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직의 주요 부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바이비트 은 잘 문서화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실행하는 것이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그러한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에 대해, 그들은 투자 내에서 그들이 적용하는 노력을 시작할 때 과대평가한다.

그들의 투자를 직업처럼 취급하는 것과 비교하면, 그것은 취미적인 지위로 강등된다.

일단 당신이 가장 좋은 투자를 하거나 참여하기로 결정하면, 당신은 부동산 투자 자습서를 디자인하기 시작할 수 있다.

종이 한 장을 꺼내서 세 개의 칼럼, 라벨이 붙은 책, 사람들 그리고 다른 소유물들 모두와 관련된 계획을 세우라.

투자전문가가 사용하는 가장 두드러진 투자전 바이비트 략 중 하나는 과거 시장성과 예측주가에서 미래가격을 예측하기 위한 시도를 하기 위한 시장 타이밍 욕구(Market Timing Desires)이다. 단식매매가 주식을 매매하는 과정에서 주가를 매매하는 것은 기업분석, 주식차트, 그리고 다양한 복잡한 수학적, 인터넷 기반 알고리즘을 통해 도출된 경제지표의 양에 따라 달라진다.

방어주식은 부실 부동산 시장에서 좋은 실적을 보여준 산업에서 기업들이 발행한다.

식품과 공익회사는 방어주다.

잘 아는 투자자들과 대화하고, 비디오와 라이브 프레젠테이션을 시청하며, 각 특정 차량에 대한 투자와 관련된 위험의 차이를 이해할 때마다, 신뢰를 가지고 앞으로 나아간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좋은 실적을 올린다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 수천 명의 기회를 놓치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나는!오늘날 게으름과 안일함을 수반하지 않는 1달러는 아마도 30년 안에 소비 가능한 자본에 672달러가 들 것이다. 그것은 일년에 한 번 10%의 성분 비율로 들릴 것이다. 그것은 별로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몇 년 동안 흘려보낸 모든 투자 달러에 대해 그것을 추론할 것이고, 당신은 지금 당장 당신의 투자에 중요한 것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저렴한 주택은 확실히 한 지역과 관련하여 상대적인 모호한 용어다. 예를 들어, 싼 주택은 뉴욕과 같은 인구가 많은 지역보다 시골 지역사회에서 가치가 낮다. 그러나 심지어 어떤 주의 인접한 카운티도 몇 마일 차이로 분리되어 있는 것이 사실인데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솔직히 그들이 실제로 쾅쾅 하는 일을 한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기아가 단지 돈을 벌기 위한 것이 아니라, 굶주림에 대한 다른 정의를 유지할 수 있다고 지적한다.

피로시장 연간 10%의 수익률을 올리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하지만 시장은 20% 증가해야 하는가? 이것이 당신이 돈을 벌었던지, 하지만 상당한 기회를 잃었는지는, 단지 카탈로그 펀드 매니저에게 현금을 주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어떤 노력도 하지 않고, 실제 시장과 일치함으로써 더 나았을지도 모른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그들이 좋은 성과를 낸다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 수천 달러의 손실을 입히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나는!오늘 벌어들인 달러가 아니라 게으름과 안일함의 새로운 결과로 30년 안에 소비 가능한 자본에 672달러가 들 것이다. 연간 10%의 복합 비율로 들릴 수도 있지만, 몇 년 동안 당신이 흘린 모든 투자 달러에 대해 추론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단지 필수적인 것에 대해 약간의 것을 얻을 것이다. 바로 오늘 당신의 투자를 사용하는 것이다.

나는 이런 관행의 예로 비유를 사용할 수 있다.

내가 워크숍에서 오랫동안 사용해 온 비유는 정말로 성공적인 지구 시장으로 얼마나 많은 헌신을 더해야 하는지를 증명하기 위해 필요하다. 당신은 내가 말하는 것을 금방 이해할 것이다. 하지만 재미있게도 이 비유는 아주 최근까지 잘 작동했다. 지금 당장은 학생들에게 큰 즐거움에 관한 것이다!

웹과 온라인 주식 브로킹 서비스로는 실제 환자를 방문하지 않고도 시장 증권을 쉽게 살 수 있다.

그러나 막 시작되었을 때, 브로커를 사용하여 만나는 것이 현명하다. 친구나 가족에게 좋은 정직한 딜러를 언급하라.

마지막으로 생각해보라. 최고의 뮤추얼 펀드들조차 적어도 하나의 단점이 있기 때문이다. 이 지수 수집이 돈을 투자하고, 돈을 옮기고, 주식을 청산하는 데에도 모두 약간의 시차가 수중에 있다.

예를 들어, 일반적으로 시장이 폭락하고 있고 또한 지금 당장이라도 당신이 원하면, 당신의 주식 펀드를 팔라는 명령은 일반적으로 4시에 시장 사이에 닫힐 때까지 효과적이지 않을 것이다. 다시 말해서, 카펫은 INST를 가지고 있다.

당신이 이것을 필요로 한 후의 유동성 이것은 높은 평가를 받는 사람들이 펀드에 돈을 투자하는 엄청난 거래다. 일반적으로 장기 투자자들이고 서두른 것에서 거의 변화를 일으키지 않는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정보를 투자하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당신이 집을 살 수 있도록 100가지 다른 창조적인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나는 내가 반쯤은 의욕을 가진 사람과 이야기하기 전에, 허술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견뎌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