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실제 축구 기술과 전혀 관련이 없기 때문에 40 테스트를하는 동안, 나는 당신 모두가 다음과 같은 테스트를 받는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래서, 스톱워치로 그 사람을 감동시키고 싶다면, 당신은 힘 프로그램에 플라이오메트릭을 추가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몇 가지 노출을 허용 할 수있는 국가 및 지역 캠프가 있습니다. 상위 개 캠프 중 일부는 빅 타임 프로그램에서 많은 코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재능있는 사람이 될 수있는 곳에 대해 더 잘 알기 위해 매일 FBS (D1A), FCS (D1-AA), DII 및 DIII 게임에 참석하십시오.이 게임을 통해 각 레벨의 경쟁자를 직접 관찰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플라이 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챔스 일정 를 때 발생하는 폭발력 개발에 대한 해답은 편심 수축에서 신경계를 사용하여 제어되는 동심 제품으로의 전환일 수 있으며, 이는 학교 교육의 좋은 부분이 신경계 [CNS] 훈련; 단순히 근육이 아닙니다.

대학 운동 선수와 관련하여이 방법을 보여준 이야기와 선수들은 NCAA의 규칙을 준수하고 노력과 노력을 통해 자신을 더 잘 생산하며 포기하는 선수들을 보완합니다. 이들은 코치와 직원입니다. 잃어버린 것에 대해 자주 해고되지만, 졸업 후 명예로운 생산적인 삶을 살면 더 큰 일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박스 스쿼트는 축구 속도 훈련 산허리의 왕입니다. 축구를 위해 더 빨리 갈망하는 효과를 원한다면, 박스 스쿼트를 많이하십시오. 그들은 둔부와 엉덩이에 원시 힘을 쌓고 둔부와 햄스트링의 역동적 인 힘을 키울 수 있습니다. 특히 축구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게임은 비활성 중지에서 시작하여 종종 중지 및 시작 열풍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구멍에서 달리기가 어떻게 뛰는 지 생각해보십시오. 이것은 폭발적인 스피드 박스 스쿼트 빌드의 형태입니다 또한 정력적인 노력 운동으로 박스 스쿼트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힘 개발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축구 속도 훈련과 관련하여 가장 간과 된 것 중 하나 일 수 있음) 솔직히, 축구를 위해 더 빠르고 건강 해지지만 RFD를 키우지 않으면 시간을 낭비 할 수 있습니다!

잡지, 인터넷 웹사이트, 그리고 자칭 전문가들은 끊임없이 여러분에게 새롭고 이상한 운동을 던지며, 그들이 축구를 위해 더 빨리 받는 것을 도울 것이라고 주장한다.

그러나, 진실은, 축구 분야에 대 한 가장 큰 속도 증가를 제공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축구 속도 후, 단순히 속도를 추적 하거나 테스트 번호를 향상 하는 것이 아닙니다! 다시,이 작업에 개인이 집중 하 고 요새, 당신이 30 개 학교에 자신을 홍보 하려고 하는 경우, 당신은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현실적인 기회를가지고 있는 5 개 학교를 놓칠 수 있습니다.

축구 코치로서, 모든 사람들은 우리가 좋아하는 시스템과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팀이 어떻게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선수 선택을 제외한 모든 것들이 어떤 종류의 축구 팀을 결정할 것입니다.이시기에 단백질이 많은 음식은 팀이 수행 할 도구가 필요없는 축구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팀의 강점과 약점을 평가하고 이러한 행동을 기반으로 무언가를 개발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개인적으로 좋은 것일 수도 있습니다. 크기와 좋은 축구 기초는 있지만 팀 속도가 부족한 많은 사람들은 크기가 작지만 좋은 속도와 축구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축구 선수의 두 종류의 조합을 소유하기로 선택합니다. 그러나 본질적으로 매우 쉬운 것은 반드시 가방에 들어가는 것은 아닙니다.

The Blindside (2009) -이 영화는 대학을 확인하고 마침내 경험 많은 기타리스트 축구 캐릭터가 되기 위해 인생에서 많은 어려움과 장애물을 겪은 Michael Oher의 실제 이야기일 수 있습니다. 영화는 17년 동안 시작됩니다. Michael Oher는 Tuohy 가족과 친구가 되어 숙소를 제공합니다. 학교 축구부에서 더 좋은 성적을 얻으십시오. 그의 크기로 인해 그의 공연은 이전 국가의 우수한 대학의 관심을 끌기 시작합니다. 실제로 Ole Miss, Tuohys 모교를 선택합니다. 영화는 Sandra Bullock을 Best Actress Award로, Tim McGraw를 Sean Tuohy로, Quinton Aaron을 Mi 챔스 일정 chael Oher로 선정했습니다.

내가 40 테스트를 하는 동안, 그것은 실제 축구 기술과는 전혀 관련이 없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이것을 완성하는데 있어서 테스트를 받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스톱워치로 그 남자를 흥분시키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힘 훈련으로 플라이오메트릭을 만드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동일한 규칙이 SAT와 ACT에 공동으로 적용됩니다. 시험 결과 내의 성적은 특정 SAT 및 / 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