기 때문이다.

작은 재정적인 헌신을 만들고 그것이 주인들에게 큰 이익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관찰하기만 하면 된다. 그리고 당신의 가족들이 올 때를 위해 우성테크노파크 수원 정자 올바른 선택을 하라. 실제 투자에서 돈을 벌기 시작하면 실질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실제로 그것을 건설하지 않고, 당신은 고통스러워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니 그 불필요한 망설임은 자신에게 두지 마라. 당신이 아직 조작하지 않았을지도 모르는 일을 하는 것을 약간 믿어라. 그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이지만, 내가 먼저 그것을 받아들일 수 있는 개인이다. 내가 세미나에 가는 것을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흥분하고 설립되기 때문이다. 나는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처럼 당신을 느끼게 하는 다른 어떤 것도 아직 찾지 못했기 때문이다. 적절한 조치를 취하라 이런 종류의 세미나에서 돌아오면, 당신은 많은 세미나와 세부사항을 가질 것이다. 내가 한 세미나에서 돌아올 때마다 나는 진행하고 9번을 할 필요가 있다.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는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대출 회사가 본질적으로 돈을 쓰는 소위 다른 사람들 돈을 사용한다.

대출 담당자들과 회의를 하고 때가 되면 돈을 빌려주겠다는 약속을 얻는다.

나는 이 부동산이 내 첫 해에 가까운 곳에 투자하는 실수를 좋은 투자자로 보았다; 내 권력팀의 한 대리인이 전화를 걸어 셰드가 애정이 떨어진 곳과 이혼을 받는 곳을 발견해서 그들은 팔고 싶다고 말했다.

기업가에게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한 가지가 필요할 것이다. 당신은 부동산을 분석하는 기본 방법, 자금 조달 방법을 통해 충분히 알아야 한다.

당신은 동시에 시장 팀을 구성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이 아이디어다.

부동산 시장이 상승하면 부동산과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가 커질 때 부동산 감상이 일어날 수 있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당신 자신의 부동산을 위해 가까이 건설된다면, 아니면 아마도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소유물을 어떻게든 더 많은 구매자/렌터들에게 초대하는 마약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이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도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가 어떻게든 작동하도록 시도하고 있는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하나일 뿐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의 기민한 포지셔닝과 가차없는 마케팅으로 그는 마이크로소프트를 타고 IBM을 넘어 오늘날 233B 회사로 올라갔다.

따라서 직접 대응 마케팅이 광고 비용을 부분적으로 절감하는 모습을 볼 수 있기를 바란다. 그것은 당신의 전망을 선별하고 선별하여 아마도 가장 자격이 있고 많은 동기부여가 된 응답만이 당신을 위해 이야기할 수 있도록 하고, 간단히 말해서, 당신이 거래를 찾기 위해 할 수 있는 문제보다 더 예측가능성, 일관성, 통제력을 가지고 일을 덜 하면서 문제를 더 많이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