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때로 우리의 마음은 우리를 속여서 지금 잘못된 것에 중점을 두게 할 수 있고, 나는 그녀가 체외수정을 받은 좋은 이유를 임신할 필요가 없는 고객을 사용하여 일을 했다. 그리고 그녀가 임신한 후, 그녀는 엄청난 두려움과 걱정을 표현했다. 우리는 그녀가 체외수정을 어떻게 해석하는지 정확히 바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마사지 꾸기 위해 일했다. “만약 일이 잘 된다면? 그녀는 “그건 효과가 있었어!”에 집중했다!두려움을 이용해 치료한 후, 그녀는 마치 그녀의 몸이 한 가지 일을 할 수 있는 것처럼 힘을 느낄 수 있었다. 그녀는 자연스럽게 임신하게 되었고, 21개월 동안 성공적으로 모유를 먹였다. 기억하라. 단지 당신의 몸이 임신하는 데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아기를 기르는 데 성공했고 출산을 준비하는데도 성공했다.

전략 #2 – 아래에서 주의 집중을 꺾어라. 사과 체형은 보통 좋은 다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짧은 치마와 드레스를 입는 것을 피할 수 있다(모든 배 체형은 이것을 비밀리에 부러워한다) 짧은 길이가 비례하지 않는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어떻게 하면 좋은 상태가 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피부를 질병으로부터 자유롭게 할 수 있을까? 어떻게 다시 건강을 회복할 수 있죠? 해독이 당신의 몸을 해마다 청소하는 것을 다루는 몇 가지 질문이 될 수 있는 경향이 있다.

당신의 건강 상태를 개선하고 더 많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첫째, 우리는 건강에 해로워 보일 수 있는 다양한 독성 물질로 둘러싸여 있다.

우리는 우리 모두가 오염, 담배, 자외선과 같은 다양한 요소들에 직면한다.

이제 당신의 몸에서 이러한 독소와 연관되도록 돕기 위해, 당신은 당신이 고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해독제 세정 방법은 실제로 더 건강한 생활방식을 위해 면역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나는 하루 종일 두 시간마다 울리도록 경보를 울렸다. 그것이 울리면, 나는 몇 번 전화를 걸어서 신체적인 것을 한다.

나는 내 몸에 총체적인 것을 묻는다. 그것은 몇 번의 요가 포즈에서부터 계단을 따라 달리는 것, 내 운동공 위로 거꾸로 누워있는 것까지 모든 것을 요구했다. 당신은 지금 매일 걷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심장 운동 후에는 팔굽혀펴기, 컬, 다리 들어올림, 웨이트 리프트를 함으로써 힘 운동을 할 수 있고, 팔과 등 건강 장비 개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다리 들어올림은 하체부 근육 발달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컬은 당신의 근육 발달에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근육을 튼튼하게 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이러한 운동을 해야 하고, 당신의 근육을 스트레칭하고 이완시키는 타이밍을 유지하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보다 완전하게

이 신체 수용 문제는 많은 트랜스 사람들에게 어려운 문제다. 또한 중요한 것은 당신의 신체 수용 부족으로 인해 나는 나의 신체적 건강을 소홀히 하고(내 몸 때문에 잘못 성화되는 것에 대한 나의 불안도 도움이 되지 않았다), 과식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 습관에 참여하게 되었다. 사람들은 사람들을 트랜스한다.

신체 수용은 시작점이 아니라, 정말로 당신의 것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렵다. 우리가 묶고 쑤셔넣는 이유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호르몬 치료를 받고 우리의 몸이 우리의 정체성과 더 강하게 일치하는 수술만 하면 된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확인해야만 한다.

우리가 그것들을 바꿀 수 있기 전에, 그래서 나는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탐구하고 싶다.

단지 하나의 방법이 있다: 당신의 몸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라. 수용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그것은 있는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이고, 그리고 당신의 내면에 있는 체크 몸을 사랑하고 받아들이는 것 보다 판단하지 않는 설정이 있다.

같은 연구는 여성을 위한 사진이 훨씬 더 어렵다는 것을 보여주었다!다이어트 기간 동안 35%의 손실은 마른 조직이었다 – 처음에는 남성에 비해 적은 BUT 체중 회복에 15%만이 마른 해부학적이었다. 여성이 감량하고 나서 체중을 회복했을 때, 마른 조직은 충분히 회복되지 않았다 – 회복된 85%의 파운드가 뚱뚱했다!

그 이점은 누구에게 묻느냐에 달려 있지만, 보습과 이완 능력은 분명하다. 그러나 많은 논쟁이 제기되고 있으며, 해독과 날씬한 기술에 근거하여 할 수 있고 할 수 있다.

비록 이러한 주장이 훌륭하게 들리지만, 다른 사람들은 위로 물러설 과학적 증거가 부족할 수도 있다고 주장한다.

단지 제품에 지방을 유발하는 지방과 탄수화물이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완만한 신체를 얻기 위해 손실을 입으려고 계획했을 때 사탕이나 단 것을 먹지 마세요

명예를 걸고 정말 좋아하는 친구가 있다면, 파 마사지 트너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는 방식으로 한다.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레스토랑에서 예약을 하고, 가장 좋아하는 식사 장소가 되지 않을 수도 있다.

실제 몸에도 마찬가지다. 실제로 당신의 몸만 행복한 것이 더 좋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그것을 알아내는 것은 당신의 파트너를 기리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이다.

가벼운 몸은 우리에게 사용할 수 없는 다른 자질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가벼운 몸은 질병과 환경적 위험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그것은 다칠 수 없고, 또한 나는 다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