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번, 수많은 종류의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 거래가 있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거래와 당신이 할 수 없는 거래에 대해 더 많은 추천을 받아야 한다.

대학을 다니면서 다루는 기본 지출을 모두 적고 시간을 좀 가져라 어떤 팁은 교과서, 음식, 임대, 그리고 계속 증가하는 등록금이다. 만약 당신이 자동차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가스, 유지비, 보험과 자동차와 트럭 지불을 고려하고 싶다. 만약 당신이 자동차와 트럭 프라이스를 지불하고 있다면, 당신은 매일 간식과 음료와 함께 식당에서 먹기 위해 지불하는 것을 인용한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힘든 행동으로 보인다. 왜냐하면 그들은 단지 그것을 보고 포기하기 때문이다. 즉,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기 때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부업 방법 문에, 단지 그만두지 말라. 단지 일주일에 몇 달러만 있으면 된다. 당신의 월간 예산을 살펴보는 것이다. 투자하기 위해 몇 달러를 줄일 수 있다.

당신은 약간의 현금이 얼마나 빨리 점진적으로 쌓일 수 있는지에 충격을 받을 것이다.

투자가 충동에 관한 것은 아니다. 투자가 성공하려면 투자보다 먼저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처음에 필요를 줄이고 목표와 목표에 극도로 간결해야 한다.

길을 잃거나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방향을 파악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다른 개인이 구매할 때 제안하고 제안할 때, 반대 투자는 당신이 구매할 필요가 있음을 시사한다.

예를 들어, 2000년 기술 붐 내내, 돈을 번 개인은 다른 모든 사람들이 열렬히 구매할 때 그들의 기술 주식을 제공한 사람이었고, 마찬가지로 아시아 독감 동안 아시아 주식을 산 사람은 실제로 다른 개인들이 제공하는 것을 구입했기 때문에 금융 투자가 감사를 보고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할 투자의 종류와 가장 밀접한 관련이 있는 책들을 찾아보세요.이 책들을 온라인, 서점, 도서관에서 가져오세요

목표는 당신이 동기를 부여할 동기를 유지하는 것이다. 당신의 목표를 결정하라.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히 은퇴하라. 이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목표다. 그러나 계속하여 그 목표를 던지는 것은 순전히 이기적이다. 언젠가 유럽에 가고 싶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산에서 보트나 오두막을 사고 부업 방법 싶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비용 절감에 필요한 것이다. 무엇을 위해 저축하고 있는지 알아라

1800년대 중반에 미국은 급속한 발전을 경험하고 있었다. 회사는 그들의 서비스와 품목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필요한 성장을 위해 현금을 조달하기 위해 주식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이 주식을 구입한 개인은 사업의 일부 소유자가 되었고 회사의 이익이나 손실을 공유하여 긴 이야기를 잘라내고,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고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다. 나는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다. 그리고 마침내 나는 팔려고 하는 한 쪽지 소지자를 발견했다. 나는 거래를 했고, 그는 거절했고, 나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해서 제 기능을 할 수 없었다.

가치 판단 방법 단일가구와 다가구투자의 큰 차이점은 주택의 가격은 1평방피트당 동일할 수 있는 주택의 판매를 살펴봄으로써 단일가구 가액이 어떻게 식별되는가 하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주택가격은 비슷한 주택 판매량을 보아서는 가격이 책정되지 않는다. 다가구 주택가치는 생산 수익에 의해 결정된다.

연습할 시간이 부족하다는 말을 하기 전에 내가 했던 말, 그리고 결국 달리기에서 게임 시간에 연습하게 된다는 것을 기억하는가? 투자와 비슷한가? 당신은 그 일을 발견하고 있다고 느끼십니까? 아니면 시장에서 어렵게 만든 현금을 위험에 빠뜨리기 전에 자신의 능력을 배우고 발전시켜야 하는가?

만약 당신이 다른 투자자들을 이해한다면, 그들에게 도움을 구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신참일 뿐이고, 경험 있는 누군가의 조언을 구하는 것은 가능한 한 투자에 큰 도움이 될 수 있고, 투자에 경험이 있는 사람들로부터 팁을 수집하고, 성공을 위한 아이디어를 명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전통적으로 개인퇴직계정의 관리인은 재래식 IRA에서 관리인이 그들의 전문지식에 대해 높은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는 사람이다. 당신은 그 이유로 자기 지시 IRA로 훨씬 더 잘 살 수 있다.

다른 자원 칼럼은 세미나, 테이프, 웹 진품 투자 포럼, 그리고 당신의 과정의 일부가 될 수 있는 다른 모든 것을 위한 것이다. 이 세 가지 목록 외에, 당신이 발견해야 할 모든 것의 목록을 만들어라. 이것은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배우면서 기여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굉장한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나는 그 목표가 단지 수입을 창출하는 것이 아니라 시장을 이기는 것이라고 지적한다.

확실히 환상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