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바로 그거야!만약 당신이 당신의 지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신용카드현금화 한도를 분수에 맞게 유지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실제로 지불할 수 있는 것만을 사는 것을 의미하며, 만약 당신이 당신의 청구서를 제때에 전액 지불한다면, 당신은 결코 신용카드에 어떤 추가 돈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연회비가 없지만 그 다음 카드에 더 많은 카드를 받는 한).

만약 당신이 보상을 제공하는 카드를 받으러 간다면, 당신은 항상 주유소에서 발행하는 카드를 살 수 있다.

가스 회사들은 그들의 고객들을 지키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이 카드들을 사용하여 고객들이 돌아오도록 한다.

이 카드들 중 일부는 무료 가스 형태로 보상을 제공하고 심지어 어떤 카드들은 모든 구매에 대해 최대 5%의 현금을 돌려준다.

신용카드가 많을수록, 한두 장의 카드만 있으면 매달 그만큼의 결제만 하면 된다. 카드가 여러 장 있으면 카드 목록, 잔액, 기한, 월 최소 결제를 작성하여 모두 따라갈 수 있다.

다른 카드들은 또한 보상이나 가입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잔액 이자에서 보상에 이르기까지 가장 많이 얻을 수 있는 카드를 찾아라. 충동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환상적인 제안으로 눈이 멀지 마라. 어떤 제안이 사실이 되기에는 너무 좋을 때, 그것은 아마도 새로운 신용카드를 받기 전에, 당신이 훌륭한 인쇄물을 잘 읽었는지 확인하고, 카드와 함께 오는 수수료를 인지해야 할 것이다.

신용카드 사용을 중단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어렵지만 유익할 수 있다.

신용카드를 갚으면 이자를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지 계산해 본 적이 있는가? 많은 사람들에게 매년 수천 달러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신용카드 사용을 중단하고 갚기 시작할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더 적은 신용카드 빚으로 시작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더 적은 금액을 빨리 갚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더 많은 이자를 저축할 것이기 때문에 더 높은 이자 신용카드로 시작해야 한다고 믿는다.

잠시 동안 카드 제공을 해야 할 수도 있다.

더 인기 있는 신용카드 회사들 중 몇 개를 가지고 놀 수 있는지 확인하라. 비록 당신이 마스터카드와 비자를 가져갈 수 있는 한, 당신은 괜찮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마스터카드와 비자를 가져갈 수 있다면, 당신은 단지 괜찮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덜 알려진 신용카드의 카드도 가지고 있다 하더라도, 당신의 고객들이 카드가 날로 날씬해지고 있을 것이다. 기업

그녀는 두 가지 빚을 갚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었다. 그녀의 신용카드 빚이 그녀의 친구들 사이에서 최악이 아니라는 사실로 자신을 위로하는 동안 그녀의 친구 중 한 명은 신용카드 빚이 3만 달러였다.

신용카드는 아니지만, 그들은 여전히 훈육된 카드 습관을 채택할 기회를 제공한다.

신용카드의 문제점 중 하나는 사용자가 종종 그것을 무료로 본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보통 그들의 은행 계좌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이다. 그것은 바로, 나쁜 신용 대출자들을 위한 신용카드가 이상한 해결책처럼 보이는 이유다. 그러나 이 카드들의 조건은 더 높은 이자 부과와 제한된 신용 이용 가능한 이상적인 경로를 제공하는 옵션들이 있다.

카드에 대해 고려해 볼 만한 3가지 옵션을 검토한다.

조공 카드는 초기 신용 한도가 매우 낮습니다. 즉, 작은 구매만할 수 있습니다. 구매 요구 사항이 많은 금액을 포함하는 경우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량 구매를 원한다면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이로 인해 미지급 신용이 다시 증가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신용카드는 개인에게 이익이 될 수 있지만, 그것은 또한 저주가 될 수 있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신용카드를 얻을 계획이나 이미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현명하게 사용할 필요가 있다.

실제로 당신의 카드로 저장할 수 있는 방법이 있고 그 중 일부는 아래에 열거되어 있다.

첫째, 보안 카드 – 이런 유형의 카드는 실제 신용 한도가 없지만, 그것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보증금을 만들어야 할 것이다. 카드를 쓰기 위해 돈을 모으는 초기 측면은 많은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카드를 사용하는 것을 피하게 만든다.

다른 카드들은 또한 보상이나 가입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잔액 이자에서 보상에 이르기까지 가장 많이 얻을 수 있는 카드를 찾아라. 충동적으로 행동하지 말 신용카드현금화 고 환상적인 제안으로 눈이 멀지 마라. 어떤 제안이 사실이 되기에는 너무 좋을 때, 그것은 아마도 새로운 신용카드를 받기 전에, 당신이 훌륭한 인쇄물을 잘 읽었는지 확인하고, 카드와 함께 오는 수수료를 인지해야 할 것이다.

그럼 이 제안들은 어떻게 되는 겁니까? 미리 승인된 무담보 신용카드는 단순히 신용 점수를 보고하고 FICO 점수를 올리는 것 이상의 것을 해야 한다.

좋은 무담보 카드는 또한 좋은 재정적 이해를 해야 한다.

너무 자주 들어오는 수입에만 의존해야 한다는 두려움은 사람들이 재정적으로 그들을 가난한 집에 넣을 것이라는 신용카드 제안에 뛰어들게 한다.

조공 카드는 월간 유지 보수 비용에 대해 약간의 요금을 부과한다.

다시 말하지만, 당신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을 저울질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