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수천 명의 블로거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동기 부여를 장려한 당신을 존경합니다. 나는 방금 내 웹로그에 제휴 제안을 실행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나는 네가 영혼을 홍보하지 않고 너무 밀어붙이거나 네가 말한 것을 좋아하지 않고 독자들에게 한 가지를 제공하는 것의 꾸준함을 발견할 필요가 있다는 것에 동의한다 하하. 내 웹로그가 여행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나는 단지 내가 어디에 머물렀는지, 어떤 리조트에 머물렀는지, 내가 그것을 선호한다면 제휴 링크를 붙일 것을 제안한다.

그런 다음, 여러분이 여정을 시작하면서 주의해야 할 네 가지 주요 온라인 마케팅 실수와 함정을 제공하겠습니다. 제가 제휴 마케팅을 처음 시도했을 때 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그리고 제가 엎드린 후에 깨달은 것을 여러분과 공유하면서 시작하겠습니다. 웹 로그 게시물의 각 섹션, 영화, 팟캐스트 에피소드에서는 제품이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청중에게 정확히 상기시켜주는 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저는 여기 S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슈어맨 놀이터 PI.com에 있는 몇몇 상품에 대해 특별한 제안을 해왔고, 매번 그것은 제휴사의 매출을 엄청나게 끌어올렸습니다.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 수수료 구성의 한 가지 다른 구성 요소인 최소 지급액의 예입니다.제휴 마케팅에서, 당신이 돈을 벌기 위해서는 두 가지 전환이 일어나야 한다.

예를 들어, 와이어커터는 상위 결정을 공유할 때마다 제품 링크가 있는 눈길을 끄는 포장 용기를 사용합니다. 또 다른 좋은 점은 일반적으로 단순히 이익을 주는 제품이 아니라 구매의 전체 가치에 대한 수수료를 받는다는 것입니다. 문제를 엄격하게 관리하면 집중력이 높은 뷰어를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의심할 여지 없이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당신은 어떤 플랫폼에서든 제휴 웹 마케팅을 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시청자와의 관계와 숙련된 입장에서 독자 분에게 홍보할 수 있는 서비스나 제품을 구입하여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이유를 알려 주십시오. 제휴사 넷 마케팅 직업을 시작할 때, 당신은 매우 특정한 관심사를 가진 청중을 길들여야 할 것이다. 이를 통해 제휴 캠페인을 해당 틈새에 맞게 조정하여 전환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나는 토니 로빈스가 2만 5천 달러짜리 교습반을 팔거나 제휴한 것을 기억한다.

수동적인 수입을 올리려는 꿈이 어리석은 환상만은 아닙니다. 이제 특성화할 수 있는 제품의 형태에 대한 많은 아이디어를 얻어야 합니다.제휴 광고는 웹사이트, 블로그 또는 소셜 미디어 채널을 위한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하는 놀라운 방법이다. 그것은 방문객이 해당 프로모션을 클릭함으로써 이루어진 전환 또는 판매에 대해 프로모터에게 지불한다.

후원 게시물이나 프로모션으로 돈을 버는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가 되는 것과 약간 비슷합니다.사실, 지금까지 파이프라인 안에서 모든 작은 일을 한다면, 이것은 정말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람들이 당신이 그들을 위해 하고 있는 모든 작은 일에 대해 보답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증명은 전문 지식과 비슷하지만, 제품 활용의 긍정적인 결과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경험이 제품이 작동하는 것을 보는 것이라면, 증거는 제품이 작동하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제품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보고 싶어합니다. 저는 실제적이고 가시적인 증거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부인할 수 없는 결과는 여러분이 실제로 느끼고, 스타일링하고, 냄새를 맡고, 접촉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제품을 사용하고 경험함으로 슈어맨 놀이터 써, 여러분은 제품에 대한 특정 질문에 훨씬 더 잘 대답할 수 있는 위치에 있게 될 것이고, 구매자가 될 수도 있는 여러분의 시청자들에게 관심 있는 개인에게 유용한 자원이 될 것이다.기업가정신, 요리, 문학,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기술적 능력, 동물 코칭, 예술 등 많은 문제에 해당하는 온라인 제품이 있다.

이러한 각각의 사건들은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세련된 상태로 이어졌다. 온라인 광고는 또한 이 기간 동안 변화하여 정해진 수의 광고 인상을 지불하는 사업에서 더 큰 품질과 측정 가능한 결과를 강조하는 패션으로 바뀌었다. 주로 CPS를 기반으로 하는 수수료 모델은 주로 잠재적 구매자가 실제로 구매 주문을 하는 부분 내에서 사용됩니다. 이것은 광고주가 구매자가 동영상을 완전히 볼 때마다 제휴사에 지불하는 금액이다.페이스북과 같은 플랫폼은 시청자에게 맞춤형 경험을 전달하는 문구가 제한된다. 우리는 특히 Facebook을 통해 이 시간을 다시 한 번 보았습니다. 페이스북은 특히 그들이 공개하고 투자자들을 위해 현금을 벌기 위해 노력하기 때문에 수정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