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정말 다른 사람들이 이 책에 대해 모두 말하고 있는가?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를 통해 누구나 책 정보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상황에 대해 매우 개방적입니다. 검색하는 책이 귀하와 비슷한 시나리오에서 누군가를 도왔습니까?

어떻게 한 사람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폰테크 의 포지션북을 고르고 여전히 그들의 은행에 보관하는 것이 가능한가? 아니, 나는 단지 사람이 도서관 계좌를 얻을 수 있다고 제안하지 않을 것이다. 잘못된 책 근처에서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어려운 현금을 낭비하는 것만큼 나쁘다. 당신이 활동에 적합한 책을 찾을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가 있다.

당신은 삶이 되는 경향이 있다.

왜 시간이 중요한 요소인가? 왜 우리는 좋은 개인 금융 전문가를 찾기 위해 사용하기 시작하는만큼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없습니까? 문제는 무담보 부채를 줄이기 위한 시간이 매우 부족할 수 있다는 것이다. 게다가, 사람들은 개인 금융 옵션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

필요한 양의 정보를 얻고 결제 원칙에 대해 알아낼 시간이 필요하다.

어떻게 관리하고 투자하십니까? 평균적인 사람은 자신의 처분에 6 임의의 개월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시간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만들 수있는 시간입니다. 일, 집안일 등을하지 마십시오. 몇몇 사람들은 HugeV를보고 값 비싼 스포츠 행사에 참석하고 레스토랑과 영화 내에서 식사에 돈을 투자합니다. 당신은 개인 재정 예산을하고 있습니까?

우리의 수입과 지출의 목록을 유지하는 것은 그것의 쉬운 부분이 될 것입니다. 누구든지 약간의 결단력과 시간 엄수와 함께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매일 매일 매일 지출을 계산할 수있는 약간의 것을 발견 할 수있는 사람을 위해서만 예산의 트랙을 기록 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 엄수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일요일에 이것을 도울 여유가 없습니다. 그렇게하면 대부분의 비용을 잊어 버릴 것입니다. 일부는 예산을 유지하고 효과적으로 그것을 위해 당신이 삶의 특정 바쁜 일정에 지나치게 열정을 얻으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일 재정 예산에 대한 분석을 잊어 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두려울 수 있습니다

이건 좀 바보같지만 이 작은 팁은 종종 훌륭한 팁이야. 어떻게? 왜냐하면 여러 가지면에서 현금을 찾은 것과 같기 때문입니다. 가게에서 집으로 돌아 오는 사람은 매달 또는 두 달마다 병에 느슨한 돌기를 넣습니다. 변화는 위쪽으로 굴러 은행 계좌에 입금하거나 올바르게 균형을 잡을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당신이 배운 개인 금융 기초가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한 비용을보고 어떤 것이 삭감 될 수 있는지 확인하려면 모든 청구서를 지불하고 저축을 위해 10 %, 십일조를 위해 10 %를 더할 수 있을 때까지 계속 자르십시오. 도중에 몇 가지 장애물이 있다면 은행이 실수로 찢어지는 것을 도울 수없는 경우 대학에 대한 분석 대출을받을 수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이것은 재정 자원이 빠듯할 때 당신이해야할 가장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결국에는 생각해야할 중요한 단계가 될 수 있습니다. “The Wealthy Barber”라는 책에 따르면 매달 월급의 10 %를 저축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매우 빠르게 들릴 것입니다. 현명하게 투자하면 은퇴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무슨 일이야? 네가 청구서에 넘어가고 있어!귀하의 개인 재정 문제가 귀하의 건강 관리 비용을 초래하고 있음을 주목하십시오!그들은 당신의 신체적, 정 폰테크 신적 건강에 모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당신은 망연자실하십니까? 지금 보시다시피 개인 재정 문제는 감정적 인 복지와 함께 오히려 얽혀 있으며 공급은 우울증과 두려움을 유발할 수있는 기회를 지연시킵니다.

복잡한 계산이나 정교한 학위 또는 기술 세트가 필요하지 않은 개인 금융에 대한 몇 가지 성공 원칙이 있습니다. 상식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상식은 일반적이지도 않고 의미가 없기 때문에 요즘 모순입니다 (또는 센트).

이러한 프로그램은 미국 산업에서 설립을 찾은 적이 없습니다.이 간단한 시간은 계속해서 필요하지 않습니다. 미국 경제는 경기 침체가 대륙을 강타할 때까지만 세계에서 가장 강했습니다. 기업 부문을 통치한 가장 큰 조직조차도 정부에 정착을 요청했습니다. 이것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었습니다. 가난한 개인 금융 조건으로 인해 혼란스러워하는 대출 신청자는 책임 감소 회사를 선택하는 데 실제로 안내해야 합니다

우리의 기쁨과 자유가 우리가 돈을 다루는 방법에 묶여 있다면, 그때만 우리는 현명하게 대처해야합니다. 우리는 돈을 통제해야합니다.

귀하의 순자산 : 순자산을 가진 간단한 정의는 귀하의 자산 (귀하가 소유 한 것)에서 부채 (귀하가 빚진 것)를 뺀 것입니다. 이것을 재정적 인 나침반으로 생각하십시오. 인터넷에 무료 순자산 계산기가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비용이 들지 않는 재무 계산기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