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공개한 동영상은 이 센터가 즉시 타격을 입었음을 확인시켜준다. 공격이 있은 후, 57 명이 클리닉에서 의료 도움을 요청했으며, 그 중 25 명 (남성 15 명, 여성 10 명)이 입원을 요구했습니다. 그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자위기구 중 한 명은 도착 직후 사망했고 5 명은 6월 28 일에 심각한 상황에 처해있었습니다. 2022년 6월 27 일에 제조 시설 지역을 강타한 두 번째 러시아 미사일로 인한 Kremenchuk Road Vehicle Factory의 구조물 중 하나의 손상. 휴먼 라이츠 워치는 6월 28 일과 29일 웹 사이트 조사를 토대로 경제 단지가 군수품을 보관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어떠한 증거도 확인할 수 없었다.

Google Ads는 성공을 지원하는 도구를 사용하여 온라인 광고 노력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목표를 위한 적절한 캠페인의 도움으로 무엇을 성취했는지 보기 위해 성공 이야기에서 더 많은 것을 배워라. 데스크톱, 인터넷 및 셀에서 고도로 맞춤화된 워크플로우 환경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통화 정보, 뉴스 및 콘텐츠 자료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자신이 특정 해군 작전으로 던진 것에 대한 즉각적인 목적은 러시아의 돈바스 연설자들을 우크라이나의 박해와 공격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이라고 반복해서 언급했다. 의류, 신발, 장비, 전자 제품, 가죽 제품, 스포츠 용품, 실크 등 동대문 시장에서 모든 종류의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무기 저장 시설에 대한 파업으로 구매 센터를 난로에 설치한 탄약을 폭파했다고 주장했다. 한 친 크렘린 팩트체크 채널은 지난 3월 이후 구매센터 내부 사진이 인스타그램에 게재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러나 인근 마을에 살고 종종 크레멘추크에서 물건을 사러 가는 한 소녀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구매 센터가 계속 문을 열었고 그녀의 집은 일주일에 한 번 정도 방문했다고 말했다. 역사적으로 비용은 물물 교환 자위기구 또는 협상 시스템을 통해 수립되었습니다. 고정 가격을 수행하는 최초의 소매 업체는 18 세기에 Palais-Royal에서 운영되는 소매 업체로 간주됩니다. 이 소매 업체들은 고급 사진을 육성하기 위해 높은 가치 유지 시스템을 채택했습니다.

일부 백화점은 공부방, 미술관, 콘서트 행사를 제공했다. 대부분의 백화점에는 다방이나 식당이 있었으며 여성들이 매니큐어를 즐길 수 있는 구제 구역을 제공했습니다. 1907 년경 미국에서 시작된이 패션쇼는 많은 쇼핑몰과 영화 배우 출연을 위한 주요 기능 행사로 바뀌 었습니다.

그는 연기가 많이 나고 플라스틱 타는 냄새가 너무 강해서 숨을 쉴 수 없었고 약 20분 후에 가야 한다고 말했다. 매력적인 골동품 매장에서부터 세련된 부티크, 미국에서 가장 세련된 구매 센터에 이르기까지 Greater Phoenix는 남서부 지역 최고의 소매 요법을 선포 할 수 있습니다. 우크라이나가 러시아 미사일 공격이 크레멘추크 쇼핑센터를 의도적으로 집중시켰다고 언급한 후 의회는 만났다.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러시아 미사일 공격을 혐오스럽다고 비난했다. 우크라이나 주재 영국 대사는 이를 살인적인 러시아 행위라고 규정했다.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우리와 다른 나라들이 러시아 석유와 연료에 대한 가치 상한선을 숙고한 독일의 7 개 지도자 그룹 모임에서 튀어 나온 후 폭행이 잔인하다고 말했다. 러시아는 이번 주 우크라이나 도시들에 대한 폭격을 확대하고 있다.

모스크바는 군사 시설에 대한 공격은 일반적으로 순수한 민간인 목표물을 대안으로 공격한다고 말한다.

젤렌스키는 지구상에 아무 곳도 없는 완전히 미친 테러리스트들만이 그런 물체를 공격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6월 25일부터 구매 센터에서 찍은 비디오를 공유하여 오픈 아웃렛과 건물 안에 들어 있는 사람들을 전시했다. 온라인에 게시된 다른 관련 영상은 폭행 하루 전에 촬영된 것으로 보이는 YouTube 동영상을 포함하여 훨씬 더 최근의 것으로 보입니다. 그는 개인을 폭행하지 않으며 돈을 벌기 위해 그 안에 있는 것이 아니다. 그는 단지 쇼핑을 좋아할 뿐이다!

러시아 군인들이 루한스크 지방 주지사 세르히 하이다이에 따라 일본 도시 리시찬스크 내 민간인 군중을 향해 총격을 가해 최소 8명이 사망했다. 러시아 정부는 러시아가 근접 무기고를 공격한 후 구매 중간에 불이 붙었다고 주장했다. 이 쇼핑몰은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남역에 위치해 있으며, 가장 최근의 모든 스타일 경향으로 구성되어 있다.