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행히도 Bynum은 실제로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고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긴 경기가 없었습니다. 작년에 그는 65 경기를 뛰었고 매 경기마다 30 분 동안 비디오 게임 당 15 점, 83 리바운드, 15 블록을 균형 잡았습니다. 올해 그의 숫자는 줄어들었지만 부상에서 돌아 왔고 실제로 매 경기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못했습니다.

NBA 드래프트에서 11번 픽이 없는 상황에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누가 출전할 수 있을지에 대한 생각을 갖고 있을지 모르지만, 앞으로 9일 이내에 드래프트 주식이 오르내릴 가능성이 있는 게이머들이 수없이 많다.

나는 David Stern과 소유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합의에도 관심이 없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몇 년 동안 감소하고 상당한 수익 손실을 보고 있다고 믿는다.

Bucks는 1968-1969 시즌 동안 확장 팀으로 nba에 기소되었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시카고 불스와 충돌하면서 첫 경기에서 89-84로 패했습니다. Bucks는 첫 시즌 내내 새끼 사슴처럼 뛰었고 27-55의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NBA중계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러나 동부 지구의 바닥에서 완료하는 구름에은 안감이 있었습니다. Bucks는 다음 NBA 드래프트에서 첫 번째 선택을 승인한 동전 던지기에서 우승했습니다. UCLA 올스타인 루 알신도르

비교를 위해 NFL을 볼 때 NBA보다 정적 인 그룹이 적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순위는 1 년 단위로 훨씬 더 많이 움직입니다. 이것은 스포츠 베팅 시스템에 일관성있는 분석 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며, 시스템은 이러한 비디오 게임을 덜 추천 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NFL 게임을 큰 차이로 내기합니다. NFL은 확실히 NBA보다 일관되게 이기기가 더 어렵고 더 큰 위협 비율을 가지고있는 스포츠입니다. 당신의 자금 당신이 라스베가스 스포츠 기회 라인을 볼 때 당신은 또한 그 추세를 볼 것입니다 라스베가스에있는 사람들도 그들의 물건을 알고 그것은 특정 스포츠 도박 핸디캡에 표시됩니다

4) Rajon Rondo– Rondo는 14 명의 Assists Per Game으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다음 가장 가까운 선수인 Steve Nash보다 게임 당 3 명이 더 많습니다. 그는 동료들을 참여시키는 것을 좋아하며 림 주위를 완료하는 데 환상적입니다. Rondos의 큰 날개 스팬은 그를 보호 끝에 파괴적인 괴물로 만듭니다. 터무니없는 수호자들이 때때로 그에게 총을 쏘라고 강요한다.

이런 점프슛이 부족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지난 시즌 셀틱스 챔피언의 MVP였다.

Kevin Garnett 나는 이 수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실제로 목록을 만들었다고 생각할 수는 없지만 그것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이 사람의 강렬함은 유명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다른 게이머뿐만 아니라 Garnett도 끓어 오르고 화상을 입습니다. 최근에 생산된 것처럼 입안을 보십시오. 그러나 Garnett은 실제로 신경 쓰나요? No way this person is warrior through and through Kobe, no one comes to match how difficult Garnett works 그리고, hes got the garbage speaking to match his Killer Impulse Garnett는 현재 양면에서 전설이다.

아무도 Nate Robinson이나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스트레이트 덩크 (또는 얼마나 많은 덩크가 있었는지)를 놓치고 싶지 않습니다. 궁극적으로 Robinson이나 Andersen과 같은 플레이어는 멋진 덩크 오프를 완료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지 NBA중계 만, 45 초 이상의 작업을 중단 한 후 많은 광택을 잃었습니다. 2 ~ 3 시간 동안 많은 시간을 제공합니다. 시도는 해결되어야하고 당황스럽게 남아 있지 않아야합니다 제안 된 훨씬 짧은 시계로 작업이 더 빨라지고 게이머는 즉시 모든 것을 가져올 것입니다 – ESPN에서 Coast to Coast의 2 분에 의존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몇 가지 게임을 따르고 가장 최신 뉴스와 분석을 얻는 또 다른 방법은 ESPN의 Coast to Coast HD 범위 마이애미에서 시애틀까지 비디오 게임을 실시간으로 보면서 전자 카메라가 멈추는 곳이 없습니다. 반면에, 스튜디오 내 분석가들은 협회에서 현재를 공개하면서 좋은 시간을 보내는만큼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전 주간 증명을 위한 지역 목록을 검토하십시오.

DeMarcus Cousins, PF / C, Kentucky – 올해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게이머 중 Cousins는 즉시 기여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는 nba 바디, 뛰어난 포스트 풋워크, 부드러운 손 및 바스켓 주위의 탁월한 터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태도와 성숙에 대한 초기 우려는 Cousins가 nba 전망을 완료한 켄터키 팀에서 가장 일관된 무기로 등장한 것처럼 먼 기억으로 보입니다. 원칙과 수비 그는 오랫동안 NBA에서 지배적인 포스트 게이머일지도 모른다.

로스 앤젤레스가 그 명예를 얻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고베와 오닐의 협력이 서구 권고안을 이길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