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는 예외적으로 부어오른 발이 포함된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경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www.ebay.com/itm/373537351452 험하고 있는 어떤 증상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예외적으로 부어오른 발을 포함해서 말이다. 이것은 단지 임신의 정상적인 부작용일 수도 있지만, 임신한 여성들에게 고혈압을 일으키는 질환인 전등증의 가능한 증상일 수도 있다.

건강하고 정상적인 출산을 하기 위해서는 이 상태를 즉시 치료해야 한다.

아침의 병 이 증상은 여러분이 보통 먹는 특정한 종류의 음식을 혐오하게 만들기 때문에 가장 원치 않는 것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러분이 임신 첫 주 동안 어떤 냄새나 맛을 느낄 수 있고 보통 임신 8주부터 사라지기 때문이다. 이것은 물고기, 매운 음식, 우유, 커피 그리고 더 많은 것이다. 이 증상을 관리하기 위해 낮이나 밤에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다.

이 증상을 관리하기 위해, 작은 잦은 먹이를 가지고 있다.

그 날, 침대에서 일어나기 전에 아침 일찍 크래커를 먹거나 토스트를 하거나 주스나 레모네이드를 마신다

체중이 늘지 않는 엄마들은 일반적으로 충분히 먹지 않는다. 이것은 임신성 당뇨병, 임신 전 노동, 그리고 전등증과 같은 임신 합병증을 훨씬 더 가능성이 높다.

사람들이 건강하게 먹어야 한다고 말할 때, 그것은 당신이 입에 넣는 모든 것을 덮는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선택한 음식에만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

임신을 하면 출산을 준비해 여가를 보낼 수 있다.

임신 중에 할 수 있는 일이 많다. 기저귀, 매트리스, 병, 아기 옷 등 모든 아기의 요구를 구매할 수 있다.

이 단계는 아기가 태어날 때 모든 것이 준비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임신의 단계는 무엇인가? 임신의 다음 단계는 무엇이며, 임신의 두 번째 3개월은 임신의 다음 단계이다. 이것은 아기에게 매우 중요한 발달 단계다. 엄마 배의 크기는 커지고,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임신을 알아차리기 시작하는 시기다. 이것은 또한 많은 엄마와 아빠에게 임신을 현실화시키는 경향이 있다.

두 번째 3개월은 13주에서 27주를 포함한다.

이 기간 동안 가장 많은 발전이 있다.

내가 임신한 걸까? : 임신을 확인하는 가장 기본적인 검사는 가정 임신 테스트를 받는 것이지만 항상 의존할 수는 없지만 언제 틀릴 수도 있다.

따라서 임신을 확인하기 위해 4일 동안 적어도 두 번 이상 임신 테스트를 받아야 한다.

또한, 임신 중 누락된 기간이 항상 임신의 징후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임신 테스트에서 양성을 받으면 건강 검진을 해야 한다.

모유 수유는 임신 후 살을 빼는 데 많은 기여를 한다.

요즘 많은 여성들이 모유 수유에 대해 곰곰이 생각하지만, 그것은 당신이 스스로 할 수 있는 가장 건강한 일이며, 당신의 아 https://www.ebay.com/itm/373537351452 기 모유 수유는 임신 후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임신 후 훨씬 더 건강하고 건강한 시스템을 갖도록 할 것이다. 아기를 가지려고 할 때, 당신은 마침내 임신을 할 수 있는 날을 점점 더 조급해하면서 기다린다. 가정에서 시험을 보기도 전에, 여러분은 새로운 삶을 이 세상에 가져오는 것 만이 만들어 낼 수 있는 불안과 흥분을 느낀다. 가정 테스트 지침이 여러분의 소변에서 임신 호르몬 hCG를 감지할 수 있는 더 나은 기회를 위해 아침에 먼저 시험하라고 충고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흥분이 압도적이기 전날 밤에 잘 자지 못할 수도 있다.

그러나 흥분은 포장을 찢을 때 빠르게 신경 뭉치로 변할 수 있다.

모든 것을 그렇게 하고, 마침내 임신 테스트를 받아라. 임신 테스트 결과를 기다릴 시간이 2분 있다.

임신 초기 증상의 변화와 경험은 예상할 수 있지만, 모든 임산부가 같은 수준의 초기 단계에서 같은 증상을 경험하는 것은 아니며, 여자친구 중 한 명이 느끼는 증상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다.

따라서 다른 사람들이 경험한 증상 중 하나를 놓쳤다면, 그것은 당신이 예상하지 못한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임신을 하고 OBGYN을 보러 가면, 당신은 태아 비타민을 받게 될 것이다. 매일 같은 시간에 비타민을 섭취하라. 보통 메스꺼움을 막기 위해 식사와 함께 먹는다. 태아 비타민은 아기의 건강한 발달에 필수적인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로 식단을 보충한다.

임신 9개월 동안 당신의 몸이 당신의 아기를 완전히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의 임신 식단은 중요하다. 그것은 또한 임신과 모유 수유의 강렬한 요구를 다루기 위해 자궁, 근육, 혈액 공급을 준비해야 한다!

임신 기간이 짧거나 지연되는 것은 임신 초기의 징후일 수 있다.

이것은 월경 불규칙성이나 다른 건강상의 문제로 인해 누락된 기간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기만적인 증상으로 간주된다. 어떤 여성들은 불규칙한 월경 기간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 중 하나라면, 당신은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1인당을 가졌던 마지막 시간을 기억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