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5회 대회 내내 96-97명의 팬들에게 NBA 역사상 10위권의 바스켓볼 코치를 선정하지 않고 순위를 매겨달라고 요청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이 NBA 역사상 10명의 행운의 코치를 선발했다. NBA를 끊임없이 커버하는 미디어 멤버들에 의해 선택되었다. 7500번의 일상적인 세션에서 약 33명의 코치가 완주되었다. 약 10명의 코치가 집단적으로 선발되었다.

가장 좋은 것은 저비용이 되지 않는다. 진짜 진짜, 진짜 조각들은 싸인되어 nba 가게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통적인 조각에 1500달러 이상을 지불할 준비를 하라. 그것은 꽤 많은 액수일 것이다. 그러나 실제로, 이 유명한 NBA 스포츠 유니폼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늘 농구 중계 중 몇 개는 만약 그들이 같은 그룹과/또는 선수를 지원한다면 그들의 엄마와 아빠들로부터 아이들에게 전해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존슨은 이 프로그램을 로스앤젤레스 쇼타임에 넣었다. 그의 뒷 패스 뒤에는 놀라운 슛과 스타일이 모두 그의 게임 매직의 일부였다. 매직은 코트에서 5개의 포지션을 모두 할 수 있는 당당한 PG였다.

알 파루크 아미누, SF/PF, 웨이크 포레스트 – 올 시즌 단순히 잠재력이 있는 날렵한 선수에서 좀 더 숙련된 공격수로 간 극히 긴 포워드. 그의 바스켓 게임에 대한 그의 얼굴은 여전히 뛰어난 향상을 보여주었지만, 믿을 수 없는 날개 기간을 가는 방법이 있고 예외적인 측면 동작은 아미누를 다음 단계에서 게이머들을 불쾌하게 하는 잠재적인 보호 악몽으로 만든다.

동시에 제임스는 뛰어난 힘과 기술 때문에 높은 매력을 가지고 있고 그의 유니폼 판매는 2위에 올랐다.

이 비디오 게임에 대한 유일한 불만은 오디오 코멘터리 요구사항 강화뿐이다. 때때로 코멘트는 복잡하다. 컬러 분석가(케니 스미스)는 무언가를 말하고 단순히 장기간에 걸쳐 말을 멈추게 될 것이다(알라 매든 2006) 나는 게임의 해설이 다소 로봇적이었다고 믿었다. 거리 모드는 돌아왔지만, 시즌 게임 플레이만큼 몰입하지 않는다. 심지어 당신이 있는 팀 도나기 도박 훈련 모드도 있다.

당신의 삶을 도박으로 날려버릴 수 있다.

게다가 이사야 토마스는 원치 않는 성적 진보 게임 플레이 측면은 예외적이다. 나는 분명히 웃기고 있다.

하지만 만약 그런 것이 게임에서 재생될 수 있다면 나는 충격을 받지 않을 것이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실제로 벤치에서 벗어난 게이머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본질적으로 이길 수 없게 만들 것이다. 레이커스는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감에 눌려 접힌 게이머가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면 다른 팀들의 기여를 찾아야 할 것이다. 내가 이것을 복제할 수 있게 해줘. 젊고, 재능 있고, 영감을 받고, 이상하게도, 젊고, 경험 많은 팀들을 통합시켜라. 그들이 그들을 위해 경기하는 세계 최고의 선수를 가지고 있다는 진실의 측면들, 레이커스는 서방을 빨리 물리침으로써 많은 눈을 뜨게 될지도 모른다.

돈 넬슨은 밀워키, 골든 스테이트, 뉴욕시 & 달라스에서 20년간 NBA에서 헤드 코치로 봉사했습니다. 그는 1982-83, 1984-85 및 1991-92년에 코치로 3 회 출장했습니다. 그의 클럽은 9개의 50개 이상의 레드 와인 시즌과 7개의 부 오늘 농구 중계 문 챔피언 쉽을 녹화했습니다.

그는 몇 년 동안 직업일 수도 있고, 그래서 이 초안에서 그룹들이 그를 일찍 넘겨줄 수도 있고, 그가 11번으로 성공하기 때문에, 전사들은 그 그룹들 중 하나가 되지 않을 것이다.

매직 존슨은 달리기와 총질, 접시질, 가짜처럼 모든 미소를 짓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매직은 MJ 매직 남성만큼이나 무자비했다. 매직 남성은 nba 결승전의 비디오 게임 7만큼 그룹 항공기에서 카드에서 이기기를 바라는 것으로 악명 높은 헤스에게 패하고 싶지 않았다.

그러나 현실은 이 드래프트가 콩고 공화국의 비스맥 비요보라면 세 번째 선발로 통과될 에네스 칸터에서 단 한 명의 거대한 남자만 뼈다귀로 만들어 놓았지만,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잠재력 때문에 앞으로 10위권에서 5위권까지 증가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록 나는 워리어스가 11번에서 모리스를 뽑는 것보다 훨씬 더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워리어스는 캔자스 동문들과 함께 좋은 앞코트를 강화할 수도 있다.

빌 월튼이 어떤 재능을 가졌는지 정말로 평가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야생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성장시켰고 그는 그레이트풀 데드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악 남성처럼 옷을 입고 붉은 고기를 먹는 것을 그만두었다. 그의 식단 계획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날 오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그는 심지어 FBI라고 부르자마자, 그 후 그는 정치적 선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만들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