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사업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이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 한 어떤 사업도 실패할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직통 메일을 사용하여 내 회사를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빅토리아 시대에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반응을 얻기 시작했기 때문에,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기본적으로 나 자신을 네트워크화하기 시작했고,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을 배웠다. 그것이 우리 회사에 인센티브를 줄 때까지 그것을 생산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다른 형태의 지지를 일하기 시작했다. 당신의 사업은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배우고 더 많은 일을 하는 것으로 시작되는 다음 단계로 넘어갈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4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내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내가 제안을 한 것에 관심이 있었던 한 명의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그는 아니라고 설명했고, 그래서 나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해서 제 기능을 할 수 없었다.

부동산 투자가 부동산을 통해 빠르게 재산을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다음 번에는 부동산 투자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는 현실적인 목표를 가져라.

멘토가 당신에게 배울 수 있는 가장 큰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멘토가 당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고, 투자 과정을 자세히 안내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으로부터 배우고, 마찬가지로 기업 내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통해 배울 수 있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멘토가 제안한 것에 많은 성공을 빚지고 그들의 생존에 있다고 말한다.

나는 가장 높은 멘토 중 한 명이 있었다. 나의 아버지 그는 나에게 새로운 것을 가르치고 있다.

매일같이 성공하게 만드는 것

부동산 시장이 개선되면 돈을 벌 수 있겠지만, 통화 뉴스를 따라가면서 부동산 투자에 대한 느낌을 받게 될 것이다. 온라인에서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알게 되면 부동산 소유의 번거로움을 결코 처리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실제 부동산에 대해 선택할 수 있는 손잡이를 얻으면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오랄 에스테이트는 단지 풍요로운 빠른 치료법이 아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재단을 배우고 실제로 팔기 위해 백업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꿈과 목표에 대해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실현하기에 충분한 돈을 창출할 수 있다.

부동산업의 한 단계 더 나아가기 위해서는, 당신은 계속해서 박식한 교육이 당신이 특별 거래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도전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게 해준다. 교육 또한 불필요한 위험을 없애는데 도움이 된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그들의 전문지식이 그들의 부족한 것이 그들이 진실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는 상업 주택과 같은 더 힘든 종류의 거래를 하지 못하게 한다고 믿는다. 당신은 계속해서 책 참석 세미나를 읽고 주저하지 말고 요청을 요청하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고통에 빠질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의 발표에 불필요한 망설임은 두지 마라. 당신의 시장 작업을 당신이 아직 제조하지 말았어야 했다고 생각해라. 그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먼저 그것을 믿어야 한다.

중요한 점은 당신이 평판이 좋은 환경에서 잡역부라는 것이다. 위험은 상당한 요소라는 것을 의미한다.

시장 투자자가 되는 것. 어떻게 당신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가? 음, 통합은 당신의 위험 노출이 생태계 실체에 갇혀있다.

당신의 개인 소유물은 당신이 진정한 부동산 사업에서 만들 수 있는 결정으로부터 보호된다.

12 당신의 사업이 가는 곳마다 많은 고객을 확보하라. 예를 들어, 당신이 나의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한 경우, 당신은 5개 대륙에 있는 7개국의 더 많은 투자자들의 기존 네트워크를 가지고 연결하여 당신 같은 투자자들이 거래를 투자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의 발표에 불필요한 망설임은 두지 마라. 약간의 신뢰를 가져라. 당신이 아직 소유하지 않은 당신의 시장 일을 생각해라. 그러나 당신은 그것이 당신이 수행될지도 모른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먼저 생각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부동산 투자에는 단지 부동산을 사고 이익을 위해 그것들을 파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필수적이다. 사실, 부동산 구입과 판매로 얻는 두 가지 다른 기술인 경향이 있다.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이 대부분 소비자들에게 향상된 선택이다.

그들은 고용의 장소에 안정을 가질 수 있지만 토끼를 기르는 데 뛰어다니지 않았다. 토끼는 다른 출처에서 살고 있다.

안정도가 좋은 사람을 얻는 것은 세입자로서 그들을 얻는 데 도움이 되는 열쇠가 필요하다.

부동산 투자 사업을 하는 것은 가장 위대한 개인, 즉 부(bu)를 분명히 하는 사실상 세금 공제 가능한 일상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