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그것을 홍보하는 것을 꺼린다면 값싼 작은 집을 수리하지 마라. 부동산 중개업자가 있는 것을 나열하기 위해 당신의 엄청난 이익을 잃을 수 있다.

그들은 꽤 많은 일을 하고 있다.

자, 왜 그럴까? 그들은 당신보다 더 뛰어난 판매자들을 제공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은가? 그들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 정보에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광고할 수 있는 능력보다 창조적인 것을 판매자에게 제공하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비트겟 않는다. 그들은 소유주들보다 더 나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를 현금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올바른 견적에 투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회사를 분석하고 추측하는 것이 편하고 가격이 내려 가면 더 많은 돈을 투자해야 합니다. 더 큰 가격 공급 업체가 의미가 있다면 더 비싸지 않은 비용으로 더 많이 구매하지 않는 이유 금리가 올라간다면 당신은 항상 더 합리적인 구매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성공하라. 당신은 남은 수입으로 배당금을 받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당황하지 마라. 침착하라.

목표를 적어두지 말고, 목표를 진실하게 만드는 작업을 하십시오. 목표를 자주 보십시오. 컴퓨터에 두 가지를 모두 배치하고, 냉장고에 테이프로 붙이고, 지갑에 게시하십시오. 지출하는 모든 달러가 집중에서 벗어나고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모든 달러를 절약하면 더 가까워집니다.

Flipping property 지역에서 할인된 제안을 하십시오. 실제로 부동산을 구입하기를 원하는 투자자를 발견하고, 시작할 현금이 없는 현금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8,000 달러에 계약을 판매하십시오. 모든 사람들은 진행중인 권한 이상의 프로젝트를 좋아합니다. 단점은 무엇입니까?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우리를 짜증나게 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목표는 동기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자리를 잡고 노력을 확인하십시오 두 가지 주요 목표가있을 수 있습니다 : 자녀를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하십시오 실제 최고의 목표는 당신이 가질 수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순전히 자기 중심적으로 목표를 던지십시오 언젠가 유럽에 가기 위해서는 아마도 튼튼하고 근육질의 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두막은 산이 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목표가 무엇이든, 기록하십시오 이것은 저축에 필수적입니다 배워야합니다 개인이 무엇을 위해 저축을 하는가

회사에서 주식을 구입하면 곧이 회사의 이익과 손실을 공유하고 주식을 판매하고 회사는 공급자의 사라집니다. 연구에 따르면보다 효과적인 주식 소유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장 높은 투자 팁 중 하나였습니다.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을 달러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적절한 금액으로 구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업을 분석하고 추측하기가 편하고 가격이 내려 가면 더 많은 돈을 투자해야합니다. 이런 종류의 사람들에게 만약 훨씬 더 높은 가격 그룹이 의미가 있다면, 그리고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이 사지 않는 것이 어떨까? 만약 가격이 오른다면 당신은 항상 더 신중하게 구매를 결정하거나 투자를 계속 유지할 수 있다.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들이 종종 도움이 된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은 잔여 소득으로 배당금을 받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당황하지 말고 긴장을 늦추지 마라.

일단 당신이 먼저 마케터라고 생각하고 부동산 기업가가 두 번째라고 생각하도록 생각을 바꾸면 마침내 당신이 원하는 돈을 벌기 시작할 수있는 힘을 얻게됩니다.

주간 거래자들은 컴퓨터 모니터에 앉아 주식의 단기 움직임을 끊임없이 찾는다. 그리고 나서 그것이 제거되기 전에 그 움직임을 둥글게 하려고 시도한다.

실제 주간 거래자는 주로 어떤 사건이나 뉴스 아이템이 주식을 역방향으로 촉발시킬 가능성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표준을 유지하지 못한다.

많은 주식의 미세한 움직임을 감시하는 데는 집중이 필요하다.

빌 게이츠 (예, 알고 있습니다, 모두가 BG를 인용) 당신이 로버트 Cringley에 의해 PBS 다큐멘터리, 우발적 인 제국을 보았다면, 당신은 게이츠가이 컴퓨터 일을 어떻게 든 작동하려고 노력하는 광신적 인 기술자의 수백 중 하나가되기로 동의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날카로운 포지셔닝과 끊임없는 마케팅과 함께 그는 오늘날 243B 회사에서 IBM을 통해 마이크로 소프트를 탔다.

목표는 동기를 유지하고 목표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두 가지 주요 목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자녀를 대학에 보내고 달성할 수 있는 최고의 목표 중 편안하게 은퇴하십시오. 그러나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실제로는 순전히 이기적인 것이 아닙니다. 유 비트겟 럽에 가기 위해 1일 동안 보트를 구입할 수 있다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산이 있습니다. 목표가 무엇이든간에, 기록하십시오. 재정적 이익에 있어 중요한 것은 무엇을 위해 저축하고 있는지 이해하는 것입니다.

그런 종류의 잠재적 인 수익을 얻으려면 투자자는 좋지 않은 회사에서 좋은 회사를 분류하고 주식을 사는 데 조금 더 선택적이어야합니다. 이것은 투자 아이디어가 자리를 잡는 곳입니다. 투자 아이디어를 많이 받으면 더 많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