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트 훈련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람이 할 수 있다.

그것은 어떤 이득이든 집을 깨는 문제를 만들 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강남고양이분양 있다.

개가 자신의 집이라는 것을 안다면 상자 안에서 자신을 덜어줄 것이다. 또한 자신의 애완동물에게 불안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는 실제로 그의 안전한 장소라는 것을 알고 있고, 낮에 개인 집이나 자루 안에 있을 때 보통 그곳에서 행복하다.

개용품을 구입하는 것은 다양한 제품들이 가지고 있는 것을 감안할 때 다소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적절한 개제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싶다면, 당신은 개인이 당신의 개에게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싶을 것이다. 우선 고려해야 할 것은 개 가죽끈이다. Pup은 훈련되고 있을 때, 그리고 훨씬 더 많이 산책하기 위해 서로를 잡아야 한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개제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싶다면 다른 사람들의 안전을 보장할 것이다. 개는 예측할 수 없는 이유로 행동한다.

개 끈을 선택할 때, 당신은 당신에게 딱 맞는 것을 골라야 한다.

당신은 신발 없이 달리는 것이 당신의 개가 돌아다닐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기에 충분한 길이를 보장해야 한다.

인간-개 관계는 당신이 발전하기 위해서는 당신의 개와 건강한 관계를 가져야 한다.

두 사람 모두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이 훈련은 기술과 관련된 것이며, 선택들 중에서 긍정적인 강화, 클릭 훈련, 개 속삭임, 마커 훈련, 칼라와 끈과 보상 훈련, 이름을 대지만, 당신이 직접 그것을 적용하거나 전문가를 고용할 계획이든 간에, 주요 목표는 달성되어야 한다.

말에게 홀터의 목적을 모방하기 위해 고안된, 개들이 잡아당기거나 잘못 행동할 때마다 개를 옆으로 돌리도록 톱 홀터 개 훈련용 끈을 구성했다. 하지만, 개들 중 가장 적은 손상이 있었다.

우리는 동기부여에 관해서는 사용하지만, 간식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신체적, 언어적 칭찬을 사용한다.

간식을 대신하여 개를 쓰다듬고, 애정을 보이고, 언어적 보상을 한다.

영향을 받는 사람이 아직 어릴 때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복종 코칭을 할 때,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의 개를 소유하게 되고 불쾌하고 공격적인 행동을 피하게 되고, 여러분의 감정이 그 과정을 망치게 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개들은 수천 년 동안 이 기회를 누리고 있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자신의 위치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필요한 강한 지도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의 개는 쪼아대는 주문에서 당신의 개와 같은 수준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개가 당신에게서 리더십을 발견한다면, 그들이 아는 사람들은 공격이나 수줍음을 보이기 시작한다.

이것은 당신의 개가 필요로 하는 첫 번째 선택이 아닌 첫 번째 신호다.

그래서 만약 누군가가 부정적인 행동을 바꾸려면, 절대적으로 가장 좋은 기술 접근법은 그들을 꾸짖거나 소리치는 것이지만, 그들이 본능을 어떻게 표현하는지에 집중하는 것이다. 무술을 배우는 가장 좋은 스타일은 운동에 대한 안정된 접근법이라고 부르는 몇 가지 것이다. 그것은 우리가 훈련에서 교정을 사용하지만 인간적인 방식으로 그렇게 하는 것이다. 교정은 스프레이 병이 될 수 있고, 수신기 칼라나 다른 방법이 될 것이다. 개들의 주의를 끄고 해를 끼치거나 불편함을 일으키지 않음

개 훈련은 당신이 개를 집으로 데려오는 순간 시작된다. 개는 정확히 무엇이 그를 둘러싸고 있는지 관찰하고 그것을 통해 배울 것이다. 당신은 처음부터 좋은 예로 변해야 한다.

왜냐하면 훈련은 평생의 과정이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훈련은 여러분 사이의 유대감을 확실히 더 강하게 만들 것이기 때문이다. 개 훈련에 최선을 다하면 그것이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표준 개 훈련 과정의 결과로 훨씬 더 많이 해야 할 세 가지 근본적인 것들이 있다: 앉고, 머물고, 접근하기 쉬운 여러분의 강아지 훈련 중 첫 번째 부분은 개에게 앉는 법을 교육하는 것이다. 이 훈련을 시작하기 위해, 여러분은 처음에 많은 개 제물을 받아라.

보상과 적절 – 개는 명령이 무엇인지 자동으로 정확하게 알지 못합니다. 예측된 것을 보여주고 보상함으 강남고양이분양 로써 주인은 개에게 요청받은 일을할 이유를 주고 있습니다. 개가 명령에 올바르게 반응하지 않으면 소유자는 자신의 일상을 수정해야 합니다.

어떤 전문가나 전문 개 트레이너가 알려 주듯이, 어떤 종류의 개들은 다양한 훈련 필요와 상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개들이 제대로 훈련되기 위해서는 개들의 품종을 훈련시키는 데 초점을 맞춘 훈련 학교를 찾아야 한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과민하게 되지 않도록 조용한 주변에서 이 개 훈련을 수행하라.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그들의 노긴 위에 당신의 개가 대접할 때 반복적으로 앉도록 알려라. 이것을 함으로써 여러분의 개는 일어날 수 있어야 하고, 그 대접을 얻기 위해 그들만의 것에 앉을 것이다.

t가 있을 때 인내심을 가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