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초보 프로젝트에서 최소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4명의 게이머들 중 그가 2009-2010 시즌에 왜 올해의 초보자를 받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그는 매우 빠른 첫걸음과 표면으로 자유로워진다.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66세의 그는 보호 끝에서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안전한 사이트
농구를 정기적으로 쏘지 않는 것이 그를 다치게 할 때, 에반스는 때때로 코트에 대한 노력이 없고 성숙함이 없는 경향이 있어 그를 9구역으로 떨어뜨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은 항상 NBA를 이용해 서비스와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다.

광고 본 적 있어? 영화들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보는 수백만 명의 개인들에게 크로스마케팅되었다!이 중요한 시장에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투자하는 대기업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광고는 무엇인가?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와 제품을 당신의 목표 청중들에게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는가? 어떤 전술적 파트너가 당신의 목표 시장에서 가장 좋은 잠재 고객을 당신에게 제공할 수 있는가?

첫째, 덩크슛을 하는 덩크슛의 수는 충분하지 않다. 이 수는 적어도 6명이어야 하고, 어쩌면 8명이어야 한다.

경쟁자들이 치열해짐에 따라 더 많은 관심을 끌고 선수들 내에서 훨씬 더 많은 창의성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나는 NBA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것을 매력을 잃는 끌린 기회로 만들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이것은 내 다음 제안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다.

샤킬은 또한 샤크가 실제로 페인트를 지배하고 상대 선수들에게 걱정스러운 속도로 흠뻑 젖은 것으로 이해했다. 71파운드와 325파운드 ONeal은 샤크가 90년대 후반을 통제하는 것을 막을 수 없는 물리적 힘이며, 통산 평균 247개의 PPG와 582개의 FG%로 112개의 RPG를 가진 새로운 천년 우승 NBA 챔피언으로 진입한다.

마이애미 히트 3 슈퍼스타는 수많은 타이틀을 거머쥐기 위해 군대와 계약했고(소량이지만) 그 에고는 문 앞에서 검사되었다. 그 에고들이 그 그룹에 영향을 미칠 때까지 얼마나 오래 걸릴 것인가? NBA의 두 선수가 이전 그룹에서 유사한 기능을 수행한 후 바로 같은 팀에서 뛰었던 적이 있는가? 내가 믿을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이유다.

마이애미 히트의 선두주자인 웨이즈 저지도 매우 인기가 있다.

nba, Carmelo Anthonys 저지의 득점 선두가 안정적으로 증가했다.

통계학적으로 NBA는 비디오 게임 기반에서 하기가 더 쉽다고 예측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걱정해야 할 비디오 게임 변화 요소가 많지 않기 때문이다. NBA에서 각 그룹은 공격과 수비를 동시에 하는 다섯 명의 선발 게이머와 비디오 게임의 일부를 하는 합리적으로 작은 게이머 벤치를 가지고 있다.

NFL에서는 공격과 수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위치가 있다.

그리고 관련된 로스터들은 NBA의 모든 경기는 내부에서 행해지고 코트는 거의 동일하다. NFL 경기는 경기장, 실내, 실외에서 행해진다. 그것은 변수다. 야외에서의 날씨 조건은 당신이 눈폭풍 속에서 비디오 게임에 참가하려는 팬이 아니라면 NBA는 결코 고려하지 않는다. 82경기 캠페인 중 가장 많은 액션을 가져라. 만약 당신이 위성 TV 계획으로 일하지 않는다면, 많은 것이 있을 것이다. 매주 볼 수 없는 게임들 당신의 가장 훌륭한 본능이 때때로 비디오 게임을 놓치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 줄 수도 있지만, 당신은 확실히 ESPN, NBA TELEVISION, TNT, ABC가 NBA 리그 패스 패키지를 반올림하는 역할을 할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그 액션을 라이브로 잡고 싶을 때 당신이 매주 커버될 수 있도록.

전문가 시스템은 많은 버릇없는 선수들처럼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보통 게이머들을 더블 팀으로 만들고 잘못된 샷을 하는 것과 같은 수많은 안전한 사이트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왜 전문가 시스템이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크게 열어놓는 것은 내 능력 밖이다. 경기를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는 (알라 체인지오버 드리블) 기동이 있다.

그러나 비디오 게임은 결코 힘들지 않았다. 비교적 명백했다. 이 비디오 게임에서 누구나 빠르게 점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과 충돌 탐지에 전혀 투자되지 않았다.

마이애미 히트 3 슈퍼스타는 수많은 타이틀을 거머쥐기 위해 군대와 계약했고 머니는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비록 백분율일지라도) 에고는 문 앞에서 조사되었다. 그 에고들이 그룹에 영향을 미칠 때까지의 시간은 결국 마이애미 히트의 성공을 확인할 것이다. NBA 상위 3명의 선수들 중 2명은 이전 팀에서 동일한 기능을 만족시킨 후 같은 팀을 사용한 적이 있는가? 내가 Th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