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열사는 1계층이나 2계층 프로그램인가?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자신이 만든 사업에 대해서만 지불한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사업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계열사가 창출한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소액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다.

채용 수수료처럼 더 많이

많은 온라인 사업체들이 계열사에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계열사가 판매하는 모든 판매에 대해, 그는 (또는 그녀는) 판매에서 커미션을 얻을 것이다. 때때로 커미션은 제품 가치보다 P 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스마트스토어 리뷰 상이다. 당신은 계열사로서 좋은 돈을 벌 수 있다.

하지만, 그 비용은 그 사업에 가치가 있는가?

기본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모든 것을 조금씩 해야 한다.

웹사이트 업데이트, 리뷰 및 자습서 작성, 뉴스레터 발송, 링크 교환 관리, 신제품 연구, 틈새 휴!네가 해야 할 모든 일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제휴 마케팅의 개념을 깨닫기 전에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누군가 당신에게서 구매해야만 돈을 받을 수 있음을 깨닫십시오.그러므로 스팸과 낮은 품질의 콘텐츠가 이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반면에,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나 제조업체로부터 산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가 있다면, 판매업자는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단지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좋은 해결책은 제휴 프로그램과 동일한 주제로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다. 좋은 사이트 미터를 사용하여 수신되는 트래픽을 주의 깊게 모니터링한다.

그러면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제휴 사이트에 쉽게 참조할 수 있다.

블로그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클릭 광고당 구글 광고료를 휴대할 수 있다.

제휴 프로그램을 구축하더라도 약간의 수입을 얻을 수 있다.

블로그에 다른 곳에 게시하고 있는 기사를 사용하라.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고, 그 틈새시장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당신이 정말로 사야 할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궁금해하고 있기 때문이다. 만약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그것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이다, 불행하게도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가지고 나오기 위해 머리를 찧을 필요가 없다. 제품들은 이미 거기에 있다!!!!!!여러분의 제품을 가지고 나오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특히 인터넷 마케팅 사업의 신참들에게 스타에 도달하기 위해 손을 뻗는 것만큼이나 어렵다.

당신의 뉴스레터로, 당신은 당신의 가입자들로부터 신뢰, 친밀감, 충성심을 쌓을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 싶은 사람들은 바로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듣는다면, 그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마케팅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할 것이다.

HTML을 알아야 제휴 사이트를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웹 사이트가 있다면 최소한 간단한 변경과 변경 업로드 방법을 배워야 한다.

단 하나의 예외는 전문직에 의해 설계된 사이트지만, 항상 몇 가지 변경이 필요하다. 대답해야 할 질문은, 몇 분이 걸릴 수 있는 간단한 변경을 하기 위해 디자이너에게 돈을 지불하고 기다리는가 하는 것이다.

기본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모든 것을 조금씩 해야 한다.

웹사이트 업데이트, 리뷰 및 자습서 작성, 뉴스레터 발송, 링크 교환 관리, 신제품 연구, 틈새 휴!네가 해야 할 모든 일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교통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직접 교통을 보내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정말로 제휴 마케팅을 이용하려면 당신은 좋은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견고한 웹사이트로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에게 훌륭한 콘텐츠를 가지고,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고,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쓰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팔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

적어도 고 스마트스토어 리뷰 객과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고객과 고객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은 또한 당신이 스스로 생각해보지 못했을 멋진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콘텐츠를 판매하십시오. 다양한 시트에 게재된 광고뿐만 아니라 자신을 홍보하는 모든 방법을 사용하고자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