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제휴 프로그램들은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만약 당신이 현금을 벌려면, 당신은 고품질의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데 시간을 투자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한 곳에서 시간을 절약하고 품질 좋은 상인들로부터 선택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단지 몇몇 제휴 네트워크를 한번 볼 수 있고, 당신은 많은 다양한 사업에서 수천 개의 제품에 제공될 수 있다.

자, 스스로에게 물어봐, 이런 결단력이 있니?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하든 안 하든, 나는 당신만이 그 우려에 대답할 수 있다는 것을 모른다. 하지만 내가 아는 한 가지는 당신이 믿음, 관심, 결단력 없이는 당신이 모든 노력을 다하는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이다. 잘못된 마음 상태로는 열정은 결코 당신에게 도달하지 못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회사를 웹 마케팅 성공의 정점에 이르게 하지 않을 것이다. 구루스처럼 되고 싶지 않은가? 그들은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알고 있지만, 그들은 속임수를 전혀 쓰지 않는다. 그들은 사실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너도 그래야 한다.

바퀴가 돌아가고 있는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여?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직업이다. 고객을 만나 상대하는 표준 판매 업무가 아니다.

아마도 그들이 제휴 항목과 관련된 다양한 저경쟁 키워드를 오피가이드 대상으로 한 약 30-50페이지의 자료를 가지고 있는 후에, 그들은 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많은 게시물을 설치하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결과를 가진 훨씬 더 좋은 기술이다. 그리고 그 후에 그것들을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한 다음, 다른 두 개의 게시물을 추가하는 것 등.

당신의 제품을 마케팅하는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고 당신이 알아낼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기 위해 내가 제공할 수 있는 가장 훌륭한 작은 귀중한 조언들 예를 들어, 나는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나는 이 주제에 대해 적어도 4권의 전자책을 읽고 한 과목을 수강했다. 이것은 실제로 내가 온라인에서 첫 1달러, 그리고 온라인에서 첫 100달러, 그리고 온라인에서 첫 1,000달러를 벌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제휴 마케팅의 아이디어를 깨닫기 전에, 당신은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한다.

누군가가 당신에게서 구매할 때에만 돈을 벌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그래서 스팸과 낮은 품질의 콘텐츠는 이 온라인 사업에서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여러분의 최우선 선택사항 중의 하나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실제로 설정한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통제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원하는 기사를 그 주제에 대해 얼마든지 가질 수 있고, 여러분이 원한다면 다른 광고물들을 여러분의 사이트에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사는 개념을 싫어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그것은 정말로 당신이 경쟁이 아닌 것을 알고 있을 때 이익이다. 그래서 규칙 # 2는 당신이 온라인에서 돈을 버는 것에 대해 전공한다면 가능한 한 많이 알아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는 모든 방법을 사용하여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선택하고, 읽고, 그것을 이동시키는 것이다. 훈련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찾아라. 그것은 실제로 훈련 과정이 될 필요는 없지만, 그들은 반드시 해야 한다.

웹사이트에 자사의 자료를 포함시키는 절차를 안내하는 사용자 가이드를 최소한으로 제공하십시오. 또한 판매에 도움이 되는 것과 구매자를 꺼리는 것에 대한 이해를 제공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슬픔을 줄 것이다!

이것은 배너나 텍스트 연결의 전형적인 종류로서 모든 제휴 통계를 기반으로 판매를 생성해야 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판매로부터 수수료를 받기 전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생산해야 하는지를 알려주기 때문이다. 이 요소는 예외적으로 중요하다.

개인은 인터넷에서 당신의 기사를 읽고 게시물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들 사이에 부딪힐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에게 제품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역할에는 거의 또는 전혀 일이 없다.

뛰어난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다양한 마케팅 기술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하지만, 그의 물건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면 좋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빌은 온라인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그 후 사업을 홍보할 수 있다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다. 그러나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알지 못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회사를 홍보하는 데 돈을 쓰는 것뿐이었다.

당신이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때, 제휴 마케팅은 적시에 관련되고 정보적인 자료로 구성된 A 웹사이트의 매우 수익성 있는 형태가 된다. 이 자료는 게시물, 항목 평가, 업계 뉴스, 중요한 사람들과의 인터뷰 또는 사람들이 계속 돌아오기를 원하는 어떤 종류의 자료일 수 있다.

온라인 포럼이나 시장 내의 주요 블로그 사이트를 발견하고 읽기 위해 매일 30분에서 45분 정도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좋다. 조직을 발견할 때 사전 단계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할 것이다. 생산적인 일에 몰두함으로써 대부분의 시간을 활용한다면, 현금이 당신에게 올 것이라는 것을 끊임없이 명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