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천 년 동안의 문화는 우리의 식사와 전반적인 건강 사이의 웹사이트 연결고리를 극도로 인식할 수 있었다. 소위 중국의 치유자들은 선택된 유형의 음식들이 당신의 시스템의 에너지를 활성화시키는 것을 도울 수 있게 만들었다. 고대 인도인과 그리스인, 이집트인, 로마인들은 특정 음식에서 치유 특성을 보았다.

새로운 세포를 만드는 데 필수적인 엽산과 DNA와 RNA를 특별히 개발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심장병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고 신경관 결함을 가진 신생아를 출산할 위험이 낮을 수 있다.

결핍은 세포 분열과 성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사실 임신한 여성들이 충분한 비타민 b 엽산 과잉을 얻기 위해 매우 중요하지 않다. 그것은 주로 오렌지 주스, 렌즈콩, 녹색, 아보카도, 농축 곡물 보충제에서 발견된다. 400마이크로그램은 당신이 임신을 계획하고 있는 소녀라면 양이 있다.

이 시점에서 매일 보충하는 양은 600마이크로그램이다.

산전 비타민에 대한 강한 주의의 한 마디. 그것들은 비타민이 될 운명이고 적절한 건강한 식사 계획을 확보하기 위한 대체물이 아니다. 모든 영양 전제조건에 대해 태아 비타민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건강보조식품 의존하지 말라. 건강한 식이 시스템과 함께 어떤 음식이 더 잘 작동하는지 의사와 상의하라.

우리가 마지막으로 볼 비타민 D는 당신의 잠재적인 최고치까지 성장하는데 필요한 강한 뼈에 중요할 수 있다.

당신은 우유, 생선, 낮에 이 비타민을 발견할 것이다. 태양은 당신의 몸의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비타민 D로 바꾸는 힘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모두 초등학교에서 비타민 C가 입과 배에 속하는 괴혈병을 일으킨다는 것을 배웠다. 우리는 비타민 D가 부족하면 구루병이 뼈와 치아를 부드럽게 만든다고 들었다. 우리의 어머니들은 우리에게 당근을 소비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시력을 잘 가져라. 그리고 시금치를 먹는 것은 거의 모든 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이 사실이다. 그리고 에너지가 가공되고 요리될 때, 그들은 비타민과 함께 가장 많이 잃다. 필요한 양을 얻기 위해 더 크고 더 많은 양을 먹어야 한다.

건강보조식품

과일과 야채는 이러한 영양 보충제인 먹는 것과 사과의 자연적인 이유를 포함하고 있으며, 당신은 오렌지와 같은 감귤 과일이 비타민 C를 주는 반면 포도는 비타민 e를 제공한다.

오베크, 구우거나 정상으로 먹는다. 우리는 보통 감자를 포함한 많은 음식을 튀기는 경향이 있다.

  • 식사할 때 프렌치 프라이 대신, 던져진 샐러드나 구운 감자를 선택하라. 칼로리를 세는 것이 문제가 되지 않는 한, 드레싱이나 사워 크림에 더 얇게 얹어라. 요컨대, 구운 야채는 튀긴 야채보다 비타민이 더 많을 것이다.

여자들은 특별한 여자들이 포르노 스타를 분해하기 때문에 난소를 가지고 있다고? 지난 10~2년 동안 많은 관심을 끌었던 전립선 A호두 모양의 분비선이 있는데, 거의 모든 사람들이 전립선의 전립선이나 암이 확대되고 있는 것 같다. 과학자들은 우리가 지금 알고 있는 중요한 식품 물질을 질병을 관리하고 건강과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로 발견했을 준비가 되어 있었다. 예를 들어, 칼슘 결핍은 골다공증을 일으킬 수 있다.

그들은 관찰할 것이다. 철분 부족은 빈혈을 일으킨다. 그들은 가끔 엽산 섭취가 잠재적으로 출생 오류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야채와 과일을 특별한 피라미드의 밑부분으로 만들어라. 고기를 먹어야 하지만 적당히 먹어보고 호르몬이 없는지 확인하라(예: 풀밥, 자유 범위) 또한 차가운 물 생선(살몬, 대구 등)과 가금류를 혼합물에 던져라.

니아신은 여러분의 몸이 설탕을 사용하도록 도와주고, 에파스 결핍은 펠라그라 과다한 니아신이 피부 질환이나 간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남성은 매일 16mg을 가져야 하고 여성은 매일 14mg의 니아신을 단백질에 우수한 음식 안에 넣어야 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여러분은 소비자들에 의해 많은 예방 건강 보험을 받게 되고, 여러분의 멀티비타민은 이 두 가지 화합물을 위에 가지고 있다.

비타민 할인을 받아 비용을 절감한다.

하지만 비타민의 질을 손상시킬 충분한 이유가 아니다. 당신의 주된 목표는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어떻게 당신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할인된 표준 이하의, 결함이 있거나 만료된 품목에서 이것을 달성할 수 있는가?

비타민 E는 여러분의 몸 안의 모든 세포에서 사용 가능한 산소를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그것은 혈액 세포가 건강하게 유지되도록 도와주고, 피부 안팎에서 병변을 치료하는 역할을 합니다

비타민 B12는 적혈구를 만들기 위해 도움을 준다. 동물 제공자에게서 발견되는 일부 강화 식품. 부족은 빈혈, 피로, 신경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

초과량은 어떠한 부상도 피한다.

성인의 권장량은 약 4마이크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