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북마킹 웹 사이트는 유용한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웹 사이트마다 다릅니다. 여기서 비밀은 동일합니다. 중요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지위를 소셜 네트워크 피어와 함께 깎아 줄 것입니다.

당신은 독서를 훨씬 쉽게 하는 형식으로 무언가를 출판함으로써 추종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 포인터 목록과 함께 오거나 질문과 답변을 쓰려고 시도하라. 당신의 게시물이 등장하면 더 매력적으로 보일 것이고 당신의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트랙 기록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행동을 주도하는 능력에 따라 소셜 네트워크의 영향을 보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더 높은 클라우트 등급, 훨씬 더 좋은 클라우트 등급을 얻는 가장 좋은 기술은 네트워크가 공유하고자 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면 클라우트 등급이 좋은 것은 단순히 구별할 수 있는 방법 중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channelcan.com 하나이다.

팬들과 연결하여 다른 기사에 대해 언급하십시오. 당신의 이름을 알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 있을 때, 게시물에 대해 언급하십시오. 가장 쉽고 복잡하지 않은 방법은 시장에 대해 게시하는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멋진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온라인 검색 엔진이 검색을 지원하고 이 과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컨텍스트를 제공하면 결국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거나 당신이 선택한 과정에서 중요하지 않은 수많은 페이지를 잘라낸다. 블로그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내 이론을 평가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를 입력했다. 이것은 즉시 나에게 018초 안에 30가지 대안을 제공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는가? 실제로 검색을 999% 최소화하여 단순한 01%의 가능성을 확보했다. 이것은 검색 비용, 노력 및 시간을 이전에 259만 달러에서 줄이기 위한 모든 요구 사항에의 한 탁월한 성과다.

온라인 평판 검토 – 누군가가 당신을 토론할 때 알고 싶지 않으세요? 좋거나 나쁘거나? 그래서 온라인 평판을 감시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제 많은 사람들은 이 책이 자신에 대해 말하는 나쁜 것들을 배우기 위해 정당화된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그것은 정반대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조직 이름, 특정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설치할 때, 당신은 당신에 대해 사람들이 말하는 모든 이점을 들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해 누가 말하고 있는지, 또는 누가 당신의 마케팅을 따르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물품 및 재료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발언이 남는다면, 그들에게 대답하라. 이것은 심지어 불리한 발언에도 현실적이어야 한다.

그들은 사람들이 그들의 생각이 들리고 있다는 것을 알 때 당신의 사업에 더 큰 신뢰를 갖는 경향이 있다.

소셜 네트워킹이 고객들에게 간과되는 것을 막기 위해 신속한 방법으로 반응하도록 하라. 소셜 네트워킹은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판매를 증가시키며, 심지어 리스트 구축을 도울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시작할 수 있는 많은 다른 방법들 비즈니스 블로그 사이트가 가장 편리한 방법 중 하나이다. 사람들이 테이블에 대한 모든 것을 이해하도록 하기 위해서 블로그를 시작할 때, 당신은 남자에게 이해되는 가장 놀라운 자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의 특정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을 보장하는 것은 충분히 기본이지만, http://channelcan.com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 수는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아이디어와 발언을 버리고 그들의 시장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간과하고, 더 나쁜 것은, 그들은 그것을 요약하기 위해 그들의 청중들과 잘 울려 퍼질 어떤 산업 관련 뉴스도 사용하기 위해 일을 중단한다.

그들은 중요한 연결에 지장을 받는다. 최고의 개인에게 올바른 언어를 말하고 있다

[X-E-R-R-O-R-X]

실제로 다른 소셜 네트워크 네트워크에서 시장에 나오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는 다양하며, 이러한 구별을 이해하는 것은 당신이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특히 한 웹사이트에서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그 사람에게 시간을 할애하기로 선택할 수 있다.

직원에게 개인 블로그 사이트를 비즈니스 웹사이트에 올리라고 요청하는 것이 어떨까?직원이 사이트에 마케팅 블로그를 올리는 것은 고객과 직원에게 당신이 직원들의 관점을 배려하는 회사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회사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를 더 강력하고 확고하게 만들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는 많은 이점을 이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