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가 휴대용 12 파운드, 17 인치 화면 노트북에 필요한지 확실하지 않지만 모니터와 직사각형 상자를 들고 다니는 것보다 훨씬 쉽게 휴대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새로운 노트북 모델의 모든 개선 사항과 가격이 깨지더라도 때로는 전원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예산이 빠듯하고 돈을 벌 수 없기를 원한다면 데스크톱 데스크톱 컴퓨터는 비슷한 가격대의 노트북보다 더 많은 전력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노트북보다 저렴합니다. 비슷한 가격대의 데스크톱과 노트북을 비교하면 더 나은 프로세서, 더 큰 하드 드라이브, 더 큰 모니터 및 더 나은 비디오 카드를 입력 할 때 찾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실제로 포켓 PC가있 https://ko.wikipedia.org/wiki/맥북매입 다; 그것의 작고 간단하게 사용,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모바일 컴퓨터 시스템에서 실행되는 그것은 리눅스 자동차와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할 수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데스크톱이 가능성이있는 총 많은 활동 지금 당신의 포켓 홈 컴퓨터에 대 한 일반적으로 추가 할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의 수천이 있습니다 일부 포켓 PC는 지금 당신에게 더 큰 사용 능력을 제공, 휴대 전화와 빗질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포켓 PC는 또한 GPS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아마 카메라를 소유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비디오 카메라

중요하지만 완료되지 않은 프로젝트의 중요성을 몇 주 동안 생각하고 관리, 위임 및 조치를 기다리는 작업을 상상해보십시오.하지만 전체 컴퓨터 시스템이 다운되었거나 너무 느리게 실행되기 때문에 작업 부하가 발생하기 전에 잘되기를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내 전자제품의 대부분은 어디에 있을까?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은 내 여가에 온라인 상점을 검색 할 수있는, 판매 압력과 일반적으로 내가 원하는 거의 모든 것과 함께 나는 내가 원하는 기어의 종류를 전문으로 깔끔하고 깨끗한 단지 – 사실 상점을 좋아한다 나는 항상 모든 것을 갈거나 싫어하는 도끼를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이는 남성과 여성의 쓸데없는 리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나는 99 최저 가격의 긴 목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은 정보가 적절하게 좋은 개인 취향입니다 질문이 있을 경우 고객 지원 정도, 그리고 대부분의 우수한 온라인 상점들은 기본적으로 그것을 처리할 수 있다.

피할 수없는 사실은 최신 모델은 항상 비용이 많이 드는 것입니다 당신이 하나를 필요로하는 경우, 그것이 다운 될 때까지 6 개월을 기다립니다 당신은 단호한 게이머, 또는 아마도 복잡한 분석 작업의 일부 연구원, 라인에 속하는 중간을 찾습니다 데스크탑 PC 거래 대신에 대부분의 다른 유형의 작업에는 이러한 종류의 고급 가젯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팁 : 나는 당신이 그들을 무시하기 위해 사용하는 컴퓨터 주위를 샅샅이 뒤지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거기 밖으로 최고의 것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많은 전문가가 함께 컴퓨터에 대해 모든 시간을 배우는 방법을 통해 상점에서 가격을 조사하고 온라인으로 비용을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당신이 웹 사이트를 구입할 때 덜 비싼 모든 것을 확인!말할 것도없이, 일반적으로 맥북매입 콘텐츠 기사는 특정 금액을 지출, 배송 비용은 아무것도!모니터: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니터는 하드 추력 외에 컴퓨터의 일부입니다 모니터는 이미지와 무엇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평균 크기의 모니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와이드 스크린 모니터와 평면 모니터 그것의 실행 완전히 HD 모니터는 더 명확한 사진 파일을 제공합니다 모니터의 크기는 정확하게 당신이 데스크톱 컴퓨터로 무엇을하고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크기에 달려 있습니다 더 큰 화면 당신은 텔레비전 볼륨에서 많은 다른 영화를보고 자신의 욕망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말하기 싫지만, 내 목록에서 # 1은 전자 제품 체인점이며 가격 외에도 절대적으로 편리합니다. 일반적으로 야구장에 있습니다. 광택있는 브로셔는 RAM, 디스크 또는 혁신적인 새로운 잉크젯 인쇄 장치가 필요한 동안 한 번 이상 나를 유혹했습니다. 문제는 판매 소비자가 당황스럽게도 우둔하고 종종 장기 계약을 판매하는 것에 대해서만 생각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감사하지 않는 소유자

보증: 컴퓨터에서 결정, 당신은 제조업체 보증을 구입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컴퓨터에 무슨 일이 발생 하는 경우 마음의 편안함을 제공 합니다 항상 귀하의 보증 및 rrts에 등록 하는 것을 기억 하 고 귀하의 컴퓨터가 더 안전 하 게 느낄 것입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종종 큰 전력 돼지입니다. 평균 내부에서 약 150 와트의 전력을 소비하며 노트북에 배치된 하드웨어에 따라 수치가 변경됩니다. pc가 항상 유지되면 전력 사용량도 증가합니다

이 웹 사이트를 볼 때 찾을 수있는 또 다른 옵션은 다양한 Windows Oss의 OEM 버전입니다.이 버전은 실제로 비용과 함께 판매 될 수 있으며 다른 버전과 마찬가지로 훌륭합니다. 필수적인 행동은 자신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중고나 리퍼브를 사지 않는 한, 노트북은 종종 800달러 이상이 들 것이다. 대학에 입학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것은 많은 돈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