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지하세계에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퀵서비스 나온 팁과 제안들만이 표면적으로 긁힐 수 있다.

물론, 어떤 포인터들은 정말로 필요한 것을 경험하는 내부자 도움과 조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소비자는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야 하고, 자동차 수리 제안을 이해하기 위해 실제로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식별하는 방법은 올바른 지침으로 자동차 고객들은 스스로 자동차 수리 비용을 추정할 수 있다.

왜 대륙의 수리 사기가 확산되고 있는가? 예를 들어, 지난 주 호주는 자동차 수리 사기를 상위 10위 안에 들었다.

ASE 마스터 기계 ASE 인증서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나타내는지 알아보십시오. 수리 문제에 대한 기계학을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으로 정의된다. 시험에 합격하는 동안 그들은 인증서를 받는다. 만약 가게에 마스터 기계학을 위한 인증서가 없다면, 어떤 종류의 ASE 인증서가 포함되어 있는가 퀵서비스 ?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몇 년의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내가 머물고 있는 어느 지역이든 나는 식료품점을 방문해서 거리를 걸었고, 마지막으로 카데나 공군기지 밖에서 제한된 경찰서를 발견했다. 그들은 영어를 이해하지 못했지만, 내가 은행을 사고 있다고 말한 지도와 은행가라고 말했다. 나는 그들이 은행가 리크드가 운동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나에게 은행을 사용하라고 지시했다.

자동차 부품이 필요하면 온라인에서 싼 물건을 찾을 수 있다.

그 전문 부품을 찾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것은 또한 많은 대기업들이 웹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지역 부품 공급 상점을 통해 상당한 저축을 제공하거나 중개인을 먹는 것을 멈출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자동차 부품이 손을 바꿀 때마다, 그것은 유통업자로부터 훨씬 더 많이 주문되고, 최대 50%까지 절약된다는 것을 고려하라.

신뢰할 수 있는 유타 자동차 수리 정비사가 권장 자동차의 기간 또는 유지 간격을 결정할 것이다. 자동차 매뉴얼을 유지하여 자신의 자동차에서 적절한 서비스 간격에 대한 권장 사항을 비교할 수 있도록 가장 좋은 방법. 자동차가 상점에 남아 있어야 할 때 잘 알고 있어야 한다.

브레이크에 기름이나 기름이 끼어 브레이크가 마찰을 방해하기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을 일으킬 수 있다.

또한 브레이크가 상당히 과열될 때 금속이 반점을 발생시키게 된다. 브레이크 패드에서 오는 마찰에 저항하는 이러한 반점들은 브레이크 압력에 관한 한 브레이크 패드에서 오는 마찰에 저항한다.

하나는 기계공이 행업을 고치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을 때 자동차가 작동한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비록 이것은 사실적인 지점이지만 매번 기계공을 신뢰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수리비로 당신을 팔려고 노력할 수 있다.

아마도 전혀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어떻게 자동차 가게가 두 배로 발생했는지 결정할 수 있는가? 이것은 기계가 사기꾼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정직하다. 사실 한 가지는 기계공이 사업을 하고 그는 더 많이 팔아서 더 많은 것을 만든다는 것을 계속 알게 된다.

만약 당신이 자동차 부품이 필요할 경우, 당신은 종종 온라인에서 훌륭한 가격을 찾을 수 있다.

그 전문 부품을 검색하는 경우, 이것은 웹을 사용하는 많은 대기업들이 좋은 선택일 수 있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지역 부품 공급 상점을 통해 상당한 저축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중간자를 줄이는 것은 자동차 부품이 손을 바꿀 때마다 실제 비용은 유통업체의 주문에 조금 더 많이 표시되고 자신을 최대로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라. 50%

자동차 수리 시설을 선택하면 겉으로는 좋아 보이고 전문적인 태도로 인사를 받는 곳 아마도 당신은 자리를 제안받을 것이고 서비스 담당자가 곧 당신과 함께 할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커피나 차를 지속할 것이다.

탑승한 인간들을 위해, 여러분이 담요와 베개, 작업 장갑, 종이 타월, 그리고 그라놀라 바와 같은 포장된 간식을 먹을 때까지 시간이 걸릴 경우를 대비해서, 많은 생수로 포장하라.

B&M 오키나와 빌의 사장 겸 수석 정비사인 빌 시커트는 인근 기지에서 제공되는 자동차 서비스의 가격이 계약에 따라 운영되기 때문에 가격이 약간 비싸고 솔직히 당신의 독점이 약간 있다고 설명했다.

이 문제는 특히 어려운데, 최근 특정 작업이 수행되었는지 여부를 알 수 있는 기술이나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구입은 당신의 정비사에게 실패한 연료 펌프와 새로운 OEM 교체를 바꾸라고 지시한다.

아마도 펌프가 완전히 새로운 것인지도 모른다. 아니면, 당신의 자동차 정비사가 이해하지 못한 채 잘못 설계된 재건축에서 나올 수 있을까? 대부분의 차량에서 이 부품은 가스 탱크가 설치되어 있어 시각적으로 공정을 검사하기가 어렵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기술자를 구매할 때, 여러 가지 이유로 독립 상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포인트는 독립 상점이 모든 세부 사항에 대해 기능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그에게 더 큰 통찰력과 상당히 큰 경험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