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다가, 제휴 현장에서 가장 스타일 영향력 있는 사람 중 한 명인 팻 플린은 과거에 수익 보고서를 공개했는데, 이것은 번창하는 제휴 기업의 재정 상태를 흥미롭게 엿볼 수 있다.

계열사들은 추가적으로 조타실을 위해 헌신적인 계열사 감독관과 접촉한다.

리드 페이지는 일반적으로 특정 날짜까지 10 개 이상의 판매를 유도하는 제휴사에게 $ 5,000 보너스에 해당하는 특별 선물을 제공합니다.

직원이 자체적으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총판구인구직 로 모니터링 및 분석을 볼 수 있도록 하거나, 알아야 할 기초에 대한 리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우리의 첫 번째 최고의 응용 팁을 따르고 있다면, 우리의 두 번째 팁은 생각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의 권위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서는 제품이 어떻게 단계적으로 작동하는지, 제품이 가장 잘 사용되는지, 또는 제품이 상대방에게 쌓이는 수단을 청중에게 보여주는 튜토리얼을 만들어라.

ISpring은 eLearning 콘텐츠 제작 및 온라인 코칭을 위한 도구를 생산하는 세계 소프트웨어 개선 회사입니다. 그들의 주력 제품은 총판구인구직 인터랙티브 온라인 과정, 퀴즈, 비디오 자습서, 롤 플레잉 및 전자 책을 만들 수 있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저작 장치인 iSpring Suite입니다. 회사 동료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인증 리드에 대해 $ 5를 벌 수 있으며, 추천이 Constant Contact의 고객이 될 때 $ 105를받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모델 파트너십과 다양한 수익 흐름과 함께 제휴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할 것이다. 그러나 일부 창조자들에게는 메가 소매상들이 가장 좋은 선택이 아닐 수도 있다.

특정 모델 또는 제품 카테고리에 대한 제휴사 순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십니까? 브랜드 자체 또는보다 전문화된 소매 업체를 통해 더 나은 커미션 및 전환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브랜드와 개인적인 관계를 발전시킬 수있는 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당신이 그렇게 많이 옹호하기 때문에 항상 동반자가 되기를 바랬던 상품들이 있는가?

Commission Junction 계열사가 되면 Barnes & Noble 및 Office Depot과 같은 존경받는 브랜드와 전산화된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들의 면면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상태에서 동료 프로그램에 등록하는 어려움을 겪는 것은 말이 안 된다. MonsterInsightsandPretty Linksare와 같은 제휴사 친화적 인 플러그인은 제휴사 링크 트래픽과 호환되고 준수합니다. 사실, 동료 게시자의 84 %와 모든 광고주의 81 %는 이미 제휴 웹 마케팅 현장의 회원입니다. 라쿠텐 관객들이 쇼핑하고, 채팅하고, 보고, 읽는 모든 곳에, 라쿠텐 광고가 있으며, 당신의 브랜드를 삶에 전달하는 관련 광고 경험이 있다.

이 기사의 정보를 프로세스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이 수익성있는 광고 채널에서 행운을 얻으려고 노력할 때 어떤 이벤트와 접촉해야하는지에 대한 참고 자료로 자유롭게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자고있는 동안 진정으로 안전하게 수익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단지 하룻밤 사이에 발생할 수 있다고 약속 사이트와 개인을 피하십시오. 수수료는 좋지만, 그렇다고 해서 항상 수익을 낼 수 있다는 보장은 없다.

파이프 라인의 마지막 절반은 변환 또는 판매에 도달하기 전에 실제 피치 또는 판매입니다. 시청자들에게 제품이 자신에게 맞는지에 대해 인증된 선택을 할 수 있는 충분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심지어 제품에 관하여 경청자에게서 진짜 질문을 가진 체재 웹 세미나를 접대 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그 제품을 확인된 양으로 만들고, 청중들이 그것을 사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에 대해 더 쉽게 생각하도록 만든다.

첫째, 당신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동료 프로그램이나 공동체를 발견하라.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의 유형, 수수료 방법 및 커미션과 함께 프로그램 개요를 살펴보십시오.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찾고있을 때,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제공하는 LinkShare 또는 CJ Affiliate와 같은 제휴 네트워크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가입 방법을 찾을 수있는 제휴 패키지의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Hammacher Schlemmer는 150 년이 넘는 수명을 자랑하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 지속되는 카탈로그이며 전자 제품에서 출발하여 집 밖으로 나가는 물건을 효율적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매우 과도한 커미션을받을 수 있는 강력한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