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1-92 시즌 불스는 1991-92 NBA 시즌에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지켰다. 그들은 6 경기에서 슈퍼 https://www.thefreedictionary.com/NBA중계 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패스 블레이저스 팀을 물리 쳤다. 마이클 조던은 결승 MVP로 다시 선정되었다.

3 NBA 챔피언을 이기기를 원한다면, 내부 촬영도 마찬가지입니다. NBA 챔피언을 획득한 그룹의 75 %가 낮은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Shaq ONeil, Pau Gasol, Tim Duncan, David Robinson, Kevin Garnett와 같은 게이머와 계속해서 게임을할 수 있습니다. 외부 촬영은 훌륭한 일이며 격일로 밤마다 비디오 게임을 이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코스 전체에서 등급을 매기는 일관된 방법은 아닙니다 당신의 NBA 챔피언십 달리기의 당신은 당신이 그들이 말한대로 컨테이너를 구입할 수없는 것처럼 보이는 도로 블록을 통해 올 것입니다. 그 때가 오면 그 거대한 남자가 누군가를 백업하고 림 근처의 간단한 바구니로 게임을 인수하도록 요구할 때입니다.

12 카르멜로 안토니는 어디에 상륙할 것인가? 그가 트레이드된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피할 수 없는 결론은 NBA의 판도를 바꿀 것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조를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2년 안에 닉스에 합류할 때 잠재적인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된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폭죽과 계약한다면, 그들은 너무 크게 향상된다. 경쟁자들

통계적으로 NBA를 예측하는 것은 마찬가지로 게임에서 게임으로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많은 비디오 게임 변경 요소가 없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일단 공격과 수비를 모두 수행하고 게임의 일부를 담당하는 플레이어의 상당히 작은 벤치를 NBA에서 각 팀은 5 명의 시작 게이머를 법원에두고 있습니다. NFL에는 공격과 수비 모두에서 비디오 게임에 크게 영향을 미칠 수있는 고려해야 할 더 많은 위치가 있습니다. 관련된 라인업은 크다 모든 NBA 게임은 당신의 집 안에서 행해지고 코트는 거의 동일하다 NFL 게임은 경기장에서 행해지고, 일부는 실내에서 행해지고, 일부는 밖에서 행해진다. 그것은 변수다. 야외 필드의 날씨 상태와 마찬가지로 날씨는 결코 NBA의 한 측면이 아니다. 눈보라 속에서 비디오 게임을 하려는 팬이 아니라면.

플레이 오프를 즐기십시오. 일부 개인은 플레이 오프를 시즌의 공식적인 시작으로 생각합니다. 꿈이 만들어지고 82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부숴 졌음에도 불구하고 그렇게하십시오 : 플레이 오프가 여기에 도착하면 가거나 집 시간을 얻으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첫 라운드에서조차도 행동에서 벗어나고 싶지 않습니다. Warriors에 의한 2007년 매버릭스의 화가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남아 있습니다. 따라서 nba 플레이 오프를 볼 때 예비를 건너 뛸 요소가 없습니다.

NBA에서는 특정 상황이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더 나은 베팅을합니다.이 경우를 찾으면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불행하게도 Bynum은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고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긴 게임을 하지 못했습니다. 2015 년에 그는 65 경기를 뛰었고 비디오 게임 당 평균 15 득점, 83 리바운드, 15 블록을 비디오 게임 당 30 분 동안 기록했습니다. 올해 그의 수는 감소했지만 실제로 부상에서 회복되어 비디오 게임 Ed Davis, PF, North Carolina – 신입생으로서 환상적인 보증을 보여준 후 내셔널 챔피언, 돌아 오는 2 학년 때 데이비스에 대한 기대가 높았습니다. 슬프게도, 시즌은 데이비스와 그의 타힐 모두에게 불만이었습니다. 그의 공격 비디오 게임은 주로 림 주변의 피니셔이기 때문에 여전히 미미합니다. 그의 공격 컬렉션을 상당히 넓혀야 합니다. 그러나 능력은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팀들보다 훨씬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내내 훈련 프로그램을 유지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더 탄력적일 것이다. 시즌 초반에는 비디오 게임 수치가 그 해 후반보다 낮을 것이다. 바닥에 있는 모든 추가 파운드와 함께, 벤치 게이머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갖게 될 것이고, 게임은 늦게 하는 경향이 있다.

가장 새로운 출발 선수들이 있는 팀들은 가장 많은 실수를 저지르는 경향이 있다.

2015 년에 돌아 오는 대부분의 선수들은 새로운 얼굴을 많이 가진 선수들보다 훨씬 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시즌 초반에는 새로운 초보자가 많은 그룹이 더 오래 걸릴 것입니다.

비록 나는 11번에서 모리스를 선택하는 것보다 워리어스가 훨씬 더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워리어스는 캔자스 동문들과 함 NBA중계 께 괜찮은 앞코트를 강화할 수 있을 것이다.

NBA 시즌 전과 NBA 시즌 동안 NBA 통계는 특히 중요합니다. NBA 시즌 전에 포지셔닝 베팅에서 NBA 스포츠 베팅은 지난 시즌의 그룹 효율성과 그룹의 향후 NBA 일정과 관련하여 NBA 통계에 의존해야 합니다. NBA에서 그룹의 가능한 성능에 필수적인 측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