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팔로워가 당신의 버튼을 누르려면 훌륭한 자료를 가져와야 한다.

권위를 가지려면 당신의 맥락과 콘텐츠가 믿을 만한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우리는 꽤 알려지지 않았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미지의 것들은 어떻게 전문가로 발전하는가? 안정적이고 도움이 되는 자료 기본적이고 순수한 연구 실수로부터 얻는 것 실제로 발견한 것을 가르치고 반복한다.

유튜브는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하는 훌륭한 방법이 되었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나 당신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새로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카카오 플러스친구 늘리기 운 아이템들과의 최근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 사이트를 주기적으로 제작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에 비디오를 게시하고 유튜브에 올려 당신의 조직에 많은 청중들에게 엄청난 직접 노출을 제공할 수 있다.

신규 회원을 환영하지만, 목표 시장에 있는 사람들만 환영하라. SNS의 대다수는 매주 그들의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목록을 가지고 있다.

나는 당신의 목표 청중에 남아 있는 최소 5명의 새로운 회원과 연락을 취해서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러나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그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보고 그들이 그들의 관심사를 바탕으로 온라인 포럼에서 시작할 수 있는 주제를 제안한다.

이것은 실제로 효과가 있고 당신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각 메시지가 해당 개인만의 고유한 사실 때문에 스팸메일을 포함하는 SNS 마케팅

브랜드 네임은 대부분 당신 자신의 브랜드 네임의 10배 중 9배는 유이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은 개인들이 사람들로부터 사고 싶어하는 것이지, 아이템이 아니라, 고양이의 사랑스러운 작은 애니메이션 사진이 아니라, 그들은 당신을 이해하고 싶어하고, 당신의 미소, 그리고 당신의 이름. 그러니 당신 자신, 당신 자신, 당신 자신의 훌륭한 이미지를 게시하고, 그것을 흥미롭게 하고, 당신의 바이오를 진실되게 제출하는 것이다. 하지만 적합하고 위치가 좋다. 당신 분야의 전문가로서 당신 자신

그렇다면 당신의 확장된 부족이 당신이 충분히 필수적이라고 믿는 즉시 구글은 당신의 페이스북 버디, 트위 카카오 플러스친구 늘리기 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충분하지 않은 모든 문제를 해결해야 할 것인가? 그들에게 훌륭한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어떻게 키울지 보여줘.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줄 몰라? 스스로 알아내서 그들과 공유하라. 그들은 일단 개인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당신의 세부사항을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넘기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행복하게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다섯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진정한 힘은 약 1000명의 뚜렷한 팬으로 쉽게 나타난다. 작은 것은 쓸모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진정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으로 시작한다.

도움이 필요하면 부끄러워하지 말고 부탁해!비록 전문직 종사자들이 여러분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을 쉽게 도와줄 수 있지만, 그것들은 다소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이 대안을 선택한다면 여러분의 지갑을 열 준비가 되어 있다.

당신의 일반적인 소비자는 누구입니까? 고객의 폭넓은 표현을 시도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데이터 목록에서 전형적인 소비자를 찾아내라. 평균 연령은 무엇이고, 그들은 남성인가, 여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주로 특정 국가 출신인가?팔로워들과 의사소통하고 다른 블로그 사이트에 당신의 이름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만한 것이 있을 때 토론 게시물을 게시한다.

이것을 하기 위한 가장 쉽고 복잡하지 않은 방법은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이다. 당신의 산업에 대해 게시하고 있다.

이것은 멋진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업무에 지원할 때 많은 사람들이 직면하게 될 장애물들 중 하나는 많은 회사들이 ALREADY가 경험한 것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단지 당신이 페이스북에 1,000명의 친구를 가지고 있다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것이 아니다.

모든 스노마케팅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이해한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오래도록 잘 늙어야 할 것이다. 훌륭한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간단하지도 않고 빠르지도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시간과 경험이 소요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같은 방법으로 실행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들이지 않을 것이다. 잘하면, 특히 시작에 많은 시간이 들 것이다.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해결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실제로 시장에 내놓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다르며, 이러한 구분을 이해하는 것은 시간을 가장 잘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특정한 웹사이트에서 더 잘 생겨나고, 그 사람에게 시간을 바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다.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라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