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으로 가장 대표적인 방법은 순수 금융투자로서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25%의 더 큰 계약금이 필요하지만, 이 단계에서 주택대출 투자자에게 지불하는 현금이 적기 때문에 더 큰 예금은 금융투자자본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 단계에서 투자자들은 ROI나 roi를 위한 집을 살펴보고 있으며, 디딤돌이 되지 않기 때문에 부동산업자나 진짜 부동산 고문이 각 주택에 ROI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결정

우리가 가지고 있는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부동산 비디오 게임을 다양화해야 한다.

즉, 한 가지 기술, 한 가지 외로운 도구를 투자 벨트에 가질 수 없다는 것이다. 만약 어떤 사람이 당신을 실패한다면, 당신은 A전략으로 끌어낼 것이 없을 것이다. B는 끊임없이 다양화, 다양화, 다양화해야 한다.

하지만 부동산을 사는 것이 모든 사람들에게 맞는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그 반응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모든 사람들에게 최고의 투자 수단이 될 것이고, 대화는 거기서 끝날 것이다. 나는 1994년에 실제로 내 재산에 세입자들이 쪼그리고 앉으려고 시도했다는 것을 감안할 때,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저장된 페이지 나는 법적 조치를 취했고, 나는 부서를 파괴했고, 내 건물들 사이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내 합리적인 주택 감독관들의 몫을 통과했다고 제안했다.

효과적인 장기 부동산 금융업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주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지 수익으로 가는 길을 돌리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처음에 수동적인 수익 재산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그 때 타이밍이 맞을 때 돈을 인출한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모델로 삼을 수 있는 방법이다.

부동산 투자를 즐기는 친구나 당신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 사람과 조정하려고 시도하라. 당신은 수동적인 투자자로 시작할 수 있고, 그 과정에서 밧줄을 발견하고 나서 한 발을 들여놓으면, 당신은 당신이 첫 번째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에 투자할 준비가 되어 있을 때 무엇을 해야 할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일단 당신이 처음에 마케터라는 믿음을 바꾸고, 두번째로 진정한 부동산 사업주라는 믿음을 바꾸면, 당신은 마지막으로 당신이 정말로 만 저장된 페이지 들고 싶은 현금의 유형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떤 것이든 수익을 내는 비결은 지금 당장 낮은 매입과 높은 가격을 제공하는 것이다. 현재 주택 판매율은 2011년 부동산 시장의 40%, 2012년 60%로 평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비정규적 또는 표준 기술을 사용하여 수익을 위해 재판매한다.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사는데,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로 평균 3%를 임대한다.

즉, 당신의 임대 수익은 당신의 주택 담보 대출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즉, 당신이 주택 대출로 지불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되었다고 가정한다.

그래서 10년이 지난 지금도 은행에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한다면, 죄송합니다, 이 투자 대안은 인구통계학적 그룹(가정 대출에 대한 채무 불이행 통지나 목록을 종료한 것과 같은 특정 정보를 공유하는 한 무리의 개인)에 대한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판매자(이 제품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

로버트 키요사키에서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에서 다이앤 케네디에 이르기까지 부동산 투자는 현금, 인내력, 시간을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건설하는 방법으로 추진된다.

여기서 직접 대응 마케팅이 마케팅 비용을 반으로 줄이게 하고, 가장 인증되고 가장 영감을 받은 사람들만이 반응하고 대화할 수 있도록 당신의 전망을 분류하고, 스크린하고, 정렬할 수 있기를 바란다. 다시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제안하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그 어떤 것보다 더 예측가능성, 일관성, 통제력을 가지고 덜 일하면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금융가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을 다양화해야 한다.

당신이 단지 하나의 방법,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벨트에 가질 수 없다는 것을 나타내는. 만약 어떤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당신은 계획 A로 되돌아갈 것이 없을 것이다. 계획 B는 끊임없이 다양화, 다양화, 다양화되어야 한다.

부동산 투자는 실제로 정말 오랫동안 존재해 왔다. 실제로 많은 개인들에게 정말 보람 있고 만족스러운 직업인 것으로 나타났다. 어떤 사람들은 금융가의 가정에서 태어나지만, 다른 많은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만약 당신이 Genuine Estate Investing에 완전히 새로운 사람이라면, 당신은 당신을 빠르게 압도할 많은 세부사항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모든 계층, 모든 수준의 교육, 모든 연령대의 개인들이 모든 계층에서 (정말 엉덩이를 가진 젊은이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