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작성: – 고객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더 큰 목록을 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바둑이사이트할만한곳 지고 있을수록, 더 큰 돈을 제휴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방문객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도록 열망할 필요가 있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사기 위해 당신의 고객을 흥분시킬 것이다.

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플랜 제휴 마케팅도 합법적이지 않으며, 제품과 제휴사 소유주 모두에게 이익이 된다. 제휴사는 온라인으로 즉각적인 회사를 갖게 되고, 웹사이트를 제작하고, 판매 사본을 작성하고, 그래픽을 개발하고, 분명히 제품을 생산하지 않고 수입을 창출하게 된다.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간단하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시간의 더미를 절약하는 예외적인 방법이다. 아주 좋은 것 같니?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일을 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기 위해 지갑이나 핸드백을 파고들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시간은 현금이다. 당신은 웹에서 당신을 위해 실질적으로 무엇이든 할 사람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이 디자인한 웹사이트, 생산된 전자책 표지, 복사 도움말 또는 키워드 풍부한 자료를 필요로 한다.

온라인에는 항상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할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프리랜서 서비스가 있다.

적어도 고객과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고객과 고객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도 마찬가지로 혼자서는 결코 생각하지 못했던 환상적인 독창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웹 사이트의 수가 키워드 용어를 가지고 있는 것을 빠르게 볼 수 있을 것이지만, 그것은 보통 해저 닌자 뜨개질에 타이핑하는 넓은 키워드 용어일 것이다. 그러나, 진짜 짧은 기사는 해저에서와 같은 문장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닌자의 공격을 받을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이 염두에 둔 것과 정확히 다른 뜨개질을 할 시간이 거의 없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좋아, 그건 꽤 바보 같은 질문처럼 보이지, 그렇지? 하지만 거기에는 한 가지 요소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정으로 사업하고 싶은 장기적인 사업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순히 빠른 현금을 벌고 싶은가?

이런 상황에서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사이트 제품과 서비스에 등록하거나 가입할 수 있는 사람들을 기반으로 돈을 지불한다.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이나?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직업이다. 고객이 직면할 수 있는 표준 판매 업무가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당신의 웹 사이트에 그들의 배너를 배치하는 것 이상의 것을 할 필요가 없다는 인상을 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반드시 사실일 필요는 없다. 이것은 이미 성공적인 웹사이트와 브랜드 이름을 만든 사람에게 사용될 수 있다.

그러나 많은 부분에서, 제휴 마케팅은 약간의 일과 시간이 필요하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온라인에서 당신의 교통이 어 바둑이사이트할만한곳 디서 오는지 알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이라는 것이다. 그것은 마치 비행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같다. 결국 당신은 부서질 것이다.

실제로는 제품 제공을 시도하는 개인들이 전군이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계열사가 자체 마케팅 비용을 지불한다는 사실 때문에 스스로 홍보해야 한다면 훨씬 더 많이 팔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 같은 웹사이트는 이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실제로 획득하지 못한 제품을 검토하고 있는 경우, 제품이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예를 지속적으로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스크린샷,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평가(동의사항) 및 제품에 대한 기타 필수 정보를 계열사로서 지속적으로 제공하려면, 실제로 홍보하는 항목에 대해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이 지극히 많은 계열사와 몇몇 성공한 개인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그들 대다수가 그들의 서비스를 개발하는데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나중에 로버트 키요사키에게 소극적인 수입을 가져다 줄 소유물 대부분을 투자했다. 소유물은 수입을 창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제휴 사업에 출연한다면, 많은 매우 Affiliates는 잠재적인 고객들의 거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시간 구조

그래서 지금의 관심사는 어떻게 이런 눈사태를 뚫고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 발견하느냐 하는 겁니다. 왜냐하면, 게임의 이름이 모두 언급되고 완성된 후에,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꾸리고 있기 때문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