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우리가 말하는 것보다 우리의 본보기로 이끌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우리는 내가 평화롭고 긍정적이고, 차분하고, 강하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것을 연습해야 한다.

나는 최선을 다하고 있다.

나는 그들을 본다. 나는 내가 좌절하고 부정적이고, 구속되지 않고, 부주의할 때, 나는 최악의 상태에 있다는 것을 안다. 아이들은 내가 아이를 키우는데 있어서 다음과 같은 것을 안다. 이것은 내가 자기 규율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아는 방법이다. 당신의 감정을 극복하는 것이 최선이다. 특히 분노)와 스트레스 조절 학습

만약 어떤 사람이 당신의 육아 접근법을 믿는다면, 당신의 성 파트너가 가치를 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접근법을 찾아라. 당신이 하는 일에 대해 논쟁하지 말고, 단지 조용히 그리고 정직하게 당신의 신념의 비용을 보여주는 행동에 기여하고 당신의 남자에게 공격적으로 도전하지 말라.

아이들에게 삶을 사랑하고 즐기도록 가르치라 다양한 상황에서 이 전화기들은 행복하고 긍정적이 되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점퍼루대여 록 가르친다. 어려운 문제를 통해 회복력과 인내력을 가지고 배운다. 세상의 소중함을 배우도록 돕는다. 또한 맨발로 사는 것이 본질적으로 삶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훨씬 더 낫다 점퍼루대여 는 것을 배우도록 도와준다. 또한 감사하는 법을 배우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돕고 행복과 사치에도 불구하고 올바른 방법을 알 수 있도록 도와준다. 독특한 마음

육아 기술은 아기가 자궁에 들어올 때 공식적으로 시작된다. 부모가 된다는 것은 당신이 지도, 보살핌의 원천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미성년자의 육아 능력 또한 다양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매우 창의적이고, 엄격하고 완전한 규율주의자인 경향이 있고,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부모로서의 기술에 대해 긴장하고 있지만 그들의 자녀들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느슨하다.

마지막으로, 끊임없이 자신에게 개인적인 진술과 확언을 하라. 당신의 동기를 더 잘 유지하라, 변화하라!나는 당신이 단순히 사람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모가 되기 위해서라는 것을 알고 있다.

또는 확실히 원칙을 찾기 위해 인터넷을 검색하지 않을 것이다.

지금 이 순간 결혼을 구하기 위해 네 가지 조치를 취해야 한다.

나는 LOVE라고 부르며, 그것과 함께 L은 다음과 같은 약자다. O 큰 개방성; V는 가치를 위한 것이다. 그리고 E는 격려를 위해 고안되었다.

애착 양육에서 이런 종류의 중요한 것으로 여겨지는 것은 엄격한 역학은 아니지만, 더 중요한 것은 부모들이 그들의 양육에 창의성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사랑하는 대로 온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아이들을 단지 상황이 잘 될 것이라고 가정하게 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 둘 다 누군가가, 특히 누군가가 즐길 수 있는 방식으로 진실이 정확히 무엇인지를 정확히 알기 때문이다. 항상 누구처럼 되는건 아니잖아!

당신이 지원하고, 피난처를 주고, 옷을 입고, 교통수단을 제공하는 아이들을 갖는 것은 낭만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않는다. 오늘날 사회에서는 모든 것들이 예상되고, 그래서 당연하게 받아들여지고, 화내지 말라. 전자상거래 육아 수업이 진행될 것은 실제로 눈에 띄고 감사할 수 있는 아이들에게 어떻게 애정을 보여줄 것인가에 대한 팁이다.

그들이 싹을 우고 벌을 주거나 나쁜 행동을 할 때, 유아들에게 이익을 주기 위해, 언젠가는 자신이 필요로 할 여자나 남자가 되기 위해 작은 조니나 수지를 키우는 과정에 참여한다.

그래서 나는 어떻게 가능한 한 빨리 스타일이 있는지 놀랍다. 소위 말하는 스타일들이 우리 모두가 젊었을 때였거나 우리 부모님이 어린 아이들을 어디에 두셨을 때였는가? 도덕과 가치를 심어준 일은 어떻게 된 것일까? 다시 우리는 사회, 음악, 텔레비전, 학교, 미디어를 전체적으로 비난할 수 있지만, 궁극적으로 우리는 부모로서 우리 자신의 육아에 대해 대답할 수 있다.

내가 어떻게 이 단어를 사용했는지 주목하라. 이것이 가족을 가르치는 것과 관련하여 확실히 가르치고 계속되어야 하는 주요 개념이다.

힘든 관계 당신의 부모로부터 힘든 사랑을 받을 때가 있다.

당신이 당신의 어린 아이들을 훈련시킬 때 당신의 부모로부터 강한 사랑을 받을 수 있다.

우리가 힘든 사랑에서 자란 표준적인 때림 대신 그들에게 진정한 교훈을 줄 수 있는 실행 가능한 교정 방법이 있다.

그들이 겪은 일을 쉽게 하거나 풀어주는 것이 아니다.

사랑은 행동관리나 아동자존감과 관련이 없다. 성격형성행동과 관련된 것은 단지 인성을 얻기 위한 잎사귀일 뿐이다. 인성은 생명의 기초가 되는 선행이다. 그것은 자존감이 종종 성취에 첨부되는 것을 제공한다.

이것은 사랑과 존경을 가진 아이들을 다룰 수 있게 하기 위해 부모들은 아이들을 부모의 엄격한 역할 대신, 부모는 대신에 캠페인이고 누군가는 대우받고 싶은 욕구처럼 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