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중품을 보관하는 물건에 창고와 차고에 자물쇠를 추가하십시오. 이것들은 종종 간과되고, 일반적으로 가정 보안 구조의 커버리지 이외에 떨어진다.

가정 보안 시스템이 물리적으로 강도나 침입자가 당신의 방에 들어가는 것을 막으려는 의도로 설계되지 않은 질문에 대한 간단한 대응이 있을 수 있다.

그들의 유일한 목적은 드물게 침입자가 될 것을 두려워하는 동안 주의를 끌 수 있는 날카로운 경보를 발산하는 것이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일반적인 시나리오가 아니다.

이 시스템들 중 많은 수가 일련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심리상담센터 전화 번호를 눌러 위반 사실을 알릴 것이다. 어떤 시스템은 당신이 들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확실히 전화 번호가 저질러지는 범죄가 당신 자신, 이웃 또는 보안 감시 회사가 될 수 있는지 평가할 수 있다.

집 안의 일주일 내내의 장소를 파악하라. 만약 당신이 망막 스캐너를 현관문에 두는 것이 좋지 않다. 만약 당신이 그것의 뼈대에서 당신의 창문을 밀어낼 수 있다면 도둑들은 스스로 삶을 가능하게 할 것이고 또한 충분한 수면의 흥분을 위해 집을 털 것이다. 당신의 집 보안에서 가장 약한 점을 식별하고 그것을 1번으로 밀어넣는다. 그리고 당신의 집과 깨지도록 요청된 노력이 가치가 없도록 그것을 다시 한번 해라. 항목

세 번째 요인은 위치에서 911 서비스가 가장 효과적으로 작동하고 몇 가지 그렇지 않을 수 있다.

911 서비스에 대한 직접적인 통제가 없을 때, 가능한 것은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정치적 일을 통해 해결책을 찾을 수 있다.

각 출입 이유를 확인한 후 각 출입구를 각각 안전하게 고정한 후, 이것은 창문과 문에 추가 잠금 장치를 추가하는 것이 당신의 문과 창문에 강도들이 원하는 데 필요한 힘을 주는 가장 좋고 빠른 방법이다. 그것들은 저렴하고 개별적인 개인에 설치하기가 복잡하지 않다.

미닫이 유리문이 있는 경우 문틀에 핀이나 못을 줄이면 침입자가 출입구를 들어 올려서 모두 벗을 수 있는 기능이 감소한다.

당신의 집은 2, 3개의 문이 충분할지 모르지만, 버글러는 당신이 집의 모든 창문을 체계적으로 확인할 때마 심리상담센터 다 알고 있는 십여 개의 창문을 가지고 있지만, 적어도 한 개는 잠금 해제 상태로 남을 가능성이 있다.

그래서 그들의 집 보안 위치를 강화하는 전략이 그들의 집 보안 위치를 쉽게 향상시키는 것이다.

도둑이 집에 들어갈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경보는 당국에 경고할 것이다. 여러 번, 경보는 911에 대한 전화 통화와 비교하여 당국에 더 빨리 경고할 수 있다.

가격 경보 시스템은 매우 다양하다. 강도는 간단하고 비용이 덜 드는 탐지 자원의 일부를 쉽게 무력화시킬 수 있다.

더 복잡하고 낯선 장치들의 배열은 강도가 항상 경보를 울리거나 모든 것을 무력화시키려는 노력을 포기하는 것일 가능성이 높다.

외부 문과 창문은 대부분의 주택에 대한 접근 지점 중 일부일 뿐이며, 많은 도난이 차고에서 도난당한 귀중한 물품을 가지고 있는 것 외에도, 집의 차고에서 나오는 문턱은 실제로 안전하지 않거나 심지어 도둑을 막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실질적이다.

마지막으로 가정 보안 필수 요소는 진보입니다. 방해만 일으키는 경보가 실제로는 별로 좋지 않습니다. 경보 모니터링을 면밀히 관찰해야 합니다. 경보 모니터링은한 달에 30 달러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이 훈련된 전문가는 제어 장치에서 어떤 유형의 신호 합계를 보고 적절한 당국에 통보합니다.

보안 경보가 울리면 매우 비싼가요? 반드시 문은 광범위한 가격대에서 팔리는 것은 아니므로, 적은 이자율로 안전을 희생해서는 안 된다. 페니를 너무 많이 꼬집고 싶은 시장이 아니라, 비교적 쉽게 저렴하고 고품질의 강철 보안문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생체인식 자물쇠와 같은 특별한 특징을 가진 강력한 나무 문이나 문을 원한다면,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하기 위해서입니다.

만약 당신이 집에 있다면, 당신이 알람 시스템이 필요한 것을 생각할 수 있고, 심지어 당신이 집에 더 많이 있다면, 당신이 집에 없을 때 강도가 일어날 확률이 증가할 수 있다.

도둑들은 당신의 거주지가 쉬운 표적 광고라고 믿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집에 비싼 것에 관한 것이 포함되어 있다면, 분명히, 당신은 이러한 것들을 보호하고 싶고, 당신의 표적 수집품에도 마찬가지다. 개인은 많은 돈을 초대한다.

웹사이트 방문자 여러분의 집을 방문하고, 모든 종류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나요? 만약 방문객들이 손님들을 데려온다면, 당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이 당신의 집을 덮고 있지 않을 것이다.

어떻게 보안 경보 시스템이 강도로부터 당신을 보호할 수 있는가? 이 시스템은 실제로 범죄 침입 주택과 싸울 수는 없지만, 재판은 당신을 추가적으로 보호한다.

몇몇은 집에 없고, 확실히 당신의 경보 프로그램을 설정할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집에 침입한다면, 대부분의 사건들이 상처를 입을 것이라는 경보가 울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