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 타임에 여기까지 왔고, 드래프트 나이트 타임에 바닥을 친 사람이 여기 있다.

NBA는 약물 프로그램에 의해 금지 된 이후 6 시즌 이내에 스테로이드 및 성능 향상 약물에 대한 사실상 4,200 시험을 실시했으며 총 23 개의 예비 실험실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몇몇 예비 실험실 긍정은 테스트 결과를 확인하기 전에 고용에서 해지된 게이머와 관련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의학 검토 책임자에 의해 저렴한 의학적 설명의 대상이 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낙관적인 테스트 종료 결과가 확인된 3 명의 게이머 각각은 즉시 중단되었습니다. ⁇ ar ⁇ nas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엔트리 파워 볼 Mar ⁇ iulionis, 리투아니아 | 네이 스미스 기념 농구 명예의 전당에 2014 년 입회.

각 장소에서 최고의 게이머로 구성된 3 개의 All-NBA 팀이 있으며, 1 차 팀이 가장 매력적입니다. 모든 위치에서 최고 수비수로 구성된 두 개의 All-Defensive 팀이 있습니다. 또한 2 명의 All-Rookie 팀이 있으며, 어느 곳에서나 가장 높은 1 년차 선수로 구성됩니다. 2011 년 12 월 시즌은 또 다른 잠금으로 시작하여 리그 4 위를 차지했습니다. 시즌 초반 몇 주가 취소된 후, 선수들과 소유주들은 2011년 12월 8 일에 새로운 단체 교섭 협약을 비준하여 66 게임 시즌을 단축했습니다.

팬들은 미국, 캐나다 및 인터넷을 통해 투표하며 각 회의에서 가장 높은 투표자는 캡틴으로 지명됩니다. 그런 다음 각 회의에서 가장 높은 표를 얻은 사람들은 올스타의 참가자 풀에서 자신의 그룹을 초안합니다.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최고의 효율성을 가진 플레이어는 게임 MVP 상을 수상합니다. 이러한 서로 다른 관심 지점에는 이름 지정 권한을 지불한 다양한 스폰서의 이름이 포함된 다양한 이름이 있습니다. 1980 년대 후반 NBA에 합류 한 Vlade Divac과 Dra ⁇ en Petrovi ⁇ 와 같은 개척자들에 이어 점점 더 다양한 국제 선수들이 지구상의 다른 곳에서 뛰는 것에서 NBA에서 주연으로 옮겼습니다.

예를 들어, 1948년 ABL 결선 진출자인 볼티모어 총알은 BAA로 옮겨 1948년 리그 우승을 차지했으며 194 엔트리 파워 볼 8년 NBL 챔피언인 미네 아 폴리스 레이커스는 1949년 BAA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그러나 1948-49 시즌 이전에는 Fort Wayne, Indianapolis, Minneapolis 및 Rochester의 NBL 그룹이 BAA로 뛰어 들었습니다. BAA는 BAA를 전문직으로 전환하려는 대학생들을위한 대안의 리그로 설립했습니다. NBA 비수기는 그룹과 게이머들이 연장에 동의하고, 옵션을 선택하고, 거래를 마무리하는 등 한창 진행 중이다.

마찬가지로, Zach LaVine은 제한없는 FA가 될 것이지만, 시카고에 머물면서 Bulls의 얼굴이 될 것이라고합니다. LaVine을 넘어, 우리는 이미 각 Brunson과 Wall의 가능한 위치에 대해 논의했다. Dejounte Murray는 반대 방향으로 그렇게 할 티켓이었습니다.

LeBron 트레이딩 카드는 240만 달러에 판매됩니다. One-of-kind 트레이딩 카드에는 클리블랜드, 마이애미, 로스 앤젤레스에서 각각 1 명씩 제임스 유니폼 3 장의 NBA 엠블럼 패치가 있습니다. 2022년 NBA 서머리그 일정 올 7월 서머리그 전체 30개 구단이 그라운드를 밟는다. 재즈는 하디를 NBA 최연소 감독으로 만들었다. 셀틱스의 조수 윌 하디는 유타주의 퀸 스나이더를 대신할 5년 계약에 동의한다.

우리의 최신 순위, 심층적 인 스카우팅 리뷰 및 참가자 comps로 올해의 수업을 알게하십시오. NBA 프랜차이즈만큼이나 뉴욕은 초안을 작성하기 위해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대신, 그것이 받은 것은 아마도 불운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미래의 보호된 선택과 충분한 캡 공간뿐이었다. 매주 받은 편지함에 전달되는 비디오 게임과 몇 가지 비하인드 놀라움에 대한 독특한 테이크와 함께 타임즈 기자들로부터 대규모 스포츠 활동 정보, 하이라이트 및 분석을 받으십시오.

소련 출신의 첫 번째 참가자이자 NBA 클럽과 계약을 맺고 리그에서 단호하게 플레이하는 많은 유럽인 중 한 명으로 19 세기 후반에 리그의 국제화를위한 길을 개척했습니다.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은 전세계 회원 대회에 산발적으로 참가했습니다. 1987 년부터 1999 년까지 NBA 그룹은 McDonalds Championship에서 아시아, 유럽 및 남미의 챔피언십 멤버십 팀에 반대하여 경기를 했습니다. 이 대회는 매년 개최되는 NBA 초청 선수에 의해 접수되었다. 포스트 시즌 그룹은 All-NBA 팀, All-Defensive 팀 및 All-Rookie 팀입니다. 각각 5 명의 선수로 구성됩니다.

NBA는 또한 크리스마스 날에 정기적으로 경기를 계획하는 하나의 리그다. 리그는 1947 년부터 정기적으로 휴가에 비디오 게임을 즐기고 있지만, 첫 번째 크리스마스 게임은 1983 년에서 84 년까지 방영되지 않았습니다. 이 날 경기에는 최고의 팀과 선수들이 출전했습니다. 크리스마스는 NBA가 TV에서 주목할 만하다. 휴가는 매 시즌 첫 NBA 게임이 네트워크 TV에서 방송 될 때이기 때문이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게임은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