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경찰이 있는 동네에서, 경보는 도둑이 잡힐 확률을 상당히 증가시킨다 https://ko.wikipedia.org/wiki/부동산전문변호사 . 당국의 행동 시간이 느린 곳에서도, 경보의 소리와 주의는 도둑이 그의 임무를 끝내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개방 회로 시스템을 사용하면, 예를 들어, 누군가가 문을 열면, 회로가 끝나고 경보가 울리는 반면, 폐쇄 회로 시스템으로는 문이 닫힐 때 회로가 닫혀 있는 채로 유지된다. 그러나 문이 열리면 회로가 깨지고 경보가 활성화된다. 보시다시피, 두 종류의 개방형 전기 회로 홈 보안 시스템 뒤에 있는 이론은 매우 동일하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어떤 종류의 컴퓨터가 필요한지 결정하는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컴팩트한 슬림 라인 케이스를 얻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스템을 벽에 설치하려고 한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기본 보안 화면으로 이용하고 싶다면, 당신은 시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전통적인 데스크탑 PC를 선택할 수 있다.

외부 도어에 대해 조언된 데드볼트 잠금 장치는 데드볼트의 문을 프레임에 잠그는 중요한 잠금장치로서, 키를 끊임없이 필요로 하는 키 버전과 외부에서 열기 위해 키만 있으면 되는 레버 버전에서 찾을 수 있다.

레버 버전은 유리가 근처에 없을 경우 가장 많이 사용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가장 좋다.

움직이는 유리문이 있으면 작은 핀이나 못을 문틀에 설치하여 침입자가 문을 들어올려 모두 제거할 수 있는 능력을 줄일 수 있다.

당신의 집은 당신의 성이고 이제 침략을 준비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광택이 나는 새로운 보안 시스템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어떤 개념을 가지고 있는가? 필요하다면 빨리 나갈 수 있겠니? 아니요? 만약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거나 그것이 매일 당신에게 장애물이 된다면, 만약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불을 피해야 한다면, 당신의 현관에 있는 15개의 자물쇠는 완전히 해로운 것이 될 수 있다.

신중을 위해 과잉 살상하는 돈 오류

집 안의 조명의 양을 늘리면 나는 단지 내 앞 갑판에 동작 감지 유닛 홍수등이 설치되어 있어서 많은 빛이 있다는 것을 보증했다. (특히 누군가가 걸어올 때 예기치 않게 켜지면) 침입자들을 단념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지 마라, 반복한다.

카펫이나 화분에 여분의 비밀을 남기지 마라. 오히려, 집에 갇힐 경우를 대비해서 옆집 이웃이나 친구에게 여분의 비밀을 제공하라.

집에 있을 때, 집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좋은 장소는 당신의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의 앞 잔디밭에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수표를 놓아라.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효과적인지에 놀라고 당신은 심지어 어떤 지역을 시작하거나 감시 프로그램에 참여할 필요도 없다. 그것들은 매우 효과적이다.

이제 주택 보안 컴퓨터 시스템을 구축하는 과정과 관련된 몇 가지 중요한 아이디어와 방향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이 팁들은 여러분에게 훌륭한 도움과 도움이 될 수 있을 겁니다.

만약 당신이 이미 그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의 집으로 들어가는 모든 출입구들이 데드볼트에 의해 보호되도록 하라. 기본적인 스프링 래치 자물쇠는 대부분의 강도들을 단념시키기에 충분하지 않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쉽게 예방될 수 있기 때문이다. 데드볼트는 어떤 문의 보안도 크게 증가시킬 부동산전문변호사 것이다.

더 큰 강도 경보 시스템은 창문의 홈 보안 감지 장치를 가지고 있지만, 우리가 주택 보안 기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의 창문 홈 보안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움직임 감지기를 사용할 것이다. 도둑이 집에 들어갈 때, 어느 쪽이든 우리는 알게 될 것이다.

대부분의 범죄는 낮에 발생하는데, 사기꾼도 밤에 영업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대부분의 집이 비어있을 때, 일반적으로 사람이 없는 집은 개인이 있는 집보다 저항이 적기 때문에 단순히 밤 동안이 아니라 하루 종일 효과적인 대책을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많은 비용이 들지 않거나 그렇게 복잡하지 않은 집의 보안을 개선하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많은 일들이 있습니다.여기서 우리는 그것을 강화하기 위한 간단한 조치들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울타리를 잠그고 있니? 튼튼한 자물쇠로 울타리를 닫는 것이 너의 관행인가? 만약 당신이 하지 않는다면 이 습관을 실행할 때를 생각해야 한다.

당신은 종종 중요한 물건들을 뒷마당에 놓아두고, 자물쇠는 그 제품들이 복용될 가능성을 완전히 없애지는 못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