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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메인 이름과 호스트를 획득하는 것 외에도, 많은 새로운 계열사 마케터들도 어떤 종류의 제휴 마케팅의 방향을 얻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방향을 얻는 곳에서 바뀔 것이다. 당신의 은행 계좌를 타격하지 않는 무료 소스가 있거나, 당신은 매달 50달러 정도 들 수도 있는 사이트에 회원료를 지불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 길을 간다면,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거의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것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처음에 다양한 자원을 사고 싶지 않다. A 번호 이 중 하나는 호스팅으로 구성되므로, 만약 당신이 호스팅에 가입한다면, 당신은 단지 새로운 도메인을 획득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추가 호스팅 없이. 그래야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은 판매 피치를 작성할 필요가 없다. 판매 기록 없음!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할 때, 가장 좋은 판매는 제품 제작자가 한다

결론은 많은 사람들이 쉬운 지침을 확인하고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훨씬 더 쉬운 탈출을 원한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수행하고 읽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으로 큰 성공을 거둘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한 자리나 두 자리만 올리고 그들의 특정한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시간을 더 많은 관련 장기를 목표로 하는 콘텐츠를 개발하는데 소비하기 보다는 백링크를 구축하고 SEO 활동을 하는데 시간을 할 것이다. 지속적 키워드

오늘날 제공되는 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확실히 무료인데, 가입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청구하는 사람들을 왜 찾는가?

가령 온라인마케터가 충전카드 제휴 프로그램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 카드에 대한 중요한 세부 사항을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개발할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에 대한 품질 정보를 고객에게 유혹함으로써 신용카드 회사의 주요 웹사이트에 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잠재적인 고객은 그들을 등록하기 위해 공식 웹사이트에 데려가기 위해 제공되는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구글, MSN, 야후 같은 온라인 검색 엔진!사이트를 열심히 살펴보고 있으며 높은 순위에 대한 요구 사항 중 중요한 것은 사이트에 관련된 수많은 링크가 있다는 의미입니다.이 사이트는 귀하와 연결된 다른 사이트가 존재합니다.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에 정말 중요합니다.

실제로 구매하지 않은 항목을 검사할 경우 항상 작동하는 방법의 예로 구성해야 한다.

제품에 대한 스크린샷,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평가(동의사항) 및 제품에 대한 기타 중요한 정보를 계열사로서 지속적으로 제공하려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실제로 알려야 한다.

누구나 묻는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제휴 마케팅인가?”이다. 그 방법은 수수료를 받는 것이다. 다른 누군가가 개발하여 판매하는 제품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자신의 웹사이트 내에 제휴 프로그램, 제휴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클릭뱅크, 커미션 분기점 또는 다른 웹사이트와 같은 사이트에 가서 그들의 제품을 게시할 수 있다.

제휴사는 특정 커미션을 대가로 그 품목을 홍보하는 사람이다. 즉, 제휴사로서, 당신은 웹 트래픽을 보낸다. 그 제품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는 제품을 가진 사람들은 말 그대로 계열사로부터 제품을 제공하려는 먹튀 개인들의 전군이기 때문에 홍보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