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사워크림 파티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약 천 달러를 써야 한다고 생각하는 실수를 한다.

그들은 그들이 마지막으로 산 컴퓨터가 약 1000달러의 비용이 들었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기억하기 때문에 이것을 가정한다.

이것은 컴퓨터가 점점 더 저렴해지고 정상적이기 때문에 잘못된 생각이다. 1000달러 정도의 거의 컴퓨터 데스크톱 설정이 지금은 더 빠르고 다재다능한 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컴퓨터수리 정 수입이고 장기 비용은 약 5달러 100이다.

HP Connected Music 및 Connected Photography로 인해 디지털 네트워크에서 파일, 문서 및 사진을 동기화할 수 있다.

데스크탑 편집의 장치에 이미지 및 문서를 업로드하고 가족 및 친구 무선 네트워킹 기술과 공유하기 쉬운 경우 하우스 네트워크와 관련된 데스크톱을 보유할 수 있다.

Wireless-N LAN 카드 1×1 블루투스 기술은 선택 사항이다.

컴퓨터를 사용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개인이 구입하는 컴퓨터의 일부는 높은 구성이 필요하지 않다는 점을 감안하여 간단한 인터넷에 사용해야 한다.

반면에, 영화 및 기타 그래픽 사용을 위해 컴퓨터를 사용하기로 결정하면, 높은 용량과 합리적인 속도가 필요하다. 이 컴퓨터 컴퓨터수리 의 비용은 분명히 쉬운 것 이상일 것이다. 그것은 데스크탑을 구입하는 주요 측면이다.

예를 들어, AOL은 단지 19998달러에 PC를 제공하고 있지만, 당신은 12개월 동안 2390달러에 AOL 회원이 되어야 한다.

그것은 28680달러로 더 번역된다. 그래서, 단지 당신의 결론에 도달하지 말고, 당신의 시간을 평가하고, 당신의 요구를 평가하고, 최상위 레벨과 가장 싼 데스크톱 컴퓨터를 살펴보라.

팁: 복잡하지 않은 컴퓨터를 검색하는 것이 좋습니다!여러분은 최고의 컴퓨터를 볼 것이고, 한 사람은 매장에서 자동차와 인터넷을 통해 가격을 검사하는 동안 컴퓨터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것이다. 나는 보통 인터넷을 통해 그것을 살 때 모든 것이 덜 든다는 것을 알게 된다. 말할 것도 없고, 보통 식물의 수명이 일정량일 수 있다면, 선적은 무료야!

그리고 나는 그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USB 저장 장치를 연결하여 저장 용량을 확장하지만 매우 높은 rpm 및 여러 경로(접속 속도)에서 마더보드 연결에서 현금 드라이브를 실행하는 것과는 완전히 다르다. 게다가 나는 32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또한 내가 내 비디오가 어떤 것인지를 관찰하는 것을 돕는 진짜 큰 화면에서 내 비디오가 작동하도록 도와준다.

모든 컴퓨터 목록을 주의 깊게 읽어보십시오.사용 전자제품을 온라인에서 구입하려면 더 낮은 가격에 집중해야 합니다. 저렴한 가격이나 비용은 비윤리적인 어떤 것을 확실히 하는 것입니다. 충전 코드가 누락된 노트북, 충전 코드를 보유할 수 없는 노트북, 모니터와 함께 판매되는 데스크탑 컴퓨터 및 기타 액세서리로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지만 필요한 업그레이드 및 수리 및 유지 보수와 관련된 것을 결정하십시오. 좋은 거래를 계속하다

컴퓨터 유닛의 증가는 더 이상 성능의 큰 증가와 관련하여 산출되지 않는다. 데스크탑 컴퓨터 세트의 기본 사용과 한동안 위치에 있었기 때문에, 속도는 대부분의 데스크탑 사용자들에게 더 긴 결과 진정한 세계 이익을 증가시킨다.8 – 알리엔웨어 지역 51 시리즈: 이 멋진 기계들은 가장 심각한 게임 취미자들에게도 비교할 수 없는 성능을 제공한다.

그래픽과 사운드 기능은 인텔 4 처리의 문제 속도를 결합하여 이것을 오락하는 데스크탑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가져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를 구입하는 데 천 달러를 써야 한다고 생각하는 전형적인 실수를 저지르고 있다.

그들은 그들이 마지막으로 구입한 컴퓨터가 약 천 달러를 지불했을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기 때문에 이것을 가정한다.

왜냐하면 컴퓨터가 점점 더 저렴해지고 매일 1,000달러 정도의 비용이 드는 대부분의 컴퓨터 데스크톱 설정이 지금은 훨씬 빠르고 다재다능한 설정으로 성공했고 약 5달러의 지속 비용을 지불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연구로 해야 할 것은 제품의 품질이다. 어떤 데스크톱 컴퓨터가 지속될 것이며, 어떤 컴퓨터가 그렇지 않을 것인가? 가장 높은 품질의 구성요소는 무엇인가? 개인용 컴퓨터 거래를 제공하는 회사가 좋은 보증 정보를 제공하는가? 값싼 컴퓨터를 찾는 것은 덜 흥미진진하다. 몇몇 사람들은 컴퓨터가 정말 레몬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고통 없는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는 부모들로부터 형편없는 기계를 본다면 진짜 거래가 아니다.

비교: 이제 관심 있는 컴퓨터를 몇 대 찾아서 비교해보라. 당신이 찾고 있는 컴퓨터가 다른 컴퓨터와 비슷하지만 더 싼 비용으로는 더 이상 필요 없다는 것을 인식할 수 있을 것이다!

문제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과 함께 여행하기 위해 그들의 컴퓨터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그 이유는 당신의 컴퓨터를 가지고 가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