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의 사기를 떨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스마트스토어 마케팅 뜨리는 것은 당신의 열정을 훔친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실제로 50% 이상의 수수료를 벌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지 못한다.

나는 100% 지불하는 회사들에 대해 들었다. 하지만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판매당 지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불하는 많은 인터넷 프로그램: 방문자가 구매 후 상인 링크를 클릭하면 반드시 수수료를 지불하고, 체크아웃 커미션을 당신의 은행 계좌, 페이팔 계정에 입금하거나, 확인에 의해 발송할 수 있다.

직접 지불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다.

이것은 방문자가 상인 사이트와 등록을 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이 이 금액에 동의할 때 이 금액에 동의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체중 감량에 참여하기 위해 서명된

빌은 당신이 1일 동안 은퇴할 수 있고 그의 아이들에게 안정된 기회를 줄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기를 바랬고 그래서 그는 그의 아들을 조금 도와 웹사이트를 개발하는데 손을 써보았고, 그는 시장에 그의 서비스를 홍보하기에 맞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가 해야 할 일은 그들을 고용하고 사람들이 브랜드를 구입하러 왔을 때에만 돈을 지불하는 것이었다.

제휴 마케팅 회사 중에서 선택할 필요가 있는 프로그램은 상세한 통계를 제공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한다.

개인 통계를 확인할 때 언제든지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다.

개인 통계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자신의 사이트에서 이미 몇 개의 인상, 히트, 구매자가 생성되었는지 정확히 알 수 있다.

Impressions는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가 배너나 텍스트 링크를 본 기능 시간이다. 히트는 배너나 텍스트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클릭하는 것이다.

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한 자신의 캡처 페이지 판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이 페이지는 고객을 위한 대상 목록을 작성할 뿐만 아니라, 향후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판매 증가 및 추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는 모든 계열사 통계에 의존하는 판매를 생성하기 위해 필요한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의 평균 히트 수입니다. Element는 특히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많은 트래픽을 생성해야하는 방법을 알려주기 때문에 판매로 커미션을 얻습니다.

매일 나는 내 하루 동안 당신의 시간당 1시간 동안 당신의 잠재적인 연결 파트너를 분석하고 이메일로 보낼 것이다. 내가 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은 후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로 이름을 보내고, 내 견적서를 제시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로 보답함으로써,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특별 수수료, 또는 추가적인 유혹의 방법으로 그것을 호소해야 한다.

이 전화 링크를 연결해서

만약 회사가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출시해야 한다!이것은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도록 보장하고, 유행이나 특정 제품에 기반한 평판이 좋은 제공업체를 사용함으로써 당신이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보장할 것이다. 매일 나는 잠재적인 연결 파트너를 검토하고 이메일로 보낼 수 있도록 하루 종일 시간을 따로 정했다. 반면에 나는 웹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을 것이다. 나는 그들에게 이름을 이메일로 보낼 것이다. 그리고 내 아이디어를 제시할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결코 당신과 연결될 필요가 없다. 그들의 사이트로의 백링크로 보답함으로써, 그들이 당신에게서 사는 모든 사람들에게 의뢰하는 독특한 커미션이나, 이 전화기들을 유혹하는 다른 방법이 당신을 연결시켜준다.

이러한 제휴 마케팅 사이트에 가입한 후,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가능한 한 각 제품이 지불하고 잔여 또는 그 밖의 다른 방식으로 표시되도록 나열된 다양한 관련 제품을 살펴보십시오.

이제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인내심이 있으신가요? 나는 당신이 그렇게 하는지 아닌지를 결정하지 않는다. 당신은 단지 그 질문에 대답할 사람일 뿐이다. 내가 아는 한 가지는 단지 믿음, 관심, 결단력이 없다면 당신이 어울리기 위해 노력하는 목표를 결코 달성할 수 없다는 것이다. 잘못된 사고방식으로, 열정은 결코 도달하지 못하고 또한 당신의 열정은 웹 마케팅 성공의 정점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이제 구루스의처럼 되고 싶지 않다. 제휴 마케팅의 전략을 깨닫는다. 비록 그들이 거의 모든 것을 비밀로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처음부터 열정적으로 행동한다.

그리고 당신은 실제로 그렇게 해야 한다.

실제로 확실한 기업일 수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보십시오. 이러한 판매 제품과 평균 금액을 알고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소매 업체에 익숙한 더 나은 제품, 축적된 제품은 프로그램이 당신과 웹 페이지 모두에 절대적으로 적합한 경우 확실히 알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일부 환자들은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설립하는 데 성공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제품 내에서 대화하는 간단한 리뷰 스타일 웹사이트, 특정 문제,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창출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고객들에 의해 문제가 해결될 수 없을 것이다.

그것의 사기를 떨어뜨리는 것 그것은 당신의 열정을 훔친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