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았어!거의 완료, 당신이 아래로 스크롤 하 고 업데이트 옵션 버튼을 선택 하는 것을 알고 하지 않는 한 다른 모든 필드를 혼자 남겨 두십시오 화면의 상단에 하나 클릭 업그레이드 버튼을 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단지 최신 버전으로 플러그인을 업데이트 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SEO를 업데이트 하지 않습니다.

이 PHP 스크립트를 설치 하는 또 다른 훨씬 쉬운 솔루션은 사전 설치 된 PHP 스크립트를 사용 하는 품질의 웹 호스팅 서비스에 대 한 등록 다음 쉽게 제어판에 가서 사전 설치 된 스크립트가 있는 영역을 찾고 WordPress를 선택 합니다 설치 프로그램은 당신을 위해 모든 작업을 수행 합니다 필요한 모든 것은 당신이 설정 하려는 스크립트를 선택 하는 것입니다.

, 당신은 애드 센스 또는 제휴 배너를 원하는 경우 광고 감독자 플러그인 또는 쉽게 사용할 수있는 다른 워드 프레스 플러그인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광고 감독자를 좋아하고 사용합니다 그것은 매우 다재다능하고 마찬가지로 페이지에 다른 유형의 배너를 쉽게 추가하고 관리하는 데 사용할 수 https://ko.wikipedia.org/wiki/총판 있습니다 광고 감독자와 함께 당신은 또한 exec php 플러그인을 필요로하는 경우 하드 코드가 디자인 템플릿에 포함,이 이것은 실제로 중요합니다. 위젯과 텍스트 위젯을 통해 사이드 바에 배너를 추가하는 데 사용합니다. 이것이 무엇을 암시하는지 이해하지 못하면 잊어 버릴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선택할 수있는 많은 사이트 및 블로그 테마가있는 수정 도구를 제공합니다!오래 전에 웹 사이트 모양을 변경하는 데 몇 시간이 걸렸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를 원하는만큼 빠르고 자주 개인화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정품을 라이브 웹 사이트에 설치하려면 FTP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호스팅 서비스에서 원하는 디렉토리에 제출하고 파일을 압축 해제하십시오. Firefox에는 우수한 * 무료 * FTP 클라이언트 인 FireFTP가 있습니다. 업로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 전송을 마친 후 워드프레스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제공한 사용자 이름과 암호로 워드프레스 관리자 웹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워드프레스 대시보드로 이동한 다음 스타일로 이동하여 새 설치 테마를 검색하고 트리거해야 합니다. 이전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경우 프레젠테이션으로 이동하여 새 설치 테마를 활성화할 수 있으며 그 후 스타일

조각들이 배경에 완벽하게 결합되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동일한 배경색(C:8, M:6, Y:6, K:0)의 60px X 60px 정사각형을 만들고 kubrickbgcolorjpg로 대기합니다. 작은 이미지는 몸 배경을 그리는 데 활용됩니다. 배경에 사용되는 배경과 페이지에 사용되는 몸이 Fancy 스타일Over 5와 완전히 일치해야하므로 중요한 동작입니다. WordPress Akismet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99925 %의 정확도로 작년에 10 억 개의 스팸이 캡처되었습니다.이것은 Akismet이 매우 높은 정밀도를 유지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스팸 발송자가 실제로 영리하기 때문에 새로운 종류의 스팸이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게시물에 대한 이야기를 복사하기 시작하고 완전히 무료 링크를 얻기 위해 참조 된 URL을 변경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스팸 발송자는 친절한 발언과 칭찬을 남기고 웹 디자이너가 호의적인 발언으로 인해 우쭐해하기 때문에 메시지를 승인하도록 하는 것이다.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사이트에 추가하면 양질의 트래픽을 가져오고 온라인 검색 엔진 스파이더를 다시 얻을 수 있으며 신디케이트 될 수 있습니다.이 마지막 포인트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자. 신디케이션

블로그 작성자 블로그 사이트의 재판매는 Google에서 엄격하게 허용하지 않지만 WordPress 블로그와 관련된 경우 상황이 다양합니다. WordPress 자체 호스팅 블로그 사이트도 마찬가지로 재판매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블로거는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재판매하여 돈을 벌 수도 있습니다

WordPress의 가장 큰 장점은 전체 자료 관리 시스템입니다 얼마나 큰 블로그가 성장하더라도, WordPress는 당신을 위해 그것을 관리합니다 WordPress는 마찬가지로 블로그 사이트의 성능을 확장 할 수있는 수많은 플러그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목과 게시물에 키워드를 올바르게 게시하면 검색 엔진이 사이트를 거미줄로 만들고 중요한 자료 작성에 대한 크레딧을 제공합니다 게시물을 향상시켜 원하는 검색 엔진을 제공하고 WordPress가 단순히 생성 한 페이지로 온라인 검색 엔진 트래픽으로 보상합니다 당신을 위해

먼저 FileZilla가 될 FTP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십시오. 웹 파일에 액세스하려면 웹 호스트 주소, 사용자 이름 및 암호로 FTP에 로그인하십시오. 기본 포트 연결은 21이지만 비워둘 수 있습니다.

자신의 도메인에 WordPress를 설치하는 또 다른 큰 장점은 블로그를 완벽하게 제어 할 총판 수 있다는 것입니다.무료 블로깅 플랫폼을 사용하면 블로그 사이트가 알림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사이트에 실제로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 한 경우, 이것은 가슴 아픈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