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는 자동화된 조립 라인과 같다. 조립 라인을 설치하면 뒤로 물러서서 그것을 볼 수 있다.

현명하고 잘 읽힌 금융 투자를 할 때, 당신은 긴장을 풀고 당신의 현금 수집을 볼 수 있고, 궁극적으로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기 위해 눈덩이 같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주식을 팔거나 사업이 중단될 때까지 사업의 수익과 손실을 공유하는 회사에서 주식을 구입할 때, 연구 결과에 따르면 장기 주식 소유권은 실제로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가장 훌륭한 투자 전략 중 하나였다.

장기전망을 가진 사업: 그는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에픽캐시 보험과 같은 장기 잠재력을 가진 조직에 투자하는 것을 믿는다. 그는 보험사를 샀다. 그는 실제로 장기 조직 잠재력을 가진 다른 사업체도 구입했다. 그는 이 회사들이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그것들을 구입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그가 옳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2세기 전 민간은행들은 현금을 조달하기 위해 주식을 팔기 시작했다. 이것은 새로운 투자 방법과 부유함을 위한 방법이었다. 1792년에 24개의 대형 상인들이 뉴욕 증권거래소(NYSE)라는 시장을 통해 수용되었다. 그들은 월가에서 매일 만나 주식을 사고 판다.

최고의 성과를 위해서는 두 가지 포트폴리오를 갖춰야 한다.

하나는 거래용 포트폴리오, 하나는 투자용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잘 지켜보며 효율성에 따라 새로운 자본을 할당해야 한다.

소득을 창출하는 것은 단지 세 가지 기능에 불과하다. 현금을 창출하는 것, 더 많은 시간을 합성해야 하는 것, 그리고 당신이 만드는 속도. 당신이 가진 세 가지 중 더 많은 것을 더 많이 만들수록, 더 간단해진다. 만약 당신이 시작할 돈이 많지 않지만, 당신이 현금이 필요하기 전에 많은 시간을 가지고 있거나, 높은 비율을 강화할 수 있다면, 당신은 부를 건설할 수 있다.

강세장은 점진적으로 상승하는 비용에 의해 정의된다. 경제는 성장하고 있고 사업은 대개 이익을 얻고 있다.

많은 투자자들은 이러한 패턴이 오랫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느낀다. 대조적으로 약세 시장은 비용이 감소하는 시장이다. 경제는 아마도 감소하고 많은 회사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제 금융가들은 투자자들의 태도가 보통 이러한 패턴을 구매하거나 팔려는 욕구를 유발하기 때문에 증권 거래소의 미래 수익성에 대해 비관적이다. 의견의 반전을 촉발하기 위해 상당한 외부 사건이 개입할 때까지 스스로를 조정하라.

임대주택은 특히 즉석에서 돈순환이 있을 때 연구를 하고 구매하는 것이 안전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다.

반면에 소유주가 되는 것이 별로 즐겁지 않고, 엄청난 보상을 위해 아주 오랫동안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거주자 취급을 좋아하십니까?개인은 때때로 그들이 기준을 과소평가한 것으로 채우는 주식을 거의 찾지 못한다고 한탄한다.

어떻게 0%의 성장주를 발견할 수 있는가? 134의 P/E? 많은 기업들이 P/E 20 이상에서 거래되고 있다.

어떻게 긍정적인 순자금을 가진 회사를 찾을 수 있는가? 많은 에픽캐시 사업체들은 그들이 돈을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재정적 의무를 가지고 있다.

35세에 투자를 시작하면 총 179,191달러에 30년 동안 매달 498달러를 투자해야 한다.

그러나 55세에 투자하기 시작하면 월 3,051달러, 즉 총 366,123달러를 투자해야 은퇴 목표에 도달할 수 있다.

젊은 시절에 투자한 돈은 훨씬 더 큰 수익을 얻는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강력한 배당금 지불 사업을 구입하는 방법 – 이것은 방어 시스템이다. 어려운 시기에 수동적인 수입이 지속성을 가지고 감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경제가 개선되는 즉시, 최종 비용은 증가할 것이다. 투자의 1차적인 것은 돈을 잃지 않는 것이다. 장기적으로 많은 부는 만들어진다.

그렇다면 주인이 세금을 갚지 않으면 어떻게 되는 겁니까? 수많은 주에서 당신은 주택 압류를 시작할 것이다. 그 집은 세금 증서 판매로 경매에 부쳐지고, 세금 선취증 소지자로서 당신은 먼저 돈을 벌지만, 다른 주에서는 그 재산이 당신에게 무료로 승인된다!맞아요, 15%를 벌기 위해 맞춘 작은 투자는 당신이 원하는 대로 살 수 있는 완전히 자유로운 집을 만들어 주었고, 그것을 임대하고, 팔고,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간에

컴퓨터 시스템 앞에 있는 주간 거래자들은 하루 종일 주식의 단기 이동을 찾는 것을 주시한다.

그리고 나서 그것이 역전되기 전에 그 움직임에 참여하려고 시도한다.

진짜 주간 거래자는 어떤 사건이나 뉴스 아이템이 역지시를 위해 주식을 출발시킬 위험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주식을 보유하지 않는다. 그것은 몇몇 주식의 미세한 이동에 의해 분 단위를 감시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

초보 투자자를 위한 저가 주택에 대한 나의 정의는 중저층 또는 중산층 거주자를 수용하는 저비용 주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