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만드는 또 다른 매우 간단한 방법은 TV나 라디오에서 누군가가 문이나 집에 접근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 만큼 크게 들리는 볼륨을 이용하는 것이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이전에 사람이 돈을 버는 동물이 허위 경보 없이 무려 55파운드까지 수용할 수 있는 특별 설계된 모션 센서를 확보할 때 여전히 매우 효과적이다. 탐지기로부터 동물을 배치할 수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설치자는 애완동물이 어떤 것이 될 때 취할 수 있는 추가적인 예방책이 된다. 예를 들어, 소파 뒷면에 모션 센서가 너무 가까이 있지 않은 경우와 다른 가구 A의 다른 조각. 고양이나 개가 소파 뒤쪽으로 뛰어오를 경우, 예상은 존재한다.

가정용 경보 시스템은 노인 남성에게 제공될 수 있다.

사람들이 나이가 들면서, 피해 발생 가능성이 증가한다.

보안 경보 시스템은 심각한 실수나 사고가 발생할 경우 도움을 줄 수 있다.

마찬가지로, 집을 점유하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것 처럼 보이게 하는 것 외부 조명의 커버리지를 향상시키는 것은 멋진 시작이다. 또 다른 권고사항은 집 안에 있는 타이머에 조명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누군가가 집에 있다는 환상을 만들어 내고, 누군가가 당신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성기구 집을 털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계획하는 것을 훨씬 더 어렵게 돕는다.

주택 소유자들이 이웃 감시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시작하는 것과 같은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종류의 일들이 있다;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위에 관목을 다듬는 것, 고약한 가족 개에게 앞마당 경고가 있는 표지판을 붙이는 것 등등.

보안이 높은 문이 침입자들을 내 재산에 들어오지 못하게 할 것인가? 좋은 문은 원치 않는 방문객들을 집 밖에 두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보통 문이 침 성기구 입하는 것을 막는 보장은 없다. 집 문을 완전히 닫고, 고품질의 모델을 구입하고, 출입구가 어떻게 부착되는지뿐만 아니라 두 자물쇠를 진지하게 고려하라. 약한 잠금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들어오는 경우 가장 강한 문은 쓸모없을 것이다. 당신의 문이 프레임에 단단히 볼트로 고정되어 있는 강한 데드볼트를 얻도록 하라.

보안 카메라를 선택해야 합니다. 팬, 회전 및 기울어지는 기능이 있어야 합니다.이 기능은 귀하의 재산 외관을 완전히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이 카메라를 추가하면 원하는 모든 필요한 영상을 기록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심장 발작 및 기타 심각한 문제는 경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삶을 살면 이러한 공격을 줄일 수 있지만, 자신의 집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는 보안 시스템을 사용하여이 특정 가정 경보 시스템과 같은 경우에 매우 편리할 수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이러한 특정 가정 경보 시스템 시스템으로 인해 노인을 공공 기물 파손 및 사기로부터 쉽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많은 도둑은 노인 소비자가 강도의 쉬운 표적이 되는 것을 발견합니다. 노인은 나이가 많을수록 저항력이 적습니다. 그들은 집에서 일어나는 범죄에 해당한다

전기 회로 가정용 보안 컴퓨터 시스템은 어떨까요? 이것들은 가장 쉬운 유형의 시스템들로, 그들이 가장 널리 퍼뜨리고 싶은 가장 광범위한 시스템을 만들고, 이것들은 도둑이 당신의 집에 접근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위치에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는 진입로를 포함하여 당신의 집 밖에서 보호하는 훌륭한 일을 실행한다.

개방 회로 시스템과 폐쇄 회로 시스템.

전기 회로 가정용 보안 시스템은 어떤가? 이것들은 가장 흔한 간단한 표현 중 하나를 생산하는 시스템과 관련된 가장 간단한 것이다. 이것들은 도둑이 집에 접근할 수 있도록 사용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는 진입로를 포함하여 집 외관을 지키는 환상적인 일을 한다.

개방 회로 시스템과 폐쇄 회로 시스템의 두 가지 유형의 전기 회로 경보가 있다.

외부 문이 강제 침입을 통제할 수 있을 만큼 강한가? 집에 들어온 문은 여전히 고정되어 있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은 금속이나 나무로 만든 문이 아니다. 그것은 심지어 속이 빈 문이라고 생각될 수도 있다.

그것은 단지 적절하지 않은 외부 문 패널일 뿐이다. 더 강한 문에 투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큰 나무들이 2층, 현금 창문이나 발코니 문을 당신에게 공개할 수 있는 접근을 제공하는가? 초고층 나무를 다듬거나 집에서 잘라내라.

그런 다음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위에 관목이나 덤불을 잘라내라. 대부분의 강도는 그들이 잠재적인 은신처를 찾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낮에 행해진다.

결국, 범죄자는 당신의 보안 조치를 시험해 보고 효과적인 조치만 시도할 것이다. 왜냐하면 범죄자가 당신의 집에 들어갈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을 좌절시키기 위해 포괄적인 보호를 확보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당신의 최선의 선택은 보안 시스템이 될 것이다. 그것은 많은 다양한 센서들이 모든 종류의 범죄 현관문을 감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할 것이다. 당신은 범죄자가 당신의 집에 어떻게 진입을 시도하든, 그들이 어떻게 침입하든, 그들이 억제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일단 감지되면, 그 시스템은 행동으로 솟구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