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의 한 가지 핵심 요소는 적절한 행동에 대한 경험을 개에게 보상하는 것과 같은 일관성이다. 그래서 이러한 좋은 행동과 치료의 올바른 코칭 중 하나는 강화의 열쇠에 기반을 두고 있다.

만약 당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고양이파양 신이 제공하는 훈련이 일관성이 없다면, 당신의 애완동물은 혼란스러워할 것이고 또한 훈련에서 일관성이 일관된 결과를 낳을 것이다.

개 훈련에는 많은 접근법이 있다.

많은 주인들은 개를 훈련시켜야 하는 반면, 전문적인 교육을 추구할 것이다. 두 가지 방법 모두 그들의 좋은 분야와 나쁜 분야를 가지고 있다.

이 기사의 목적상, 여러분 자신의 개를 훈련시키고 싶어할 수 있다고 가정하게 되었다.

그것은 정말 보람 있는 경험이다. 훈련하는 동안, 여러분의 애완동물은 즐거운 학습을 해야 한다.

개인은 스스로 훈련하거나 훈련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그것은 그 사람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일 것이다.

먼저 개에게 끈을 천천히 소개해야 하고, 그가 끈을 한 번도 착용하지 않았다면 옷깃도 천천히 소개해야 한다.

규칙적이고 납작한 버클 칼라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거의 모든 것이다. 초크 칼라는 그녀의 앞에 부드럽게 놓아주어 냄새를 맡도록 하라. 집중력을 칭찬하여 그에게 한턱 내라. 천천히 깃을 그의 목에 두르고 그가 편안해지면, 끈을 묶고 그것을 끌고 다니도록 하라. 그의 관심에 대해 그의 목줄과 셔츠 뒷부분을 가져가는 것을 칭찬하다.

따라서, 만약 여러분이 강아지를 가드견 훈련 학교에 등록하고 싶다면, 여러분이 진행하지 않고 만들기를 개발하고, 이 주제에 대해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여기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중요한 정보가 있다.

여기 여러분이 가드 K9 훈련 학교를 찾을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들이 있다.

개들은 그들의 종류에 매우 호기심이 많다. 그들은 그들이 보거나 소리를 내거나 냄새를 맡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은 이 속성을 학습 기술로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개 지성을 자극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클릭기부터 시작할 때, 강아지를 돌보는 데 관련된 모든 당사자들이 프로그램인 강아지와 함께 처방전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그의 사람들 중 한 명이 음식을 사용하고 다른 한 명은 클릭기에 대해 다른 한 명은 거의 모든 것을 시도하지 않는다면 혼란스러울 것이다. 만약 당신의 강아지가 당신을 훈련시킬 때 일관성이 핵심이다. 만약 당신이 걸을 때마다, 만약 당신의 강아지가 당신을 끌고 갈 때, 그와 함께 앉으라고 요청하라. 당신이 다시 걸을 준비가 될 때까지 그와 당신 자신을 곁에 두어라. 개는 배울 것이다. 당김으로써, 걷는 것이 끝날 것이고 그는 앉아야 할 수 있다.

이것은 당김을 줄이고 그를 옆에 두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거의 모든 주인은 개에게 잘못을 저지르고 질책하라고 요구하는 경향이 있는 반면 개는 잘못을 저지르는 것을 우연히 발견했다. 실제 이유는 기본적인 강아지 훈련으로 가장 흔한 실수에 속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개를 불러 그를 벌주면, 지옥은 전화에 응하는 것과 같은 처벌을 연관시킨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표준 개 훈련의 효과로서 훨씬 더 많이 해야 할 세 가지 근본적인 것들이 있다: 앉고, 머물고, 접근 가능한 부품 용량 훈련은 여러분의 개가 앉는 방법을 개에게 교육시키는 것이다. 이 훈련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은 처음에 많은 개들과 거래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개를 위해 목줄을 처음 매었을 때, 당신이 개를 통제하는 상태에 놓이게 하고, 그가 광란의 광란에 빠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뛰어내려 붙잡히게 하라. 그가 통제되는 대로, 그는 당신의 명령에 훨씬 더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통 그들의 개에게 메뉴 전에 앉으라고 가르친다. 그것은 항상 좋은 방법이다. ( 침을 잡기 위해 근처에 수건을 가지고 있을 것 같다!)하지만 여기 여러분이 생각해보지 않았을 수 있는 가장 많은 훈련을 짜내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1- 오래된 개 트레이너 – 과도한 힘으로 일하는 트레이너의 발견. 그들은 가혹하고, 강압적이며, 잔인할 수 있다.

그들은 모든 개들에게 건강에 좋지 않을 수 있는 이슈를 하고, 때리고,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훈련의 형태는 유명한 할리우드 트레이너 빌 쾰러를 통해 인기를 얻었고, 쾰러는 많은 발전을 했고, 당신의 개 훈련 세계 이익에 많은 방법을 기여했다. 그의 방법이 너무 가혹하거나 더 높은 지역

수요일은 이 근처 쓰레기 같은 날이야. 우리가 쓰레기 상자를 가지고 고양이파양 오는 과거 우리는 처음에는 시끄러운 소음과 부피가 큰 통이 강아지를 겁줄지도 몰라. 하지만, 바보처럼 굴고 개와 함께 웃기 쉽고, 사실대로 계속 걷고, 끈 통조림에 단단히 붙들고, 이 일을 끝내는 동안 곧 너와 함께 행복하게 걷게 될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