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 전화기를 구입한 다음 필요한 대로 분량을 구입하십시오. 대부분은 로밍과 전국적인 커버리지를 포함할 것이다. (현재 위치에 대한 추가 요금은 없고, 전국적인 커버리지는 요금을 부과할 수 없다) 그것은 어떤 계약도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이 원래 합의한 계약 기간에 따라 140달러에서 190달러까지 할 수 있는 취소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고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노키아, 소니 에릭슨, 모토로라의 제조사였다면, 당신은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당신의 최고를 저렴한 가격에 라인폰으로 팔 것인가? 연구, 재료, 자원, 인력에 많은 투자를 https://ko.wikipedia.org/wiki/폰테크 했다. 당신은 이 물건을 사서 사람들과 당신의 집을 사용하도록 허락할 사람들에게 돈을 지불했다. 그것은 당신에게만 맞는 것이다. 반면에 제조업체는 마케팅 비용을 위치시키는 반면, 간단히 말해서, 너무 싼 도매상 휴대폰으로부터 기대하지 마라. 공급자가 그런 종류의 제안을 할 때, 조심하고 미리 경고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새로운 전화기가 배달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 이 휴대폰들은 갱신된 것과 같은 다른 것일 수도 있다

휴대폰과 운전은 큰 논란이다. 사실 많은 주들이 냉정하게 휴대폰 사용을 금지하는 입법을 고려하고 있지만, 나는 운전 중에 휴대폰을 완전히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는 것은 실용적인 생각이라고 생각하지만, 나는 그것이 어떤 일이 일어날 때까지 비상 휴대폰 번호를 제외하고 운전하면서 모든 숫자를 차단하는 기술을 개발하는 것 외에는 그들이 어떻게 감시할 것인지 잘 알지 못한다.

그들의 차 안에 있는 휴대폰에서 가능한 모든 것을 삼가기 시작하라. 이동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왜냐하면 많은 시간 동안, 실제 분리된 휴대폰을 속인 많은 남성들이 그것을 숨기거나 당신이 그것에 대해 알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왜 사람들이 나에게 그들이 반드시 두 번째 휴대폰을 발견하지는 않았다고 말하는 것이 꽤 흔한지 자문해 볼 필요가 있다.

하지만 그들은 또한 그것을 하는 다른 사람으로부터 많은 노골적인 문자와 사진을 발견했다.

휴대폰을 받는 한 가지 항목은 당신의 신용을 확인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뛰어난 신용보다 꽉 끼거나 신용 점수를 확립하지 못했다. 이러한 두 가지 상황에서 이러한 도구들 중 한 가지 특정 도구로부터 휴대폰을 얻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요즘 휴대전화는 미니 데스크탑 컴퓨터와 거의 비슷한 역할을 하고 있다.

현대의 휴대전화는 네트 및 윈도우 시설과 함께 제공된다.

어떻게 아이가 네 집에 대해 말하지 못하게 하니?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가 부동산 전화에 접속해서 몇 시간 동안 이야기할 수 있는 방법을 믿는다면, 만약 당신이 그 회사를 허락한다면, 만약 그들이 그들의 휴대폰으로 그렇게 한다면? 하지만 이에 대한 답은 한 가지 있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한 답변은 그들이 그들과 접촉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로밍 요금에 대한 메모가 필요할 때. 어떤 사람은 당신의 지역 내에서 당신의 셀 서비스 제공자로부터 정의된 대로 임대되어 있고, 그것을 요구하고, 그것은 출입에 대한 로밍 요금을 부과한다.

만약 당신의 계획이 국가 전화 계획이 아니라면, 당신이 그 전화에 대해 045달러에서 080달러까지 요금을 부과한다면, 당신은 긍정적이다.

전화 시간 공유에 관한 한 가지 메모 당신은 실제로 한 달에 300분씩의 공유 계획을 사용하여 3인의 가족 초상화를 가지고 있으며, 아이와 함께 300분 동안의 대화 시간을 3일 동안 줄이기로 결정한다.

왜냐하면 그 달과 같은 경우, 당신은 정말로 매 통화마다 1분당 035달러에서 060달러까지 지불하는 것을 막힐 수 있기 때문이다!이것은 또한 책임 요소일 수 없습니다. 자녀가 제자에게 전화를 걸어 정확히 같은 세포 슬링에 있다고 생각한 제자를 호출한다고 가정 합시다. 1000분 동안 이동 또는 무제한으로 이동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이 전화는 당신의 계획에 반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의 친구가 캐리어에 대해 잘못 알고, 사람은 청구서를 받습니다.

부모는 어린 자녀와 길어진 청소년에게 추적 장치를 주로 사용한다.

부모는 바로 휴대폰 추적 장치를 사용한다.

부모는 휴대폰 GPS 추적기가 자녀를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이 전화기는 실시간으로 추적하는 것이 잘 작동한다.

십대들은 GPS 추적 장치를 휴대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그들을 추적하는 유일한 방법은 부모로서 휴대폰에 추적 애플리케이션을 가능하게 하는 것만큼 간단하다. 이것은 당신의 아기들이 안전하고 안전하다는 것을 이해하는데 마음의 평화를 줄 것이다.

당신이 아기에게 휴대폰을 사주기 때문에 급여를 받는 것은 당신이 분당 지불을 미리 구매할 수 있게 하는 몇 가지 단점을 없앨 수 있다.

그래서 할당된 분 수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불가능해야 한다.

그러나 선택의 문제는 당신의 아이가 그의 모든 분들을 친구들에게 전화하는 것을 사용한다면 폰테크 , 그는 끔찍한 경우에 당신에게 전화할 시간이 없을 것이라는 것이다.

어린이용 휴대폰에 투자할 때 명심해야 할 사항: 최신 전화기의 대부분은 SMS(Small Message Service)를 송수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