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호스팅 계정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인터넷속도 에는 공간 제한, 대역폭 제한, 전자 메일 서비스 제한 등 몇 가지 제한이 있으며, 결과적으로 무료 PHP 인터넷 호스팅은 당신에게 주어진 작은 디스크 공간과 함께 할 것이고 대역폭은 제한된다.

이제 서버는 많은 비용과 에너지 효율적인 서버에 많은 수입을 지불한다.

그래서, 내가 할 수 있는 한 많은 웹 사이트를 서버에 채우고 싶은 유혹이 항상 있다.

사실, 일부 웹 호스트들이 상상할 수 있는 한 빨리 그 서버의 가격을 추출하기 위해 3,000개의 rrnternet 사이트를 하나의 작은 서버에 쑤셔넣는 것은 전혀 드문 일이 아니다.

이메일, 메시지 또는 티켓팅 시스템을 통해 영업 부서와 대화하십시오. 시간이 당신을 반박하는 데 필요한 양으로 변하는가? 그들이 당신의 질문에 정확하게 답했나요? 제품 판매 부서가 몇 분 안에 답변을 해도 행복하지 않다. 지원 부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단기적으로만 영업 부서가 당신과 관련되어 있고, 지원 부서는 장기적으로 당신과 함께 거래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그들의 서비스에 만족하십니까?

사이트에 웹 공간이 얼마나 필요한지 알아야 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전송하는 데 필요한 양은 매 달마다? 얼마나 많은 ftp 사용자를 원하십니까? 제어판은 무엇이 될 것인가? 아니면 어떤 제어판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이메일 계정이 몇 개나 필요하십니까? 무료 통계 계산기라도 받고 있는 거야? 아니면 트래픽과 웹 사이트를 추적하기 위해 어떤 통계 카운터를 사용할 것인가?

가격 책정과 웹 호스팅 패키지에 포함된 가격 책정은 매우 넓다. 당신은 또한 양복이 원하는 기능과 품질의 큰 균형을 원할 것이다.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값싼 것은 보통 덜 프라임이 된다. 반면에 어떤 가격 책정은 어떤 종류의 특별한 보상도 터무니없을 수 있다.

시간이 되면 인터넷 포럼이나 다른 사이버 공간에서 제공자의 의견을 찾아보거나 신뢰받는 명성을 쌓은 더 큰 숙주 회사를 찾아라. 대부분의 좋은 소유자들은 여러 서버 데이터와 전원 백업을 가지고 있다.

몇몇 또한 결과적으로 어떤 다운타임이 실현될 수 있는 최종적인 비용의 환불을 보장함으로써 그렇게 하겠다고 100% 약속했다.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 위한 사이트 인터넷속도 가 있을 때 당신은 그것이 정말로 개인적으로 작동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싶어한다.

모든 호스팅 회사가 정직하지 않다. 좋은 웹사이트 호스트는 적어도 999%의 가동시간과 데이터를 백업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빠른 처리를 가진 서버를 가지고 있고 공유 호스팅에서 당신 자신의 복장을 하는 다른 사이트들로부터 대역폭을 과부하시키지 않는 호스트를 원한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최고의 종류의 웹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웹 사이트는 웹 호스트가 항상 다른 사람과 함께 있고, 사실상 항상 웹 호스트가 운영되는 서버에서 실행될 것이기 때문에, 웹 사이트의 접근성은 호스팅 서버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가장 좋은 호스팅 웹 사이트를 찾고 그 중에서 가장 적합한 웹 사이트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제공자의 약관과 조건을 읽어야 한다.

보증과 약관과 문제를 읽어라. 좋은 웹 호스팅 제공자는 일반인의 약관과 병약한 조건을 가지고 있다.

복잡한 용어와 상황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 가지 마라. 오해와 관련된 것을 피하기 위해 한두 번 주의 깊게 읽어라.

리눅스 웹 서버는 평형과 유사한 수백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Windows 웹 서버가 매력적이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적절한 용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Linux는 서버 용량을 최대화할 수 있지만 Windows 플랫폼을 사용하는 경우 웹 호스팅 회사는 이렇게할 수 있습니다. 400 웹 사이트 호스팅 계정 및 Windows 플랫폼을 사용하는 경우 350 공유 호스팅 계정

온라인 사이트 액세스 데이터베이스를 갖기 위해 거의 스크립트를 실행할 계획인 경우 호스팅 계획은 하나 이상의 지원 프로그래밍 플랫폼과 함께 도착합니다. 매일의 자료는 PHP, CGI, PERL, RUBY입니다.이 프로그래밍 언어는 대부분의 소유자가 지원해야 합니다.

어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웹 호스트 관리 팀의 혈통을 확인하십시오. 윤리적 제공자는 오늘, 내일 여기에서 그 의미를 의미하는 오랜 품질의 이야기를 가질 것이다.

만약 개인이 웹사이트를 개설할 계획이라면, 웹 호스팅 계획이 조금 어려울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사업을 그만두는 것이 더 어렵다. 반면에, 만약 당신이 웹에 즉시 설립되기를 원한다면, 무료 호스트와 프리미엄 호스트 사이에서 선택하는 어느 정도의 돈을 투자하지 않고는 어떤 운동 요법을 할 수 없는지는 아마도 당신이 달성해야 할 가장 큰 결정 중 하나일 것이다.

보통 비디오와 이미지 파일은 공간에 가장 많이 사용되지만, 큰 데이터베이스 정보를 가지고 있으면 현재의 공간을 빨리 먹을 수 있다.

게다가 수 톤의 이메일을 받고 그것을 삭제하지 않는 것은 당신의 양에 반하는 것이다.

이것 없이는, 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