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귀하의 음악이 활기차고 지원되는 음악을 찾기 위해 찾아보십시오. 컴퓨터를 사용하여 음악을 위한 폴더를 만들고 그 안에 있는 음악과 복사본을 통합하십시오. 느리고 중간 속도와 빠른 음악의 선택은 매우 중요하다. 이상적으로는 약 10-20곡의 1 페이스를 가져야 한다.

합리적인 짧은 유투브 레슨인 Audacity를 사용하는 학습곡선 다음 단계는 관찰이 어떻게 증가 조정하는지를 선택하는 것이다.

당신이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것은, 당신이 맥을 위해 가라지밴드의 모든 부분에서 음악을 사용할 권리가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PC에 있다면, 또는 다른 종류의 음악을 사용하고 싶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홍대가라오케 면, 로열티 무료 음악을 찾고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는 로열티 무료 음악 도서관을 포함한다.

인터넷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PC, Mac 및 Linux 시스템을 위한 버전이 있다.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위한 문서가 있다.

Audacity를 배우는 또 다른 좋은 소스는 유투브 Audacity에 대한 튜토리얼을 찾는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목적을 위해 몇 가지 간단한 기능만 있으면 된다.

마지막으로 독자적인 음악을 직접 파는 것은 CD Baby와 Bandcamp와 같은 사이트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사랑하는 어떤 가격에 당신의 독립 앨범과 싱글을 자주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당신은 CD Baby를 통해 당신의 음악을 아이튠과 같은 것에 넣을 수 있고, 당신이 더 많은 청취, 판매, 로열티를 의미하는 Spotify를 통해 당신의 음악을 얻을 수 있다.

밴드캠프에서 당신은 당신의 음악을 비용 없이 공급하거나 다운로드/아이템 구매당 투자를 할 수 있다.

대안으로 최소한의 금액을 정하라. 유언장은 항상 이것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몇몇 지지자들을 찾을 것이다.

음악학교를 찾는 나의 본질적인 이유, 그리고 일반적으로 음악을 직업으로 선택하는 좋은 이유: 음악을 하지 않는 것을 행복하다고 상상할 수 없기 때문에 음악에서의 천직은 어렵다. 정규 수입을 위해 음악에 종사하는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실제로 즐기지 않는 많은 부분을 배치해야 하고, 단지 그들이 살기 위해 사는 작은 부분을 얻기 위해서, 그리고 당신의 유일한 목표가 부유하고 유명해지는 것일 경우, 당신은 부적합한 이유로 음악에 들어가게 된다. 이유

청중을 알고, 청중을 알 수 있고,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말할 수 있다.

특히 개인적으로 그렇게 하는 것이 더 쉬울 것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메시지로 많은 CD나 mp3를 보내는 것은 당신에게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당신은 그들의 관심을 받고 당신이 보고 있는 것을 알기 위해 특별히 당신의 음악을 보내는 사람에게 연설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오직 일만 하는 것을 얻는 것을 돕는 것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쉽게 할 것이다. 음악과의 연결고리가 절대적으로 좋지 않다.

가사에 음악을 쓰는 방법을 결정하려고 하면 몇몇 주요 작가들이 멜로디를 찾는 것에 너무 집착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멜로디를 찾는데 너무 집착할 것이다. 작사가 단지 제거된다. 이 시점에서, 빈 종이를 얻고, 지속적으로 글을 쓰려고 노력하라. 사람에 대한 걱정은 단지 작문하고 있다.

Macs와 PC 모두에서 그러한 포괄적인 음악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이 이것을 완성하기 위해 사용하는 완벽한 음악 소프트웨어는 무엇인가? 일부 패키지는 두 패키지 모두에 관여하며, 이러한 패키지는 Mac이 PC를 위해 의도한 밴드 멤버와 협력할 필요가 있는 유용한 활동으로 성장했다.

뉴욕 음악계를 많이 확인하지 못한 음악 애호가들은 다양한 훌륭한 음악을 제공하기 때문에 탐험해야 한다.

야채와 과일이 선택되는 주요 텍사스 음악 장소와 모호한 텍사스 음악 장소를 방문하는 몇 가지 이유가 빅을 방문하는 것이다.

많은 전설적인 가수들이 카리브해 섬 출신이었다. 밥 말리는 레게, 주크, 살사, 칼립소, 메렝게, 푼타 등 카리브해 음악과 노래의 널리 알려진 스타일 중 하나이지만, 레게는 가장 잘 알려져 있고 밥 말리는 이 스타일의 인기 있는 밥 말리가 레게 다른 사람들에게 특별한 삶을 불어넣은 전설적인 가수가 될 수 있는 추가 약으로 알려져 있다.

레게를 유명하게 만든 인기 아티스트로는 데스몬드 데커, 지미 클리프, 프린스 버스터 UB40이 이 곡으로 유명한 또 다른 인기 밴드였다. 그들은 서방세계에서 카리브해 음악을 대중화했다. 그러나 밥 말리는 왕이고 그의 음악은 그의 슬픈 죽음 이후 그의 아들 지기 말리가 레게를 제작하는 임무를 맡게 될 것이다.

홍대가라오케 올디스는 그냥 올디스, 클래식 록은 그렇게 머물 수 없을까, 그룬지는 그룬지 등등? Oldies와 Classic Rock과 같은 용어는 충분히 오래 된 음악을 의미하는가, 아니면 특정 시간의 음악을 말하는가? 나는 그 해답이 후자가 될 수 있다고 믿는다. 이러한 범주의 음악 활동은 70년대와 80년대 초반의 연주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면서 훨씬 더 좋은 시간을 보낼수록, 그들이 전통적으로 올드리스 이후 회전 레코드를 보내는 시간이 줄어들게 된다. 즉, 주로 1950년대와 60년대의 AM 라디오 히트곡이다.

보는 경향이 있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