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적인 기술을 가진 사람은 절대 배우지 않는다. 평균이 되지 않는다. 당신의 교육을 적용하라. 외출하고 첫 번째 거래를 할 때 1000개의 거래를 할 수 있었다. 습관을 바꾸는 가장 빠른 방법은 실제로 가능한 것이다.

주식 거래를 진전시키는 방법을 이해하는 주식 투자에도 매년 10% 이상을 벌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 https://ko.wikipedia.org/wiki/스매치 게 문제는 주식 투자를 배우지 못한 사람들이 모르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을 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한 사업이다.

정보와 사실을 투자하는 책, 강좌 또는 부동산에서 찾을 수 없는 것은 2번 선택 접근법으로, 바로 직접 대응 마케팅이다.

우리 각자는 체중 감량 개념에 대해 알고 있다.

매우 초보적일 수도 있다.

비록 쉽지만, 사람들에게 그것을 시도해 보았다고 물어봐라. 단지 몇 명만이 얼마나 많은 것을 잃는데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왜 그런지 아는가? 하지만 업계와 함께 제안하는 수많은 방법과 해결책이 있지만, 맨발로 달리기 위해서는 노력의 부분과 부분을 유지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투자 속임수와 계획이 많지만, 지속적으로 아이디어를 따르고 열심히 일하는 것과 결합해야 한다.

다행히도, 부동산에서 현금에 대한 수십 가지 기본적으로 접근방식에 뿌리를 둔 수익성이 좋은 수백 가지 변형들 – 어떤 방법들은 다른 방법들보다 더 효과적일 것이다 – 상업용 부동산이나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을 선택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고, 당신이 진정한 열정이 없는 그런 물건들을 하는 데 훨씬 더 성공할 수 없을 수도 있다.

그렇다면 이제 개인 부동산 투자 가이드를 설계해야 할 때인 것 같다.

새로운 투자자가 상업용 부동산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위험을 감수한다는 개념을 피하는 사람들이 있다.

올바른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 없는 투자자와 직접 하는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다. 이것이 바로 전문가가 되도록 격려하라. 전문가 팀은 당신의 경험이 부족하고 이해 부족의 가능성을 없애기 위해 기능한다.

이미 사람들의 전문지식이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 경력에서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다.

거래를 통해 그들의 길을 탐색하는 경험을 얻다

당신은 단순히 개인 자원의 훌륭한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를 포함하고 있는가? 만약 그 순서대로 부동산이 유동적이지 않을 때까지 정품 부동산을 투자하지 말라. 일단 부동산을 구입하면, 당신 자신의 새로운 부동산에 대한 보류 시간이 당신이 기대하는 것보다 훨씬 더 길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부동산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대한 당신의 잠재적 노출이 예상보다 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비용을 예상하여 당신의 재정을 계획하지 못하는 많은 단기 부채 살충제가 당신의 투자자를 재정적인 악몽으로 만들 수 있다.

세계적인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기업가들 밑에서 놀라운 기회 기능을 제공해 준 RIM에 매우 감사하지만, 처음에는 이 양복을 입는 것에 싫증이 났지만, 그 후 60시간에서 80시간을 계속 일하고 싶다. 1주일 동안 계속 일하고 싶다. 그 다음 19가지 지표를 충족시킬 수 있는 조직을 시작할 힘이 필요했다.

전통적인 기준에 의해 투자하는 투자 옵션에 대한 2만 달러의 주머니 밖 10년 투자에 대해, 일반적으로 50년 또는 그 이상 시장에서 행해졌으면 한다.

특이한 경제 상황, HEAVY 레버리지(차입금)가 개입되지 않음 이제 두 투자 옵션 모두 허용한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더 오랜 기간 동안 할 수 있을수록, 쓰레기는 여러분을 필드라고 부르지 않을 것이다(당신이 그것을 하든, 아니면 그것을 이해하는데 돈을 지불하든). 또한 당신은 잠재적인 거래만을 할수록 –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을 꿈꿔왔다.

목표를 설정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나는 많은 방법을 배웠고, 옳고 그름의 길이 없다. 당신의 목표를 설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인터넷을 통해 그들을 두 가지 클래스로 끌어올리는 것이다. 첫째, 당신의 단기 목표는 매년 할 수 있는 달 안에 목표가 되어야 한다.

둘째는 당신의 장기 목표다. 이 목표들은 당신이 미래에 대해 보는 것과 정확히 같은 큰 목표를 생각한다.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는다. 많은 성공한 투자자들은 대출 기 스매치 관들 사이에 기본적으로 돈인 소위 다른 사람들의 돈을 사용한다.

대출 담당자들과 회의를 하고 시간이 되면 당신에게 돈을 빌려주겠다는 약속을 얻는다.

내가 정신을 차릴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지위, 그리고 정확히 말하면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더 잘 모르기 때문에 매년 문제가 있다.

또 다른 이유는 초보자를 위한 투자의 훌륭한 방법이라고 제안합니다. 돈을 벌 때 부동산 시장이 개선됨에 따라; 그러나 당신은 금융 뉴스를 따라가면서 부동산 투자에 대한 감각을 얻을 것입니다. 누가 알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