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를 추가하려면 관리자의 게시물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일반적으로 해당 버튼 아래에 펼쳐지는 메뉴를 클릭하면 카테고리 링크 마우스를 클릭하면 정보를 입력하는 상자가 더 표시됩니다. 기본적으로 WordPress에는 테스트 카테고리, 게시물 및 페이지가 제공됩니다. 이상하게도 카테고리를 삭제할 수는 없지만 실제로 가장 좋은 방법은 원래 카테고리 항목을 편집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었습니다, 그냥 당신이 넣고 싶은 게시물에 대 한 이동 카테고리 등 오른쪽에 게시 버튼은 아래에 있는 동안 당신은 당신이 게시를 할당 하는 카테고리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총판 일부 체크 박스를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저장, 추가 및이 단계에서 물건을 편집 하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다양한 Nielsens 사이트 (및 내 사이트, 권한에 의해) 우아하게 간단하고 블로그 게시물을 제공하는 것과 같은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WordPress는 페이지 콘텐츠를 제공하는 주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첫 번째 WordPress 디자인은 사이트의 전반적인 모양과 느낌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방문자 상호 작용의 추가 기능의 실제 사용 나는 이것을 Jakob 개념으로 언급 할 것입니다

WordPress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온라인 보안이 종종 의문시되는시기에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온라인 안전에 대해 의심 스러울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웹 로그 또는 블로그를 안전하게 설치할 수있는 플러그인을 설치합니다!WordPress는 인터넷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를 유지하는 것에 대한 걱정을합니다.

WordPress는 내장 된 RSS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무엇을 의미하는지 단지 당신의 블로그를 제한하지 않습니다 대신, 당신의 콘텐츠는 인터넷 동안 모든 웹 사이트로 탈출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가장 확실하게 왼쪽 화면에 표시되는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하려면 Public_HTML 디렉토리 아래에 나열된 DOMAIN 폴더를 클릭하십시오.그레이트, 거의 완료되었습니다.이제 WP-CONTENT 파일을 클릭하십시오.이것은 WP-Content 폴더를 열고 플러그인 디렉토리로 액세스합니다.이것은 WP-CONTENT 폴더 바로 아래에 표시됩니다. 위에서 다운로드 하기 위해 언급 한 2 개의 파일을 복사 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그냥 그것을– 당신이 저장 한 폴더를 열고 드래그 하 고 그들에 게 당신의 시장 PLUGINS 파일을 드래그 하 고이 폴더에 드롭 하는 경우 플러그인 폴더가 강조 표시 되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Blogger 블로그의 재판매는 Google의 규칙에 엄격히 위배되지만 일부 워드 프레스 게시물에 대해서는 상황이 다릅니다. WordPress 자체 호스팅 블로그는 추가로 재판매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블로거는 WordPress 블로그를 재판매하여 돈을 벌 수도 있습니다.

세 번째 옵션은 대부분 총판 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 통해이 WordPress 호스팅 사이트 외부의 개인 호스팅 환경에 비즈니스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WordPressOrg로 알려져 있으며 도메인에서 실행하기 위해 자신의 웹 서버를 다운로드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선택한 사람이 온라인 또는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 호스트의 제어판을 통해 자주 액세스해야 합니다. 일부 무료 호스트는 제어판 기능을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즉, 블로그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을 다운로드하기위한 응용 프로그램을 처리하는 것을 준수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지막으로, WordPress 모양이 블로그 독자에게 매우 익숙하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WordPress를 블로그 키트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많은 독자가 WordPress 모양에 익숙해졌습니다. 그래서 WordPress를 사용하면 독자가 온라인 사이트를 쉽게 둘러 볼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너무 간단하게 행복을 추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Services Your WordPress admin이라는 새 페이지를 추가하고 페이지 마우스를 클릭합니다.새 목록이 페이지 단추를 펼치고 제목 상자에 새 키 추가를 클릭합니다.치료 및 그 아래의 큰 상자에 홍보하는 일부 서비스를 입력하십시오. 페이지 정보를 입력하면 원하는 모든 스타일의 세부 정보를 넣을 수 있습니다. 이제 게시물을 게시해야하므로 목표에 표시 될 수 있습니다. Publish 버튼과 wordpress는 당신의 타이틀 박스 위에 신발 없이 가는 것이 당신의 페이지를 성공적으로 저장했다고 말하는 멋진 작은 상자를 표시할 것이다.

이메일의 링크는 싱가포르의 브랜든 훙 (Brandon Hung)이라는 사람이 온라인 사이트로 나를 데려갔습니다. 브랜든은 WordPress를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몇 시간의 비디오 클립을 만들었습니다.

사진 디렉토리에는 두 개의 다른 큐브릭 이미지가 있습니다 : kubrickbg-ltrjpg와 kubrickbg-rtljpg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이 이미지는 kubrickbgwidejpg와 겹칩니다. 그래서 나는 kubrickbgwidejpg의 두 복사본을 만들어 이름을 바꾸었습니다.

나쁜 점은 당신이 WordPress 닷 COM 사이트에 완전히 신세를지고 있으며, 제공하는 도구와 향상된 기능으로 작업하는 것으로 제한되어 있으며, 전체 사이트가 다운되면 하늘이 금지합니다.

블로거와 함께 출판하는 것은 꽤 골칫거리일 수 있다.

그것은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