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수입 창출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www.seoultm.co.kr 위해 2만 달러를 투자했다. 10년 후 점수 : 주식 투자는 51,875 달러로 성장했으며 재산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 달러가 되었다. 수익성과 관련하여 큰 차이가 없었다.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는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당신의 지역 이웃 대출 기관 http://www.seoultm.co.kr 으로부터 본질적으로 돈을 받는 소위 다른 사람들 돈을 사용한다.

대출 담당자들과 회의를 하고 때가 되면 당신에게 돈을 빌려주기 위해 그들 자신의 가게를 약속하라.

더 똑똑하고, 부동산 투자에 관여하는 것을 돕는 것은 덜 위험하다. 이것은 다른 사람이 주택담보대출을 지불하고, 형평성을 쌓고, 특이한 지역의 사업이 그 좋은 위치에 도달했을 때 당신의 집을 뒤집을 수 있는 가능한 것이 또한 큰 이익을 창출하는 훨씬 덜 스트레스를 주는 방법일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한다.

새로운 투자자가 상업용 시장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기회를 다루는 것을 피하는 다양한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상업용 부동산 투자가 경험이 없는 투자자나 심지어 스스로 하는 일을 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이것은 전문가가 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전문가 팀은 당신의 경험이 부족하고 정보 부족의 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일한다.

당신은 그들이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부동산 투자 경력의 후속 단계로 갈 수 있다.

할인을 통해 길을 가는 방법을 이미 정확히 알고 있다.

경험이 없는 사람은 배운 것을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평균적으로는 하지 마라. 외출할 때 그리고 초기 거래를 할 때 당신은 1000개의 거래를 했다. 습관을 바꾸는 가장 빠른 방법은 그것이 옳은 것처럼 행동하는 것이다.

하지만, 목적상 마케팅은 부동산 투자 세계가 단지 반응률에만 국한되지 않는 것을 보는 것이다. 우리는 단지 적은 비율의 판매자를 끌어들이는 제품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모든 판매자와 말하고 싶지 않다. 올바른 디자인. 좋은 소식은 우리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반응의 메시지를 수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연차임은 주택담보대출 거래보다 상당히 낮다. 사실,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임대율과 두 배일 수 있다.

전문직으로서, 고객이 5% 이자율 내에서 25%의 임대료를 정하기로 선택한 가구에 대한 최선의 결정을 내리도록 돕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당신은 기하급수적인 소득을 얻을 수 있는 좋은 조언이다. 왜냐하면, 부동산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션하면 사업을 체계화할 수 있기 때문에 거래는 반복적인 간격으로 변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사업 모델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고통스러워하고 있다.

그러니 그 불필요한 망설임을 자신에게 맡기지 마라. 아직 그것을 만들 수 없는 개인이 시장에 있고 당신이 그것을 수행할 수 있는 일에 대해 그들의 신뢰를 약간 두어라.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먼저 생각해야 한다.

부동산 투자는 또한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임팩트는 부동산 투자에 비용이 많이 든다고 말한다.

반면에 이것은 사실일 수 있지만, 부동산 가격이 높을수록 수익이 더 높다. 일반적으로 시장이 좋으면 25만 달러에 팔렸던 집을 고려하면, 차량은 약 10% 상승할 수 있다.

이것은 투자자가 수동적인 수익으로 25,000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개인이 침실 1개짜리 아파트를 임대하는 동안 부동산을 구입하기 시작한 사람으로부터 멋진 미국 전역에 퍼져 있는 7,500대의 소유주가 되는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기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라.

거기서부터 마케팅 메시지(이 메시지는 당신이 보낸 내용, 엽서, 혹은 당신이 녹음된 메시지나 당신 자신의 압축 페이지에 사용하는 메시지로 분류될 수 있다*)는 그들이 자격을 얻을 때마다 잠재고객을 더 발전시키기 위한 언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추가적으로 당신은 비딜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실격시키고 제거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이다.

그것이 바로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를 요약한 것이었다. 거기서부터 나는 저소득 아파트에 들어가 욕실을 완전히 씻어냈다!

당신이 요구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 판에 개선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은 아니며, 사람은 그 길을 따라가는 사람에게 약간의 시간도 개의치 않는 몇 가지를 찾을 것이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정당한 관심을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