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자신의 기름을 수정하십시오 : 근본적인 기계 기술을 가진 특정은 깔때기를 사용하여 그들의 자신의 모터 기름을 바꾸는 방법을 찾아 낼 수 있습니다, 적당한 등급 기름, 더러운 작업 복장을 착용하고 장갑 세트를 착용하는 것은 당신이 일을 완료하는 것에 가깝습니다. 사용 된 윤활유를 지역 자동차 부품 상점에 토트하기 위해 몇 개의 빈 우유 용기를 저장하십시오 차량 부품 상점은 일반적으로 무료로 재활용합니다 이것은 당신을 도와줍니다 그리고 행성은

마지막으로, https://ko.wikipedia.org/wiki/장기렌트 신용 카드로 청구서를 지불 할 수 있다면 신용 카드로 지불하십시오. 사기로부터 자신을 보호 할 수있는 최대의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신용 카드 회사에 전화하여 문제가 발생하면 요금을 불일치 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카드도 마찬가지로 사기 방어를 제공하므로 다른 방어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지금은 서비스가 필요하거나 수리가 필요한 작은 딩이나 긁힘이있을 때 도움을 줄 수있는 독립적 인 상점을 쇼핑 할 때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수리점을 찾는 것은 약간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자동차 수리를 정복하기 위한 첫 번째 장애물은 수리 작업의 빈도에 대한 이해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수리 작업이 모두 나쁘다는 것을 단순히 믿지 않습니다. 일부는 수리 작업장의 거대한 벌크가 진실한 일을 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당신이하는 모든 서비스 또는 수리 기록을 유지하십시오 자동차 정비사에게 자동차를 가져갈 때 유용하게 유지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상점에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렸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문제가 있다면 한 달 전에 가져간 것보다 자동차와 트럭을 가져갈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서비스 센터가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핸드북을 사용하여 각 작업이 얼마나 오래 걸릴지 확인하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처음에는 자신에게 유리하게 작동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핸드북이 2 시간에 작업을 기록할 때 4 시간의 노동을 기반으로 비용을 검증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러나 차고에서 쉽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서비스 및 수리 작업 상점이 무엇을 할 것인지 생각하는 것에만 의존하지 마십시오. 자동차 및 트럭에 대해 수행 할 작업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 수리 대출은 다른 종류의 개인 대출과 마찬가지로 많이 작동합니다.이 경우 귀하가 얻는 수량은 귀하의 자동차 또는 트럭에 대한 수리 작업 비용입니다. 당신은 장기렌트 실제로 승인되었고 현금을 손에 들고, 당신은 당신 자신의 현금으로 하는 것처럼 당신의 수리 비용을 지불할 것이다.

기억하십시오 : 모든 전선을 동시에 꺼내지 말고 하나씩 당깁니다. 그렇지 않으면 올바른 단자에 고정하는 동안 어리둥절 해져서 더 많은 자동차 수리 작업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자동 수리 페인트없는 손상 수리 귀하의 자동차를 찾을 수있는 가장 저렴한 방법입니다 브랜드 – newonce 다시 이것은 모든 당신의 트럭에서 smalldents 및 딩을 제거하는 다양한 방법의 컬렉션입니다 이러한 방법은 모든 상황에서 지속적으로 적절하지 않다는 점에 유의해야한다, 페인트에 손상이있는 경우 그것은 분명히 활용할 수 없습니다 수리 작업의 성공은 versat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페인트 자체의 융통성, 그리고 금속이 심한 움푹 들어간 곳과 주름을 통과한 스트레치의 양은 나중에 페인트하지 않고는 수리할 수 없습니다

한편으로는 중요한 자동차 회사조차도 큰 손실에 직면하고 파산의 가장자리에있을 때, 차량 수리 작업 센터는 돈을 벌 수있는이 기회를 최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현금이 부족하여 소비자는 새로운 자동차를 구입할 수 없으며이 사실은 변장의 이점이었습니다. 자동차 소유자는 오래된 자동차와 트럭을 수리 작업 센터가 충분한 돈을 벌 수 있도록 돕는 상점을 수리하기 위해

단순히 자동차 서비스 및 수리점이 무엇을 할 것인지 생각하는 것에 의존하지 마십시오.자동차에 대해 수행 할 작업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얻으십시오.

브레이크는 차량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엔진에 문제가있는 경우 단순히 도로 옆으로 당길 수 있지만 브레이크가 고장 나면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깨끗한 공기 필터를 사용하면 차량 연비가 향상됩니다. 또한 엔진이 최고 효율 수준에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필터를 변경하지 않으면 엔진이 막히고 엔진이 멈출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귀하의 지역에있는 상점을 활용하는 이점은 다른 소비자를 그들에게 추천하기를 원할 것이며, 소비자로서 귀하를 기쁘게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그들은 특정 제작이나 디자인을 전문으로하지 않고 모든 것을 작업하는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